- 벨져 성우 '정재헌'님을 만나다!
-
150,620
546
-
CYPHERS
2014-06-25 19:39:06
안녕하세요, 아이돌 O입니다!
벨져의 원화와 공식 일러스트 정보를 공개한 등장 예고 매거진 잘 보셨나요?
돌아온 귀공자 벨져 홀든이어서 그런지 정말 반응이 뜨거워서 저도 정말 신이 났었어요.
▶ [매거진] 신규 능력자 벨져 홀든의 공식 일러스트, 원화, 스페셜 코스튬 공개!
많은 능력자 여러분이 기다려주신 캐릭터이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한 가지, 벨져의 공개된 외모와 그의 이야기가 담긴 작고 큰 이야기 외에도 주목 받고 있는 것이 있어요.
바로 특전 영상을 통해 공개된 벨져의 목소리입니다.
수 많은 캐릭터로 여심을 흔든 정재헌 성우님이 벨져를 맡아주셨는데요.
연락을 드리기 전부터 많은 사이퍼즈의 능력자 여러분에게 벨져가 나온다면 꼭 맡아주셨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들어 오셨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벨져에 애착이 가신다는 정재헌 성우님의 녹음하는 모습과 팬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한 인터뷰를 준비해봤습니다.
꽃미남 장신 성우! 정재헌님을 소개합니다.^^
[ 벨져를 위해 네오플에 방문하신 정재헌 성우님과 살짝 이야기를 나눴어요. ]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계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부드럽고 달달한 미성으로 많은 분의 가슴을 뛰게 만든 성우님이시죠.^^
애니메이션에서부터 외화, 드라마 더빙, 그리고 게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세요.
끊임없이 다양한 역할을 맡아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계시지만 맡은 캐릭터들 중에 은발에 다소 강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가 많은 탓인지 은발 광기 전문 성우님이라고도 불리고 계시죠.
(벨져를 맡게 되신 것도 역시 필연인 것 같아요.)
연기한 캐릭터의 키가 정재헌 성우님의 키와 같은 168cm였던 탓에 벨져의 키가 168cm인 것은 아니냐는 의혹까지 만들 정도로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기도 해요~!
(물론 벨져는 꽃미남 장신 성우이신 정재헌님이 하신 만큼 168cm보다 크답니다.^^)
벨져 녹음을 위해 오신 정재헌 성우님이 인터뷰를 위해 잠시 시간을 내주셨어요.
여러분을 대신해서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할게요~!^^
Q. 안녕하세요, 정재헌님~!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예요.
저보다 더 기뻐하실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에게 인사 한 마디 부탁 드려요.
A. 우리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 정말정말 반갑습니다.
사이퍼즈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오래 전부터 제게 '벨져 홀든으로 사이퍼즈에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는 말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네, 드디어 왔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죠?
기다리셨던 만큼 기대 이상의 멋진 캐릭터로 돌아왔으니까, 우리 벨져 홀든 많이 사랑해주세요.^^
Q. 많은 게임에 참여하신 걸로 알고 있어요. 게임 캐릭터만의 매력이 있을까요?
A. 완벽하게 제가 창조해 낼 수 있는 캐릭터라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사이퍼즈처럼 국내 게임은 성우가 함께 회의를 하면서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있는데
그 과정이 즐겁고, 신나요. 그렇게 게임 캐릭터들을 제가 하나하나 새롭게 창조해가는 과정이 정말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Q. 그럼 기억에 남는 캐릭터가 있다면 어떤 캐릭터가 있을까요?
A. 벨져 홀든? (하하하하하)
제가 은발에 자기애가 강한 캐릭터들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 그런 캐릭터들의 방점을 벨져 홀든으로 찍지 않았나, 싶어요.
이렇게 강하고 매력적인 은발 캐릭터를 선물 받게 되어서 벨져 홀든도 저에게 특별히 기억에 오래 남는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Q. 팬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신걸로 알고 있어요. 재헌님에게 팬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A. 공기 같은 분들? 팬분들이 안 계시면 저는 의미가 없거든요.
저 혼자 아무리 연기를 좋아하고 열심히 한다고 해도 그걸 즐겨주고 좋아해주는 분들이 없다면
저라는 성우가 필요 없게 되죠. 그래서 저에겐 정말 공기같고, 늘 감사한 분들입니다.
Q. 팬과의 만남을 자주 가지시는데 그 이유가 있을까요?
A. 저희들은 노출이 굉장히 적잖아요. 그냥 목소리만 뒤에서 들려드리다 보니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너무 적은 것 같았어요.
그 기회도 만날 수 있는 분들이 어쩔 수 없이 너무 한정적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온리전 같은 게 열렸을 때 한 번 참석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사이퍼즈도 꾸준히 열리고 있으니 아마 기분 좋게 갈 수 있는 기회가 또 있지 않을까요?^^
Q. 벨져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A. 섹시함?^^ (하하하하)
벨져는 모든 부분에서 섹시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Q. 벨져를 이미 알고 계셨다고 들었어요.
A. 사실 사이퍼즈에서 연락이 왔을 때 "혹시 벨져 홀든인가요?" 라고 바로 여쭤봤더니 깜짝 놀라셨어요.
어떻게 아셨어요? 회사에 스파이가 있는 것도 아닌데, 하시면서요.
몇 년 전부터 벨져 홀든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는 이야기를 계속 들어와서
꼭 제 캐릭터인 것 같은 느낌을 오래 전부터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혹시 나올지 안 나올지 모르겠지만 나오게 되서 맡게 된다면 정말 반가울 것 같다고 생각했죠.
그래서 연락을 받았을 때 이렇게 반가웠던 적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마치 제 캐릭터 예약된 거 받는 것처럼 너무 좋았죠.
Q. 재헌님의 벨져는 어떤 벨져일까요?
A. 벨져 홀든이라는 캐릭터가 루이스에게 지면서 약하다는 인식이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벨져가 약해서 루이스에게 진 것이 아니라 강한 벨져 홀든이었기에 루이스의 숨겨진 재능을 끌어냈다고 생각해요.
벨져를 만나지 않았다면 루이스가 영웅이 될 수 없었을테고 벨져도 패배를 하면서 그의 삶 역시 변한 거죠.
복수를 할거야, 뿌잉뿌잉(^^) 하는 게 아니라 뒤에서 멋지게 활약하고 있던 벨져의 모습이 이번에 공개될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Q. 벨져를 연기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 부분이 있다면요?
A. 벨져가 자신만만하고 오만한 부분이 상징시 되는 캐릭터로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자기애가 강하고 다른 사람들은 사실, 조금 안중엔 없지만...^^
정의를 위해 앞으로 싸우겠다는 뜻을 가진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좀 못 났으면 못 났다고 돌직구 던지는 것일 뿐, 특별히 나쁜 마음을 가지고 사람을 비하하는 캐릭터는 아니기 때문에
그런 다양한 면들을 대사 속에 다 담으려고 했습니다.
Q. 벨져 버전으로 기다려주신 능력자 여러분에게 인사 한 마디 부탁드려요.
▲ 영상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A. 오래 기다렸지? 날 만날 준비가 되어있는지 모르겠군.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거야. 찡긋(^.6)
Q. 이후의 계획이 있으신가요?
A. 사이퍼즈에서 주최하는 이벤트나 다른 행사를 통해서라도
언젠간 꼭 한 번 여러분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참여하고 싶은 게 제 계획입니다.^^
그때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인터뷰가 끝나고 정재헌 성우님이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에게 특별히 인사를 남겨주고 가셨어요~!^^
영상 함께 보실까요?
▲ 영상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 유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성우 정재헌입니다.
오랫동안 벨져 홀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그리고 벨져를 제 목소리로 듣고 싶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도 벨져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서 정말 즐겁고 이번 녹음 작업도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셨던 벨져 홀든보다 훨씬 더 멋지고 매력 있는 캐릭터로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벨져 홀든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우리 사이퍼즈 유저 여러분 항상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벨져 홀든의 목소리 맛보기
▶ 등장 시 : 적이 다섯, 짐이 넷... 재미있군.
▶ 도발 : 이것이 나 벨져, 벨져 홀든이다!!
2. 루이스와 같은 대사 다른 느낌
▶ 도움을 바란다면 이자리에 설 자격이 없군. ('루이스 등장 시: 아무도 죽게 하지 않겠어' 의 벨져 버전)
▶ 빚은 꼭 갚도록 하겠다.
3. 다이무스에게 남기는 말
▶ 아직은 만나고 싶지 않다.
4. 이글에게 남기는 말
▶ 오랜만의 해후군, 이글.
최대한 많은 이야기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마음에 드시나요?
▶ 아직 부족하시다면 페이스북에서 인터뷰 히든 영상을 확인하세요!
벨져 특별 영상을 통해서 정재헌님이 벨져를 맡으셨다는 것에 많은 분이 큰 기대를 보여주셨는데요.
이 인터뷰 매거진이 정재헌님과 벨져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미숙한 진행에도 오히려 응원해주시며 멋지게 인터뷰 해주신 정재헌 성우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곧 7월 3일에 등장할 벨져 홀든으로 게임 속에서 정재헌님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벨져 홀든, 많이 기대해주세요!
[ 정재헌 성우님의 친필 사인! 우리 같이 쾌검의 진수를 기대해봐요~♥ ]
다음 성우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