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전국고민자랑 방송 그 후
  • 55,247

    199

CYPHERS

2014-04-16 18:43:5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아이돌O입니다.


2월에 진행되었던 전국고민자랑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총 3회에 걸쳐 여러분의 고민을 직접! 해결해드리고

다양한 즐거움과 사이퍼즈에 숨겨져있던 비밀들을 공개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대부분 방송에서 바로 고민 해결!을 외쳤지만 안타깝게도 즉석에서 바로 해결되지 못한 다양한 고민들이 있었습니다.

그런 고민들이 과연 언제, 어떻게 해결될지 많이 궁금하셨죠?


지금 알려드릴게요~



전국고민자랑 1회에서는 해결되지 못한 세 개의 미해결 고민들이 있었습니다.

이제 하나씩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알려드릴게요.



고민1. 마를렌이 너무 좋아요. 마를렌 스코 예쁜거 하나 더 만들어주세요.


이 고민은 마를렌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것 같은데요.

마를렌 스페셜 코스튬은 좀 더 특별한 형태로 가을쯤에 공개됩니다.

~라고 팬팀장님이 말해주셨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짝짝짝!)



고민2. 저보다 게임 속 트릭시가 더 옷을 잘 입어요.


다양한 코스튬으로 트릭시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계신 분들은 아, 하고 이해하실 것 같아요.

그런 트릭시처럼 다양한 의상으로 매력을 뽐내실 수 있도록 작은 특별 선물

언제든지 멋진 옷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남자 캐릭터의 옷 스타일에 맞춘 쇼핑 가이드도 제공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패션까지 책임지는 사이퍼즈~!


[단 한 분을 위한 특별 선물이니까 조~금만 보여드릴게요!]



고민3. 남자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는데 너무 못하는 게 고민이예요.


방송에서 남자친구 분과 다정하게 사이퍼즈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선수와 함께 하는 공식 5인 파티를 약속드렸는데요.

호야 선수, 유노 선수, 민건 선수와 함께 5인 파티로 게임을 진행하셨어요.

어떤 게임이었는지 보여드리고 싶지만 아쉽게도 게임 영상을 확보하지 못했답니다.T-T

(절대 커플이 함께 하는 게임이라서 그런 건 아니에요!)

선수분들과 함께한 공식전이 두 분에게 도움이 되었을 거라 믿습니다.^^




전국고민자랑 1화처럼 2화에서도 방송에서 바로 해결하지 못한 고민들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해결되었답니다.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알려드릴게요.



고민1. 항상 극방을 타는데 립을 나눠주지 않는 친구들 때문에 속상해요.


모두 기억하고 계신가요? 방송에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제시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립을 빼앗기는 마음을 알 수 있도록 친구 네 분과 더헬 선수가 함께 5인 파티를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었어요.


즐거운 공성이 되셨나요~? 하고 여쭤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더헬 선수에게 연락이 오질 않아서 고민 해결이 미뤄지고 있다고 해요. T^T

언제든지 파티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꼭 연락주세요~



고민2. 비매너 이용자들을 신고하면 제재나 불이익이 있나요? 신고 기능도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그날은 2월 13일이었습니다... 무슨 날이냐고요? 바로 신고 기능이 개편된 날이에요.

방송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신고 기능이 개편되었습니다.


개편된 신고 기능에는 비매너 채팅악의적인 게임 진행 방해가 추가되었으며,

신고한 내용과 결과를 우편으로 직접 확인도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신고를 해주시면 확인 후 파박! 운영정책에 따라 제재 됩니다.

▶ 변경된 운영정책 공지





해결되지 못한 고민들도 이제는 끝이 보이네요.

마지막 방송이었던 전국고민자랑 3화에서 바로 해결되지 못한 고민들,

빠르게 해결해 드릴게요!



고민1. 다이무스 상처는 왼쪽인가요, 오른쪽인가요?


먼저 가장 궁금해하신 부분을 해결해 드리자면, 다이무스의 상처는 왼쪽 뺨에 있는 것이 맞습니다.


[수 많은 다이무스를 봐주세요!!]


이제 더 이상 다이무스의 상처 위치로 고민하지 않으시겠죠?


다이무스 외에도 캐릭터들이 가진 특징의 위치를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게임과 홈페이지에 있는 캐릭터의 이미지들이 방향이 동일하게 변경되었으니 참고해 주세요!



고민2. 레이튼 수영복과 스페셜 코스튬은 왜 나오지 않나요?


강렬한 고민! 짧고 굵~게 해결해 드릴게요.

원하신다면 올 여름 레이튼 수영복을 출시하겠습니다!! (와아아)

이번 여름을 기대해 주세요.^^



고민3. 휴톤의 중요한 고민을 해결해 주세요.


이건 말이 필요없죠.



한 방에 고민~해결!



고민4. 근거리 캐릭터를 잘 하고 싶어요.


방송에서 이선호 선수가 근거리 캐릭터인 휴톤에 대한 도움을 드리겠다고 방송에서 약속을 해주셨는데요.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 드디어~ 이선호 선수가 작성한 휴톤 공략글이 올라왔습니다! (짝짝짝!)

▶ 이선호 선수의 휴톤 공략 보러 가기


동영상으로 하나하나 볼 수 있어서 더 눈에 확 들어오는 공략이었어요.

근거리 캐릭터에 자신이 없었던 분들은 꼭 한 번 읽어보시고 근거리 캐릭터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휴~, 드디어 모든 고민들을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고민과 사이퍼즈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고민자랑도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바로 전국고민자랑의 뒤를 이어 등장한 단호한 K의 게임 이슈 쇼!가 있으니까요~


[이번에도 이런 모습으로 만나게 될까요?^^]


전국고민자랑과 단호한 K의 게임 이슈 쇼(이하 단게이쇼)가 과연 무엇이 다르냐고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기존 전국고민자랑은 여러분이 가진 고민을 즉석에서 해결해드리는 토크쇼였는데요.

사이퍼즈와 관련된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보고 답을 드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들어드리기 조금 어려웠어요.


하지만 단게이쇼는 방송마다 정해진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의 의견을 듣는 랭킹쇼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다양한 의견과 생각을 알 수 있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단게이쇼의 주제는 방송 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랭킹은 여러분의 사전 투표를 통해 정해진답니다.

바로 사이퍼즈를 즐기는 여러분의 생각들이 랭킹으로 쫙~ 보여지는거죠.


그냥 여러분의 생각이 담긴 랭킹만 보여주는 것으로 끝난다면 왈츠 없는 트릭시겠죠?

많은 표를 받은 의견들에 대해 저희 사이퍼즈의 생각도 빠지지 않고 알려드립니다!

(이건 비밀인데요. 어쩌면 사이퍼즈에 대한 소원을 이뤄주는 지니같은 방송이 될 지도 모른데요~)


그래서 단게이쇼의 첫 주제가 뭔지 궁금하시다고요?

이번 첫 주제는 바로!



짠! 사이퍼즈의 가장 중요한 핵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원하시는 캐릭터가 있다면 꼭, 잊지 말고 투표 해주셔야 해요~!




어떤 모습으로 단게이쇼 방송을 선보이게 될 지는 아직 비밀이라서 알려드릴 순 없지만,

전국고민자랑보다 더 재미있고, 더 화~끈한 단게이쇼라는 건 약속드릴게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사이퍼즈와 관련된 고민과 톡톡 튀는 생각들 모두,

오늘부터 시작될 단호한 K의 게임 이슈 쇼!를 통해 들려주세요.


기다릴게요~!


댓글 199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