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더 다양한 내용으로 도전과제가 개편됩니다.
  • 72,410

    332

CYPHERS

2014-02-19 13:02:30


안녕하세요오~ 능력자 여러분. 발빠른R입니다.

오늘은 도전과제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특히 도전과제를 무척 좋아하는 저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

도전과제를 달성했을 때 생각지도 못한 칭호를 획득했을 때는 깜짝 선물을 받는 느낌도 들고,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한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얻었을 때의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죠.


이처럼 고마운 도전과제가 보다 다양한 내용과 보상으로 개편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____^



● 단계별 연계 도전과제


먼저 도전과제에 새롭게 추가되는 내용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첫 번째 내용은 바로 '단계별 연계 도전과제' 인데요.


연계 도전과제는 특정한 도전과제를 완료했을 때 진행할 수 있는 도전과제로

A라는 도전과제를 완료해야 B라는 연계 도전과제가 보여져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연계 도전과제는 단계가 있어 도전욕구를 더 자극합니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연계 도전과제들]



● 캐릭터 관련 도전과제


이 소식은 사이퍼즈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아요.

캐릭터 스토리와 관련이 있거나 소속된 단체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도전과제가 추가됩니다.


캐릭터 스토리와 관련이 있는 캐릭터 도전과제는,

카인이 이글을 10번 킬해야 달성할 수 있는 '포트레너드의 불한당이군' 라던가

레나가 아이작을 10번 킬해야 달성되는 '도망쳐야해' 와 같은 도전과제가 있어요.


또, 캐릭터가 속한 단체나 설정에 따른 도전과제도 있는데요.

'강화인간 암살리스트' 도전과제는 레나, 스텔라, 아이작과 같은 신체가 개조된 강화인간을 제거해야 달성 가능하며

헬리오스에 속한 로라스, 타라, 드렉슬러를 제거해야 달성 가능한 '회사 능력자 암살 리스트' 와 같은 내용도 있어요.

이 외에도 각각의 캐릭터가 속한 단체에 따라 수행할 수 있는 도전과제들이 있으니 직접 찾아보세요^_^


[새로운 캐릭터 도전과제가 추가됩니다. ]



[캐릭터 도전과제 진행 스크린샷]


스토리를 알면 더욱 재미있는 캐릭터 도전과제들은 앞으로도 계속 추가 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 도전과제 보상 강화


도전과제를 완료했을 때 달러, 부스터, 칭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제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특정 기간제 코스튬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보다 4~5배 증가된 달러 보상과 다양한 종류의 부스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빼먹지 말고 꼭 챙겨야겠어요~


[기간제 코스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칭호를 얻어보세요.


예전에 오랜 시간에 걸쳐 제가 애정하는 XXX 캐릭터의 '사랑하는' 칭호를 획득했을 때

트와일라잇 광장 한 가운데에서 칭호를 장착하고 신나게 춤을 추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그 칭호가 몹시 탐났거든요.(후후)

그런데 여기 지금 저를 자극하는 새로운 칭호의 대거 등장에 마음이 격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보여드릴게요.


[다양한 캐릭터 칭호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모두 모아보세요^^]




개편되는 도전과제 내용들 모두 잘 보셨나요?

얼른 추가되면 좋겠어요. 이 도전과제 덕후의 마음은 몹시 급합니다...(@_@;)


여러분들도 모두 같은 마음이라 의심치 않으며,

도전과제 개편과 함께 현재 진행되고 있는 도전과제들에 대해 몇 가지 추가 안내를 드릴게요.


아래 내용들은 모두 현재 게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도전과제에 대한 내용으로

개편만큼 중요한 내용이니 꼭 읽어보세요!


1. 지금 진행 중인 도전과제는 어떻게 되나요?

개편이 진행 된 후에는 일부 도전과제를 제외한 대부분의 도전과제 관련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완료가 얼마 남지 않은 도전과제들은 개편 전까지 모두 완료하시고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2. 기존의 도전과제는 모두 사라지게 되나요?

아니요. 급수나 튜토리얼, 진격전, 캐릭터 별 공성전 횟수와 관련된 도전과제는 모두 기록이 남습니다.


3. 도전과제로 획득했던 칭호는 어떻게 되나요?

이미 획득한 칭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만, 일부 칭호의 경우 획득 도전과제 조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도전과제는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기존에 완료했던 도전과제와 상관 없이, 새 도전과제를 받게 되며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새 도전과제 조건에 이미 부합되어 있으면 완료 보상을 자동으로 받게 됩니다.


5. 이미 가지고 있는 칭호를 또 받을 수 있나요?

개편 전 도전과제를 완료하여 보상으로 칭호를 획득 한 경우 중복으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칭호 외의 다른 보상들은 모두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개편되는 도전과제와 현재 진행 중인 도전과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앞으로도 도전과제를 통해 사이퍼즈를 보다 잘 알 수 있게 될 것이며,

캐릭터에 대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혹은 알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관계를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더 다양해진 보상과 새로운 칭호는 보너스구요.


개편 된 이런 저런 내용들을 다시 정리해보니 더 즐겁게 도전과제를 임하게 되어

다음 도전과제가 기다려지는 기대감도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


현재 진행되는 도전과제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으니 진행하고 있는 도전과제가 있다면

가급적 2월 27일 전까지 모두 완료하시길 바라며

새롭게 개편되는 도전과제와 함께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332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