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드렉슬러 승률1위 천시화 드렉공략
  • 36,533

    74

천시화 [52급]

2011-11-25 11:39:37

안녕하세요.

천시화입니다.

9월달쯤에 극공드렉슬러 공략을 쓰고..

베팁에 못가 억울해서 한번더 우려먹습니다.. 죄송죄송

죄송합니다 ㅠㅠ 베팁 가고싶다고!

 

1.드렉슬러란?

 드렉슬러란 근접과 원거리 스킬을 다 들고있는 밸런스가 좋은 케릭터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애매합니다잉(애정남에 보내볼까요)

 느린 이속과 회피기가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지만! 조커팀은 드렉슬러에게 분열창이라는 </SPAN></SPAN></SPAN>꼬깔콘을 주셨습니다.</SPAN>

 드렉슬러는 분열창과 투창(평타)을 이용해 견제 or 딜러의 역할을 합니다.

<SPAN style="FONT-SIZE: 10pt"> 상대방의 극공 원거리케릭들 (마를렌,클레어,카인,트리비아 등 )

 기본체력이 낮고 공밸 or 극공으로 타는 케릭들을 사정거리가 긴 분열창으로 저격or딜 하는 케릭터입니다..

<P> </P>

2.드렉슬러의 템셋팅

(제 드렉슬러 템셋팅입니다.)

제가 저번 공략에서는 극공 공격력이 560대가 나오는 템셋팅으로 하고다녔습니다만(망셋팅이었습니다.)

제 나름대로의 실험을 통해서 공격포션과 임팩트를 같이 먹어도 데미지가 그렇게 다르진않더군요.

그래서 크리민을 넣었구요. 임팩트와 크리민을 번갈아 가면서 도핑하셔도 되구요.

쨋든 깡뎀보다는 크리와 공격력의 적절한 조합이 좋은거같습니다.

저번 공략을 보시고 깡뎀가시는분들이 있다면

다시 한번 공략보시고 템셋을 바꾸시는게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오늘 먹은 따끈따끈한 바지!)

 

간단요약!

1.드렉슬러의 밥줄은 분열창입니다.(모두 아시죠? 헤헷)

2.드렉슬러에겐 가속캡슐보다 스피드스타(이속포션)이 훨씬 좋습니다.

  저는 이속이 지금 470대가 나오는데도 빽업이나 도망칠때 속도가 느린거같은데

  가속캡슐을 들고다니는분은 답답해서 어떻게 하실지..;;

  가속캡슐로 한타때 무한평짤을 해야한다는 분들이 많으신데 비추합니다..

  회피기와 기본이속이 느린 드렉슬러에게 가속캡슐은 정말 독입니다.

3.가끔가다가 평타링과 기상창 링을 어디에 너어야 하냐고 물어보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심판을 빼는것을 추천합니다. 굳이 심판과 나선으로 딜을 해야한다면

  심판보단 나선이 더 데미지가 많이나오겠죠.?

  (굳이 나선 레어가 있어서 안빼는건 아니에요)               *기상창 링은 솔찍히 비추합니다.

4.저는 극공 드렉이라서 옷을 레벨 36때 처음삽니다. 종이몸이죠.

  제가 종이몸이라서 잘죽지만 제가 때리면 또 잘 죽습니다. >_<

  허나 상대편에 드렉슬러,시바등 자신이 껄끄러운 케릭터가 있다면

  상의를 25렙 구간에 하나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3.드렉슬러의 운영.

 요즘들어 드렉슬러의 상향이 많이되서 그런지 드렉슬러를 랜덤 or 셀렉을 하는 분들이 간간히 보입니다.

 드렉슬러는 1.5선 2선에서 싸우는 케릭터입니다.

 한타가 일어날시 상대방의 원딜(원거리딜케릭터)을 분열창으로 저격해야됩니다.

 유성창을 이용하여 탱커나 근거리딜러를 묶는것도 좋습니다.

 *유성창은 적군이 타워를끼고 방어를 할때 타워 뒤쪽으로 넣어주시면 잘 맞습니다.

 

간단요약

1.분열창은 이 돌때마다 던져라. 그렇다고 허공에 던지면안됩니다.^^;;

  분열창의 쿨이 돌때마다 적이 없다면 크립, 크립이 없다면 철거반에게 던지면서 빠르게 크는게 중요합니다.

2.드렉슬러는 상대방보다 레벨이 높을수록 유리하다. </SPAN>

   이유는 레벨이 상대방보다 높을수록 분열창으로 원킬 낼수가 있습니다..

3.강투창을 잘 이용하라.

<SPAN style="FONT-SIZE: 12pt">  조커팀은 드렉슬러에게 강투창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공방 드렉슬러 유저들을 보아도 강투창 쓰시는분이 10명중에 2명도 안됩니다.

  강투창은 캐스팅시간과 후딜이 길지만 긴 사정거리와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있습니다.

  초반 타워를 끼고 싸울때 엄청난 사거리의 강투창과 분열창으로

  견제를 한다면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갈수있습니다.

4.분열창+강투창 콤보

<SPAN style="FONT-SIZE: 12pt"> 이것은 시화의 전매 특허죠ㅋㅋㅋㅋ (지자랑 작렬)

 분열창 강투창 콤보라는것은 별거없습니다.

 먼거리에서의 분열창으로 상대를 맞혓을때 일반평타를 쏘면 안맞을 거리인거같다.

 싶으면 W+W 마우스 좌클릭 할 시 드렉슬러의 평타 강투창이 나갑니다.

 콤보는  분열창 ->바로 강투창 한대 맞습니다.-> 일어날 타이밍을 계산하여 강투창 장전 발사

 저는 평타링을 써서 강투창이 크리뜨면 1300 까지 뜹니다.

 저 콤보맞고 방템아니면 다죽어나갑니다 'ㅁ'

 참고로 강투창 유도기능 있어요.

 

 

(막판은 팅겨버렸네요 에구..컴퓨터가 ㅁ프ㅏㅣㅡ카ㅣ프ㅏ)

 

</SPAN></SPAN><SPAN style="FONT-SIZE: 12pt">템트리(저는 Ra템이 2개라서 기존 드렉슬러 유저분들과는 찍는순서가 다릅니다. 하지만 찍는순서만 다를뿐

          극공 드렉슬러의 템트리와 똑갑습니다.

셀렉시

장갑,신발(7)->분열링(8)->모자(11)->목걸이(13)(공78)*RA의 초반낮은공격력을 보충*->다시 장갑(17)->

분열링(18)->투창링(19)->유성링(20)->모자(23)->목걸이(25)->

신발(29) Ra신발이어서 25렙에 사는겁니다. RA 신발이 없을때는 20렙에 바로 신발을 샀습니다.

->투창링(30)->분열링(31)

->장갑(36) Ra장갑이어서 30렙넘어서 사는겁니다.

->상의(40)->투창링(41)->상의(45)->상의(49) 레벨이 이게 맞나..햇갈리네;;

->유성링(50)->유성링(51)->바지(54)->나선링(55)->나선링(56)->나선링(57)->바지(60)

->허리(63)->허리(66)  Ra템이 2개라서 만렙이 66이 됩니다.

 

 

기존장갑이시면 장갑을 살수 있을때 바로바로 사는게 좋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로 질문 받습니다 'ㅁ'

 

  

   베팁좀 가봅시닷!

  추천좀 눌러주세요  

 

</SPAN>

[원문보기]

댓글 74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