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미쉘셀렉을 위한 미쉘공략
  • 5,355

    4

들러리레나 [38급]

2011-11-04 11:06:46


최근 개뻘짓하고 진후에 파워한 공략을 씁니다.

69판 전부셀렉입니다.


요즘 미쉘인식이 급격히 나빠지면서 미쉘셀렉만하면 나를 씨발존나게 질타하는 새끼들이있어요.

하지만 미쉘쌥니다 무시하지맙시다.


앵간한건 에이스먹고이깁니다.

절때 미쉘은 혼자다니지안습니다.


글 읽기전에 귀찮은사람은 단 5개만 알아가서 미쉘인식 괴물만들어주십쇼


1. 절때혼자다니지않습니다.


2. SPACE 습관적으로 누릅니다.


3. 공은 풀차지아니여도 일단 급하면 날립시다. 공들고 병신같이 뒤뚱거리지맙시다. 


4. 궁은 한타떄 무조껀 킵시다. 레나, 스텔라가 궁키면 씨발괴수, 레이튼도 씨발괴물, 미쉘도요.


5. 방템, 그러니까 벨트는 꼭처먹어라, 궁이랑 일루전 괜히있는거아니다. 극대화해야지 ?


이제부터 세세하게 갑니다.


아래는 스킬공략입니다. 스킬은 염동커브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난 진짜 미쉘못하겠다하면 다른것도 읽으시면 좋습니다만. 도움되는건 염동커브입니다.


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


1. 염동커브


이건 양쪽방향으로 던집니다.


웃긴건 그래서 그런지 장점과 단점을 같이가지고있어요.



만약 이상테에서 미쉘이 왼손으로 물건을 던지면 오브젝트에 가서 꼬라박히고

오른손으로 던지면 체이셔박힌놈한테가서 꼬라박힙니다.


한방 한방이 중요한 이 게임에서 빗나가서 죽으면 미친듯이 억울하겠죠.


고로 반드시 알아야할 한가지 특성이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벽에 붙어있으면 붙어있는쪽 손으로는 절때 물건을 안던져요.

만약 위 사진과 같은상태라면 오른손으로는 절때 물건을 안던집니다. 무조껀 왼손으로만 던져요.


대강 붙어있는벽과, 미쉘사시에 물건이 안들어갈정도로 거리를 좁혀주시면됩니다.


그래서 미쉘로 타워링을 할때 져는 벽에 붙어서 타워링을 합니다. 

그래야 체이셔 걸고 체이셔의 파워한 유도력을 이용할수있거든요.


또한 미쉘의 평타는 다 아시는것처럼 3가지로 나뉩니다.


1. 데미지 중간 곡괭이가있구요.

2. 데미지 중간, 튕기는 삽이있구요.

3. 데미지 강함, 튕기는 돌맹이가있습니다. 또한 다운상태로 만들죠.


상대방에게 돌맹이가 계속 날아가면 땡큐입니다. 재수있으면 그냥 가지고 노는거에요.

어느정도 운이 필요한것이 미쉘입니다. 평타는 체이셔 걸고 잘써주면됩니다.


만약 언덕위에있고, 아래편에 적이 체이셔에 걸려있다면, 에임은 하늘로하고 그냥 막 던지세요 평타를

그럼 포크볼처럼 평타가 급격하락을하면서 상대방한테 꼬라박히죠.



이정도로 평타를 구사할수만있으면 됩니다. 더 필요없어요.


어짜피 평타는 평타일뿐입니다. 게다가 미쉘평타는 운이 어느정도 필요한녀석이기도하고요.


꼭 벽에 안붙어도 원하는 손으로 던지면 상대방 잡는거구요.

재수좋게 돌맹이 날라가서 뎀지뜨고 다운상태되서 콤들어가면 상대방 잡는겁니다.


2. 염동파


상대방이 '다운상태'일때만 잡고 조집니다.

고로 다운상태가 아니고 공중에 떠있는 상대 혹은 스탠딩 상태인적에게는 염동파를 발사해서 공격합니다.


또한 염동파 발사시 슈퍼아머, 잡기상태시 무적상태가됩니다.

중요한건 안잡으면 됩니다. 평타한후, 바로 시전하면 돌맹이 날라가도 안잡습니다. 

돌맹이 + 염동파 공격해서 날라갑니다.


잡기는 1:1 아니면 쓰지말고요, 평타 한방 더 때리세요. 

또한 판정이 살짝 안좋습니다. 다른애들 다운기처럼 땅에서 언덕보고 쓴다고 언덕에 시전안됩니다.


3. 체이셔


이건 공략같은거 필없슴다.

걍 잘 걸면됩니다. 


다운후 일어나서 체이셔 먼저거세요. 드렉 로라스같은놈 기상 나선창이나, 기상 드라이아이스 안통합니다.

최고의 노선딜 스킬입니다. 선딜거이없어요.


4. 공굴리기


시야 확보가 안된지역까지 미친듯이 굴러갑니다.

사이퍼즈의 스킬중에 가장 중력의 영향이라는걸 잘 받는스킬입니다. 벽을 타고갑니다.


고로 중앙 교전시 미리미리 언덕에 장애물을 부셔놓아야합니다. 가운데보고 한두번 던지면 쉽게제거가능합니다.

제거 후에는 후방에서 언덕을 향해 굴려서 언덕뒤에 적을 저격해줘야합니다.


또한 벽에 부딪히지않는한 모든물체를 관통합니다. 아주중요합니다.

타워에 겹쳐서 깔짝깔짝 되는애들 관광시켜주기 아주좋습니다.


이것만 잘쓰면 미쉘 반은 먹고들어가는겁니다. 드렉이 분열잘쓰면 잘하는것과같은거에요.

미쉘도 공잘굴리면 잘하는겁니다. 


5. 더스트 토네이도


이건 일벅공략쓰는거랑 별반다른게없슴다.

걍 쓰는순간 괴물된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적의 원거리케를 우선으로 저격합시다. 

일루전과 함께 시전시 미친듯한 회피율 + 미친듯이 투투퉁투웉우하면서 애들스킬을 캔슬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아끼면안됩니다.


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


미쉘 노하우 + 운영


가장 중요한겁니다. 신참보다 고참이 월등한 이유는 경험을 바탕으로한 그들만의 노하우가 있기때문입니다.

전 여기서 가장중요한건 궁을 많이써주는것과, 회피의 중요성이라고하겠습니다.


1. 1:1로 어떤적과 대적시 운좋게 상대방을 넘어트렸면 일단 일루전 실드부터 킵시다.

만약 도망가야되는 상황이라면 도망이 최우선이고, 상대방을 잡을수있을거 같으면 일루전부터 킵니다.


2. 공굴리기를 모으고있으면 일단 거리를 벌리자.

상대방은 다운상태, 공굴리기를 모았다면 뒷거름질 칩시다.


공굴리기 범위 엄청 넓습니다. 대강 예측해서 던져주면 맞습니다. 행어나하는 역관광에 대비하여 거리를 벌립시다.


3. 미쉘의 운영은 무조껀 수비적 플레이입니다.

분명 상대방 근거리 병신만드는 사기적 일루전 실드에다가. 즉시발동 체이셔, 사기급의 평타까지 갖춘미쉘이지만

절때 평타전에서 상대방 근거리케 (다이무스 등 .. ) 를 이길수가없습니다. 물론 상대방의 실력을 월등히 압도한다면야.


후방에서 원거리 딜형식으로 플레이하며, 체이셔는 앞선에 적에게, 공굴리기는 후방에 적에게 시전해줍시다.

공굴리기는 후방의 적을 한방에 보낼수있으며, 체이셔는 근딜의 싸움을 확실히 도와주죠 .


4. 가장중요한건 한타시 얼마나 미쉘이 궁을 잘쓰냐입니다.

어짜피 상대방을 도망가는 상태로 만들수있다면 그것은 성공입니다.

상대방에서 도망갈수있는케릭은 원딜케릭이고, 남아봐야 근거리가 남겠죠. 근거리없는 적은 무섭지않습니다.


미쉘의 궁은 근거리케릭의 '무력화 + 원거리케릭에게 효과적인딜'이 가능한 궁입니다.

궁키면 일단 멀리멀리 굴립시다. 언제나 한타가 일어나면 공하나 굴려주고 바로 시전합시다.


일벅안킨 레이튼은 쉽습니다.

일벅킨 레이튼은 씨발괴물새끼죠.


미쉘도 마찬가집니다. 때리면 회피에 공맞으면 뎀지 2500에 그것도 쿨이 2~3초라 씨발 틈만나면 굴려.


5. 미쉘은 상황에따라 템트리를 달리합시다.

상대방의 공이 매섭다면 셔츠를 걸치고, 아니라면 극공으로가서 무조껀 전투에 엄청난 도움이되어야합니다.

더스트 토네이도 + 일루전실드로 엄청난 회피를 자랑하기때문에 회피템을 먹어도됩니다.



제 템셋입니다.

회피하향전에는 170찍었는데 하향되서 슬프군요.


회피를 지향하는 이유는 각성후에 완전회피를 위해서입니다.

각성쓰고 원거리 딜케에 공격에 넘어져버리면 소용이없거든요.


원거리 딜의 공격을 완전회피로 씹어버리고 무서운 돌을 굴려줘야하기때문이죠. 한방이상 들어가면 미쉘의 승입니다.


전 앵간해서는 벨트를 먼저삽니다.

일단 AOS의 기본은 생존이니까요. 공격은 살아있어야 가능한거니까요. 개피여도 되는데 죽으면 안되자나여 ㅋ


6. 템트리


물론 유동적인 대처가 가장 중요하지만

셀렉이라면 신발 장갑을 산후에, 모자 벨트를 먼저삽시다.

초반 시작이 괜찮으면 모자, 후에 벨트를 사고, 아니라면 벨트를 먼저삽시다.


이새끼 회피기없슴다. 벨트삽시다.

회피떠야죠 ㅎㅎ


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쉘공략미쉘셀렉을위한미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꼭 !


궁키고, 일루전키고 한타뛰면서 핵맞고 완전회피뜨시길빕니다.

핵펀치 ? 씨발 좇까하면서 0뜨고 히히힠 하고 웃으시길빕니다.


안뜨면 벨트처먹고요.


난 벨트꼭꼭먹는사람이라 히히힠하고웄었짔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아 몇개를 조금 더 추가해보자면.

일루전 이 새끼는 양날의 검이될수있어요.


예를들어 일루전 킨 상태인데 레이튼이 다가와서 평타를 쓴다 ?

그럼 레이튼 평타가 무한이됩니다 '아 씨발' 외치면서 평타맞고 가는거에요.


확실이 이글같은 새끼가 붙어있으면 일루전 키는순간 '이글 병ㅋ신' 하면서 썰어버릴수있는데.

다무 붙으면 평 3타후 콤을 끊어서 좋긴하지만


레이튼 붙으면 평타에 죽습니다.

일루전은 선딜이 길고, 지속시간도 상당히 짧아요.


절때 ! 일루전 있다고 다가가지마세요.

방어스킬의 주 목적은 '다가오는적의 접근을 막는역활입니다.'




[원문보기]

댓글 4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