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공략]트릭시 도약학개론
  • 27,109

    50

ㅇ노기훈ㅇ [63급]

2013-08-14 12:34:18

[ BGM : 없음 ]

 



 안녕하세요 트릭시밖에 못하는 노풍입니다.



어떤 공략을 쓸까 고민 해봣지만 답이 나오지 않아서 이런 저런 생각을하다가 이번에는


도약과 잡기로 파생되는 각종 콤보와 팁들을 공략으로 써볼까합니다.


최대한 보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게 공략을 쓰려고 항상 노력하고


 오랜만에써서 엉망일지도모르니 양해 부탁드릴꼐요.


- 항상 옛날에 쓴 공략들을 보면 너무 대충썻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보기도 어렵고 팁도 적은거같네요 T ㅡT








1. 도약의 기본




[도약 부스트]

Space  + 좌(左) 클릭



도약 부스트는 주로 딸피인 적 혹은 겹쳐잇는적 누워있는 적에게 연계를 할떄 주로 사용됩니다.


도약으로 이동하실떄 도약부스트가 더 빠르므로 처음 시작해서 립핑을할떄 낙 도약으로 부스트를 쓰시면 적이 이속모자가 아니고 바람쟁이같은애들이 아니라면 안정적으로 립을 확보하실수있습니다.





[도약 파운딩]

Space  + F(잡기) 클릭


도약 파운딩은 주로 홀딩 딜링기로 많이 사용합니다.

잡아서 공격하는 중에는 무적판정이므로 적들의 딜로스를 일으킬수도있고 적들의 공격을 덜맞는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잡을떄 주변에 있으면 잡히는 특성을 이용해 난간이나 벽을 넘어서 잡을수도있습니다.





2.도약에임의 정확하고 바른 위치 

 

 

 

 

[정확한 도약의 에임]

 

바로 앞에 난간을 탈때 맨위도 맨밑도아닌 정가운데로 에임을 두셔야 정확하게 올라갑니다.

무턱대로 도약만 쓴다고 올라가진않겟죠 ?

 

 

 

 

<


[잘못된 에임의 예1]

 

에임을 너무 올려 도약이 잘못써지는 많은 트릭시들이 실수하시는 도약의 에임입니다.   굳이 마우스를 올리실필요없고 적당히만 올려주세요. 정가운대에서 조금만 에임을 위로올린다면 낮점 도약을 면할수있습니다.

 

 

 

 

 

 

[잘못된 에임의 예2]

 

위에 실수를 할거같아서 에임을 내린다면 ?  

에임을 너무 내리면 제자리 점프가 될수있습니다. 항상 기준을 중앙으로 잡는다생각 해주세요!

 

 

 

 

어려워서 위치를 못잡는 분들은...

 

 

 

 

 

 

[일자 도약]

 

위 영상으로도 아직 감을 못잡으시는분들은 난간을 1자로 서서 도약을 하는방법도 있습니다.

일자도약의 장점은 에임을 맨밑이아닌이상 누구나 쉽게 올라간다는거죠.

 

 

 

 

 

 

 

[도약감잡기 좋은곳]

 

리버포트에는 저런 구조물이있습니다.

친선방이나 공식일반 혹은 대기시간일떄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연습해보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단거리 도약]

 

먼거리를 단숨에 가기위해서 구조물을 넘는방법이있습니다.

주로 립이나 빠른 지원을 가기위해서 사용됩니다.

 

 

 

[도약 주의사항]

 

도약 에임은 거리에 따라 틀립니다. 위영상중 몇몇 공략은 자리를 고정한다는 조건이였습니다. 

자리가 틀리더라도 대충 에임을 중앙에만 마추면 정확한 착지가 가능하니  어느정도 숙련과 연습을 요합니다.

 

 

이쯤 됬으면 이제는 숙련된 도약으로 넘어가겟습니다.

 

 

 


 

 

1.공방 도약

 

 

 

[공방 도약]

 

제가 공방에서 자주쓰는 도약입니다.

주로 간보기 립재기 낙궁을 위해 사용하며 위영상이아닌곳도 가능합니다. 너무많으면 조잡해보일까봐 몇개만..

 

 

2. 본진 도약

 

 

 

[본진 도약]

 

에임을 조금 밑으로 내린상태에서 조금 빨리 도약을 하면 본진난간 조금 느리게하면 본진기어 도약이 됩니다.

 

 

 

 

 

 

 

[숙련용 본진도약]

 

내가 어느정도 도약을 익혓다 하시는 분들은 바로 도약을 쓰셔도 무방합니다. 

적진 본진 둘다 하는방법은 같습니다.

 

 

 


 

 

도약을 사용한 응용콤보들

 

 

 

 

[도약잡기 - 잡기]

 

도약잡기후 공격이 끝난후 바로 잡기를 해서 무적시간을 이용해 적들의 주력기도 뺴고 홀딩을 시킬수있습니다. 큰놈 작은놈 상관없이 타이밍만 알면 전부다 되는 연계입니다.

 

 

 

 

 

 

[왈츠 - 평패 - 도약 ]

 

 

 

 

 

[왈츠 - 도약잡기 - 평타 - 잡기]

 

 

 

 

 

 

 

 

[잡기 무적]

 

잡기에는 무적이있습니다.

 

 

 

부족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문보기]

댓글 5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