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공략](BGM有) 심해인의 1장1모 방밸린 공략 (스압주의)
  • 23,483

    145

헬리군 [57급]

2013-08-06 12:22:57


기타루맨ost - The Legandary Theme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악입니다.)



안녕하세요. 린을 주캐로 하는 심해러 헬리군입니다.

농담 아니고 진짜 심해입니다. 전 올리고 싶은데 18000위 이상으로는 안 올라가더라구요.

지금은 그냥 포기하고 살고 있습니다. 포기해서 이젠 아예 보이지도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심해가 공략 쓴다고 뭐라 하진 않겠죠...?


제 플레이 방식은 1장 1모 방밸입니다. 린은 성장력이 느린 캐릭터인지라 초반에 약간 힘이 들지만 중후반에 가면 굉장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이 공략은 방어형 밸런스인지라 이 공략을 보고 점수를 왕창벌어 에이스를 먹겠다는 생각은 접어두시는게 좋습니다.


1. 아바타 세팅



Lv2. 참나무 장벽 추가공격력+5.25

Lv3. 참나무 장벽 추가공격력+5.25

Lv4. 진공흡기 지속시간+0.55초

Lv5. 방어력+3.5

Lv6. 치명타+3.5

Lv7. 이동속도+6

Lv8. 이동속도+6


방밸린은 어차피 가위로 데미지 뽑기가 그리 수월한 편은 아닙니다.

그러니 장벽 추공으로 장벽 맞춘 적을 확실하게 어시 먹도록 하기 위해서라도 특성은 2장벽으로 가줍시다.


2. 장비




손은 FA. 나머지는 유니크가 좋습니다. 목걸이는 방목.(저는 지금 방목이 없어서 공목 끼고있습니다.)

공목도 유니크라서 옵션노리고 끼는건 안비밀

이래저래 늘어놓는 건 여러분도 다 아시는걸 또 말하는것 같아서 생략합니다.

모자의 경우는 유니크가 없을 때 시야모가 전 낫다고 봅니다.


아, 허리 유니크인 오색칠보 노리개 말인데요.

유니크 옵션 미적용같습니다.

다른 공속 물약 먹지 않은 상태에서 허리만 끝까지 올린 뒤의 장벽 속도와

허리를 찍지 않은 기본적인 상태의 장벽의 속도가 1프레임 차이없이 일치합니다.

동영상 찍어서 사진분할하고 조사해 본 겁니다.

3. 스킬링


1번링-가시방패 신레어(가시-패), 염동파2링

가시방패링을 끼면 가시방패를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염동파 2링을 넣으면 염동파로도 서브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잡으세요


2번링-장벽 쿨감링(장벽 )

영구 쿨감링입니다. 착용시 34프로 쿨감 그거 말구요

장벽은 2링으로는 길이가 조금 아쉽고 4링은 조금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중간지점인 3링을 끼는데, 3링의 착용시 쿨감링은 비추천입니다.

물론 상황이 여의치 못하다면 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3번링-가위 2링(가위 )

린의 주력 딜링기 였습니다.

과거형입니다. 지금은 이도저도 아닌 그냥 홀딩기.

지금도 3타까지는 살짝 따가운 데미지가 나옵니다만 이것으로 죽는 녀석들은 원딜을 제외하고는 그렇게 많지 않죠.

초반에 조금이라도 높은 데미지를 주어 상대방이 린을 경계하도록 만드는 차원에서 2링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4번링-유니크(은협도)

4링 하향으로 강제상향됬습니다.

범위는 여전히 4링쪽이 우세하지만 돈을 투자하는 만큼 뽑히지 않기에 우리는 쿨감이 있는 유니크로 갑시다.

성장을 빨리 할 자신이 있다면 4링도 한번 도전 해 볼만은 합니다.


4. 소모품


포션-염동 스파클링

첼시콜라 MAX안끼냐고 물을 수도 있지만 초당 체력 회복력이 1차이 납니다. 거의 무시해도 좋을 수준이기에 쿨감 3퍼를 더해주는 염동 스파클링이 더 낫다고 봅니다.


이속킷-염동 스프린터

말이 必要韓紙


공격킷-넬스크리민S

린은 치명 공격 둘 다 하위권입니다. 고로 둘 다 같이 올려야 되는데, 크리민S는 그 역할을 수행하지요.


방어킷-염동 타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서머너스펠 특수킷-진공 맥시머

공린은 가위 임팩트를 낀다고 하는데 우리는 방린입니다.

진공 맥시머를 끼면 더 넓은 범위, 더 센 공격력, 더 긴 지속시간, 더 좋아진 상태이상 저항이 있기에 껴줍시다.

몇몇 분들은 DT를 껴서 한명씩 잘라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DT가 익숙하지 않아서 맥시머가 없을 때는 그냥 레이더 꼈습니다.


5. 아이템


시작 아이템


신발-손-장벽링


일단 신발을 삽니다. 빠르게 22라인으로 갑니다.

손과 장벽을 사면 초반립은 한 번에 죽습니다. 빠르게 앞라인 립 두 개를 처리하고 33립을 먹는 팀쪽으로 가서 코인을 나눠먹습니다.

장벽링을 안찍거나, 손을 사지 않게 되면 치명이 뜨지 않았을 경우 립이 죽지 않아 평타로 처리해야 되니 귀찮습니다.


핵심 아이템


상의, 바지, 장벽, 궁


상의 와 바지는 방템을 두루두루 두루는 린에게 핵심적으로 찍을 아이템들입니다.

장벽은 린이 잘라먹기의 여왕이 되는 이유입니다. 장벽링을 찍으면 퇴로를 완전히 막을 수 있고, 자네트, 윌라드, 피터 등의 점프가 아닌 회피기를 가진 캐릭터들이 장벽의 지속시간동안 회피기를 쓰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쓰더라도 장벽을 타고 옆으로 갈 뿐이지요.

궁링은 아무리 강조해도 나쁠 것이 없습니다. 일부 극방린은 진공링, 장벽링을 찍지 않고 전부 셔츠와 바지에 투자한다고 하는데 이만큼 어리석은 일이 없습니다.


진공링을 끼지 않고 궁을 쓴다면 진짜 궁안에서 맞아죽는 경우도 있고, 루이스의 중국산 드라이에도 쉽게 얼게됩니다. 제발 궁링 찍읍시다.


아이템 빌드


신발-손-장벽-상의-가위-바지-궁-상의-궁/-장벽-목걸이-바지-모자-허리


슬래쉬(/)되있는 곳이 린이 탱킹할수 있는 최소한의 조건입니다. 약 23레벨 정도 되지요 가위는 굳이 빼고싶으면 빼셔도 됩니다.

아무리 린이 방어 스탯이 좋다해도 적이 공이면 말짱 도루묵이죠. 적어도 2셔 1바지는 찍고 가야 안정적으로 상대방을 견제할 수 있습니다.

슬래쉬(/)다음 부터는 자신의 취향껏 가주시면 됩니다만 개인적으로 저 트리를 추천합니다.


5. 스킬빌드


장벽-가위-궁-궁-장벽-가위-장벽-궁


위의 템트리에서 스킬만 따로 빼두었습니다. 필요할지도 모르니까요.


스킬 콤보


상대방이 근접시


염동-장벽-평x3-가시방패-근접평x3-다운염동



상대방이 멀리있을때


염동-장벽-일어날 때 즈음 가위-평x3-염동


콤보랄 것도 없는 그냥 단순한 홀딩 매뉴얼입니다.

정말 단순하고 남들도 아는 콤보지만 없으면 허전하니 써봅니다.


☆. 장벽 팁 - 립을 먹어봅시다.


이 공략에서 그나마 가장 쓸모있을 것 같은 부분입니다.

린은 장벽의 사정거리와 벽을 넘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보이지 않는 곳의 립을 먹기가 다른 캐릭터보다 쉽습니다.

립이 죽는다면 말이죠




장벽의 사정거리는 시야모를 끼지 않은 린의 시야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정도의 거리로 직접 찾아가기 조금 귀찮은 곳의 립을 먹어보겠습니다.



그림판 발그림 ㅈㅅ

위의 표시된 립을 중점적으로 다뤄보겠습니다.

쓰여진 숫지대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립





린은 립 먹을 때 박스를 잘 이용하면 됩니다. 저렇게 박스의 그림 끝에 붙어서 립의 위치 생각해서 장벽을 내리면

립이 먹어집니다.


반대쪽 립은 어떻게 먹냐하면




이 자리입니다. 끝에서 시작해서 첫번째 마름모 철조망에서 드셔주시면 되겠습니다.


2번 립



박스를 이용합시다. 박스의 측면에 붙어서 장벽을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저 립은 지혼자서 멋대로 움직이기에 립의 위치를 미니맵에서 확인하고 써주셔야됩니다. 쟤가 벽에 착 붙어있으면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박스가 없는 반대쪽 립


회사측에서는 콘크리트 바닥에서 나무판자 두개 정도의 차이를 두고 장벽을 내리시면 됩니다.

연합측에서는 가난한지 전부다 나무로 되어있으므로 조금 감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3번립



타워로 오는 방향입니다.

박스가 옆에 있다면 박스의 끝 라인에 맞추어 장벽을 내리시면 됩니다.

박스가 없을 때는 두번째 기둥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기지로 돌아가는 길의 립

적 립을 빼먹을 때 쓸만 한 위치입니다.

커다란 구조물 앞의 마름모 철사장 위에서 장벽을 내리시면 됩니다.



박스가 있으면 이번에도 역시 박스에 대고 쓰시면 됩니다. 박스에 그려진 네모난 그림이 끝나는 지점에서 쓰시면 됩니다.


4번 립



가운데에 있는 립입니다.

안개맵에서는 안개로 가려져 있지요.

박스 위에서 각 소속의 마크 바로 앞에서 장벽을 내려줍시다.


6. 운영법


초반 운영법


우리팀과 적팀의 1, 2, 3 타워가 전부 밀리기 전까지를 초반으로 봅니다.

대개 1번이나 3번을 바꿔먹고 중앙 타워와 바꾸지 않은 타워에서 한타를 벌이는데, 린은 한타때 선딜짧은 염동파로 적의 궁 또는 스킬을 끊어주고 가시불도저방패로 적 한가운데에 비집고 들어가 궁을 써줍시다. 그럼 우리 범위기를 가진 짱짱원딜들이 알아서 적들을 살라먹을겁니다.


중반 운영법


이제 적팀과 우리팀 모두 4번과 5번타워만 남았습니다. 카인과 마틴이 없는 한은 전장의 안개가 많은 곳을 가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적이 어디에 있는지 예측이 잘 가지 않지요. 신중을 가해 움직여야 하지만 우리의 린은 토마스와 함께 강제 이니시의 투톱을 달립니다. 적 원딜이나 공탄 근캐들을 딜이 되는 팀원과 같이다니면서 잘라먹어줍시다. 이때 DT가 있다면 좀더 수월하게 잘라먹을 수 있습니다.


후반 운영법


이제부터는 트루퍼싸움입니다. 위치가 좋다면 팀이 투르퍼를 잡을 때 린은 앞에서 적을 막아주고, 카인의 저격같은 것을 차단해줍시다. 강습형 궁(웨슬리 핵, 타라 유성, 로라스 용성락)은 어쩔수 없지만 적의 스틸은 어지간하면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위치가 좋지 않다면 상황을 봐서 린이 개입을 잘해야됩니다. 예측하기에 절반정도 남았거나 머리 위에 트루퍼가 곧 죽을 것 같다는 메시지가 뜨면 바로 들어갑시다. 그러면 우리팀 범위궁을 가진 분들이 들어와서 궁을 넣어 트루퍼를 우리편이 가져가도록 해줍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린의 주업무는 적군을 고립시기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한데 뭉쳐있기보다 조금 퍼져있는 편이 잘라먹기 수월합니다. 장벽으로 적을 잘라 4:5한타를 하면 상대적으로 우리가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린의 특징은 근캐같은 원캐입니다. 따라서 궁을 쓰러 갈 때 빼고는 대개 1선보다는 1.5선에서 놀게 되는데 이때 휴톤, 아이작 등의 진영파괴 캐릭터들의 난입을 최대한 막거나 들어왔을때 홀딩을 해야합니다.

요컨대 적을 잘라먹는 플레이를 하면서 원딜도 같이 지켜야 한다는 소리이죠.

(쓰면 쓸수록 DT를 넣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듭니다.)


7. 캐릭터별 대응법


로라스-투창 1식만 맞지 않도록 합시다. 공로라스는 드렉슬러의 분열창만큼 아픕니다. 용성락은 무음락이 아닌 이상 다 피할 수 있겠죠? 그리고 맞아도 잘 죽진 않습니다.


드렉슬러-대개 공을 탑니다. 보이면 끊어줍시다. 분열창은 가시방패로 꿰어줍시다.


휴톤-방타면 죽질 않습니다. 더욱이 우리가 방이니 그쪽도 안죽고 이쪽도 안죽는 치킨게임이 시작되지요. 그냥 염동파로 눕혀놓고 돌아옵시다. 만약 휴톤이 공타면 정말 요주의 인물이 됩니다. 못하면 상관없는데 잘한다면 어퍼-핵펀치에 우리가 죽습니다. 공타도 우린 염동파로 눕히고 휴톤 앞에 장벽깔고 돌아옵시다.


도일-근육다지기 노답. 진입 못하게만 막아도 성공했다 수준입니다.


레베카-테라듀 러시를 맞지 않으면 그렇게 까다로운 상대는 아닙니다. 근데 맞아도 별로 아프지는 않음. 케이스 박을 건덕지가 없어서 우리한테는 잘 덤비지 않을 것입니다. 가시방패 케이스오버 안먹힙니다.


루이스-얼음게이 1호. 중국산 파츠를 껴서 그런지 드라이가 잘 얼지 않습니다. 그래도 얼긴 어니 방심은 하지 말고 침착하게 상대해줍시다. 이쪽은 방을 타는 경우가 많이 보이니 지원이 올 것 같을때는 물고 아니면 염동파로 눕혀놓고 돌아옵시다.


토마스-얼음게이 2호. 이쪽은 국산 드라이를 씁니다.게다가 적게나마 빙산에 빙결이 있기에 주의 해야합니다. 린의 하드카운터가 셋이 있는데 그 중 하나입니다. 매우 빡칩니다. 린 이상으로 이니시 걸기 좋고, 정신나간 빙결력으로 린이 궁을 켜도 토마스가 맞대응으로 궁키면 답이 없어집니다. 궁 쓸때 토마스의 궁의 유무를 파악하는건 필수적인 일입니다.


타라-공발이 아파요. 하지만 대개 극공갑니다. 염동-장벽-가위면 우리도 솔킬 딸 수 있습니다.


나이오비-방밸갑니다. 초열지옥 못켜도록 지속적으로 견제해줍시다. 낙초열을 자주 쓸테니 염동파를 아껴둡시다.


트리비아-생존왕 트리비아. 염동파가 맞으면 모르겠지만 그리 기대는 하지 맙시다. 잘 잡히지 않아요


시바-레이더가 있다면 무서울 게 없습니다. 솔킬도 가능합니다.


카인-저격을 들면 장벽을 깔아줍시다. 1대1로 만나면 우지만 맞지 않는다면 솔킬도 가능합니다.


웨슬리-웨키벌레. 하지만 장벽이 출동하면? 팀과 같이 후드리챱챱 패줍시다. 지뢰는 가시불도저방패로 해체해줍시다.


레나-금강쇠로 들어올것입니다. 둥둥탁 중에는 원슈아라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없지만 둥둥탁 직전, 둥둥탁 직후에 염동파로 넘어뜨리고 깜짝놀랐던 원딜과 함께 맛있게 먹어줍시다.


스텔라-기어3를 키고 온다면 우리는 진공으로 맞대응해줍시다. 궁링에 투자를 잘했다면 스텔라 궁이 끝날 때 까지 우리의 궁은 끝나지 않습니다.


아이작-판정이 사기적인 잡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염동으로 눕히면 굴러서 다시 발딱 일어서니 염동은 녀석이 구르고 난 뒤에 써줍시다. 궁은 최대한 걸리지 않도록 합시다. 맞잡기 써주면 잘 걸리지 않습니다. 만약 걸려도 아마 데미지는 그렇게 많이 들어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이작이 자기 킬 욕심내고 혼자 먹으려 하면 근접평x3으로 눕히고 다시 일어섰을때 염동파로 눕혀준 뒤 이속킷 먹고 뒤돌아 가시면 됩니다.


앨리셔-넘어뜨리는 평타만 조심합시다. 쟤가 시비터도 안아픕니다.


클레어-클빔 짱쎔. 방타도 찌익-하고 긋고가면 진짜 아픕니다. 팔을 교차하면 가시방패 써줍시다. 함성을 지르면서 다리 올리면 염동파를 써서 캔슬시켜주거나 가시방패를 켜주면 안전합니다.


다이무스-참철도! 그으면 데미지 1800정도 들어올겁니다. 레벨이 높으면 2500까지 들어오긴 하던데 재빨리 방킷 먹으면 보름달 까지 맞아도 우린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글-원딜킬러. 근데 우린 딜이 아님. 그래도 뇌안도는 무섭습니다. 뇌안도 이글은 주의하고 뇌안도가 없다면 염동파로 눕히고 장벽깔고 팀과 함께 맛있게 먹어줍시다.


자네트-린의 하드카운터 2호입니다. 방관력이 장난아니죠. 자네트에게 궁유닉이 있다면 우리가 궁을 킨 상태에서도 적 자네트의 궁에 틱당 3자리수의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진심 무서움. 팀과 함께 살라먹거나 혼자있을때는 눕히고 뒤로 갑시다.


마를렌-요망한 것. 린에게도 요망한 녀석은 요망한겁니다. 발리스타가 날라오면 가시방패에 꿰어줍시다. 슬라임같은게 붙어있는게 은근 귀엽습니다.


샬럿-궁이 매우매우 짜증납니다. 린이 궁 켰을때 발악적으로 켠 궁에 팀이 몰살당하기도 합니다. 주의합시다.


윌라드-번개사슬의 스턴이 짜증납니다. 맞지 않는게 쉽지는 않다만 최대한 안맞도록 노력하고 팀이 사슬에 묶여있으면 재빨리 염동파로 넘어뜨려 캔슬 시켜둔 뒤 장벽 깔고 팀과 같이 살라먹읍시다. 아마 윌라드는 장벽에 대고 뇌보법 쓰실건데 그때는 참 안쓰럽습니다.


레이튼-물지마요.


미쉘-바위에 휩쓸리지 않게 조심합시다. 정면으로 온다면 재빨리 가시방패를 켜서 팀도 구하고 나도 살면됩니다.


린-미러전입니다. 상대방이 링을 안찍었다면 웃으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만약 찍었다면 좀 귀찮아지는데, 먼저 묶이지만 않도록 합시다. 진공흡기는 먼저 쓴쪽이 지는 눈치 싸움이니 잘 보고 씁시다.


피터-입하그노브 아픕니다. 가시방패로 막을수 있는 만큼은 막아봅시다. 입하그노브를 빼면 아마 자연스럽게 도장을 쓸 것입니다. 그러면 염동파 쓰고 장벽 내리고 살라먹어줍시다. 초반이라면 솔킬도 됩니다.


빅터-린의 하드카운터 3호입니다. 린이 궁을 켰을때 빅터가 궁을 키면 자동 캔슬되고 안에 진입한 우리팀은 나가 떨어집니다. 빅터 궁의 유무를 잘 파악합시다. 빅터가 질풍가도를 쓰지 않았을 경우는 평타싸움도 한 번 해볼 만합니다. 물론 염동파가 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카를로스-백라이징-제트킥-태클 걸면 1/4피 정도 남아있을 것입니다. 맞는것은 최대한 피해야합니다. 사이클론은 카를로스를 향해 가시방패를 켜면 날아가지 않고 데미지도 입지 않습니다.


트릭시-왈츠 긋고 들어와서 패닝 걸리면 많이 아픕니다. 낙궁 쓸 때 염동파로 막아주거나 가시방패로 캔슬시켜줍시다. 그래도 좀 까다롭습니다. 도약이 없다면 언제나처럼 염동-장벽-가위로 살라먹을 수 있습니다.


호타루-비연폭 조심합시다. 둔갑폭연은 그리 아프지는 않습니다만 콤보의 시작이기에 맞으면 골치 아파집니다. 한번 딱 점프를 했다 하면 운지 아니면 5연폭이니 바로 가시방패 켜줍시다.


히카르도-불멸자, 부당거래 키고 들어오면 진짜 무섭습니다. 부당거래 같다 싶으면 염동파 쓰지 마시고 가시방패 켜줍시다.


까미유-힐러입니다. 앞에 나와 있을 리 없지만 나와 있다면 무조건 잘라줍시다. 잘라야만합니다. 팀원과 같이 자릅시다.


앨리-요망한 것! 별똥별은 방타도 아픕니다. 요새 방앨리가 보이긴 하지만 방앨리도 아픈건 똑같습니다. 다만 죽지 않을뿐. 염동파를 맞으면 자를 수 있지만 후방에서 노는지라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만약 앞으로 나온다면 반짝탄 들기전에 얼른 눕혀줍시다.


마틴-언제 하향하나 궁금한 캐릭터입니다. 가시방패써도 최면이면 바로 뒤돌아가고, 범위에 살짝 밖에 있어도 맞아서 점점 안으로 들어가는 신기한 마리오네트가 있기에 매우매우 짜증납니다. 최면 맞고 뒤돌아가면 그대로 가면 됩니다.


브루스-눈꼽만큼 하향됬습니다. 진짜 눈꼽만큼. 기간틱 베어의 원슈아가 꽤 치명적인지라 가위에 원슈아가 걸리면 참 갑갑해집니다. 재빨리 가위풀고 방패를 키든지, 우리의 방어력과 체력을 믿어봅시다. 원슈아가 풀리면 평타 짤, 염동파로 견제를 해줍시다. 궁이 풀리면 알아서 살라먹을 수 있습니다.

.

미아-밸런스 미아ㅡㅡ. 레벨을 올리지 않아도 사기스러운 범위와 카를로스급 대량 에어본이 있습니다. 하늘~ 소리 들리면 가시방패 켜줍시다.


제레온-레퀴엠! 하고 들어오면 잘못하면 우리 원딜이 사라져있을지도 모릅니다. 최대한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되 만약 레퀴엠으로 치고 들어오면 최소한 후속타를 넣지 못하도록 막아줘야합니다.


8. 린의 특성


조합을 굉장히 많이 타는 캐릭터입니다. 우리 팀 조합뿐 아니라 적 팀 조합도 린의 운용에 큰 지장을 줄 때가 많지요.

캐릭터별 대응법에서 몇 번 나왔는데 궁극기 연계가 많이 중요합니다. 우리 팀에 범위기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반면 적팀의 범위기는 린을 가진 팀에게 쥐약입니다. 린 궁을 믿고 들어갔다가 오히려 역공을 당해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린과 잘맞는 캐릭터는 토마스, 스텔라, 미쉘, 아이작 등이 있습니다. 아이작은 린이 장벽으로 묶어둔 적을 확정적으로 우리 진영으로 끌어들여 완벽한 자르기를 할 수 있고, 린이 궁을 켰을때 아이작은 스탠딩 상태의 적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제가 린을 픽하거나 랜덤으로 걸렸을 때 제일 먼저 살피는게 우리팀의 범위기의 유무일정도로 린은 범위기가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우리팀 조합이 ‘린, 다이무스, 클레어, 까미유, 레베카’ 라고 해봅시다. 평소같으면 굉장히 좋은 조합이지만 린이라는 캐릭터 때문에 5:5 한타 때는 불리한 위치에 설수도 있습니다.

린이 궁을 켰는데 궁극기 들어오는게 클레어 하나 뿐이니까요. 심지어 그 클레어도 궁쿨일때도 많습니다.


9. 마치며


요새 공방에서 린이 자주보입니다. 공략을 써야겠다는 시점에서는 그렇게 많이 보이지는 않았는데 대회에 자주 픽이되고 수영복 코스튬(이게 제일 큰 이유같다.)이 나오게 되면서 린 유저가 새로 나오거나 포풍너프 이후 접었던 고대 린 유저들이 다시 올라온 것 같습니다.


린과 같은 팀이 되면 조금은 린에게 맞춰줘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보다 느린 성장력을 가진 린이기에 립을 양보를 해줬으면 하고, 같이 다니면서 상대편을 잘랐을 때 호응을 잘 해주셨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정보 얻어가셨기를 바랍니다.


[원문보기]

댓글 145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