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BGM] 브루스로 난간을 타보자 !
  • 24,385

    56

마류연 [58급]

2013-06-14 15:33:32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iYS9Y

BGM 제목 : 할아버지의 11개월

 

 

 

 

안녕하세요 마류연입니다.

 

간단하게, 추적자를 제외하여 응징으로 난간을 타보겠습니다.

 

 

 

목차는 생략.

 

 

 

 

 

 1. 리버포드, 브리스톨(無 안개맵)

 

타워옆에있는 연합쪽의 난간입니다.

 

추적자로 간단히 에임을 잡고 올라갈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응징으로 가능하지요.

 

 

 

 

벽에 붙은다음, 표시된 구조물에 에임을두고 응징 !

 

간단하게 난간에 올라갈수있습니다.

 

연합쪽 난간만 올라갈 수 있습니다. 회사쪽 난간은 추적자로 올라가셔야합니다.

난이도 : 중

( 조금만 연습하면 가능합니다. 구조물로 힘들다면, 옆 라인을 짧게잡고 쓰셔도 됩니다. )

 

 

 

 

 

2. 메트로 폴리스, 스프링필드(有 안개맵)

 

연합

 

연합쪽 난간입니다. 눈치가 빠르셨다면, 감을 잡으셨을겁니다.

 

 

 

 

 

홈이 파여있는곳에 에임을두고 벽에붙어서 응징 !

 

역시 간단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난이도 : 중

 

 

 

 회사

 

 

회사쪽 난간입니다.

 

역시 눈썰미가 좋다면 바로바로 알아차렸을꺼라 생각됩니다.

 

 

 

 

표시된 구간에 붙어서 반대쪽 파인곳을 보고 응징을 사용하셔도되고, 표시된곳에 대각선으로 응징하셔도됩니다.

 

무난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난이도 : 중

 

연습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또한 응징의 특징을 생각하면 손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맹수의 응징 특징

사거리가 매우 짧지만, 즉시발동가능 또한 약간의 점프력 이용하여 작은 난간들을 탈 수 있음.

 

 

3. 상자올라가기 !

 

상자는 응징으로 올라가기 힘듭니다.

 

물론 대각선으로 난간타듯 타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다루는건 2단상자입니다.

 

 

 

 

기본적인 2단상자입니다. 보통 2단상자는 올라가기 힘듭니다.

 

하지만 브루스에는 추적자라는 만능스킬이 존재합니다.

 

 

 

표시된곳에 에임을 맞추고 추적자를 사용하시면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더 손쉽게 사용하시려면, 추적자의 스킬특징을 이해하시면 편합니다.

 

추적자의 스킬특징

레나의 금강쇄와 비슷함, 멀리 이동할수록 점프력이 낮아지고 적게이동할수록 높은 점프력을 가질수있음.

이를 이용하여, 거리를 좁혀서 높이 점프하여 상대방의 스킬을 유도하는식으로 사용가능.

 

 

 

 

 

 

4. 난간을 타서 뭐하게요 ?

 

 

난간을 타서 본진으로 귀환, 상대방 역습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쯤에서 난간을 탔으니 응용을 해야겠지요.

 

저 멀리있는 다른 라인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동 가능 스킬은 총 2가지로, 베어러쉬추적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적자는 설명할 필요가없이, 에임만 난간에 맞춰주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베어러쉬는 다릅니다.

 

 

 

베어러쉬로 라인을 이동하는 방법

 Step 1 :  2단 상자정도의 난간을 타야합니다.

Step 2 : 2단 상자에서 1단정도의 난간으로 베어러쉬를 시전해야합니다.

 Step 3 : 이동할땐 화살표 ↑(전진입력)을 하여 제자리에서 사용하셔야합니다

 

간단한 베어러쉬 특징

베어러쉬는 능선을 타고 이동이 가능하기때문에, 휠업하면서 떨어져서 사용하면 실패합니다.

 

 

 

이렇게 쉽게 난간을 넘어다니면서 신출귀몰하게 한타를 이끌어가시면 됩니다.

 

이상 브루스로 난간타기 + 응용법 이였습니다.

 

 

P.S 기간틱베어쓰면 조금더 쉬워집니다. 어려우면 추적자가 제일 편합니다.

P.S2 응징 + 러쉬 / 응징 + 추적자 / 추적자 + 러쉬 등 다양하게 라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편하신대로 쓰면됩니다.

P.S3 응징으로 난간을 탈경우 에임을 짧게잡아도, 편합니다.


[원문보기]

댓글 5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