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자네트 공략(제목수정)
  • 15,842

    47

늙어죽겠사옵니다 [55급]

2012-11-23 11:30:44

1.자네트의 스탯 특성

자네트는 방어관통력이 있어 상대방의 탱커들을 죽이기 쉬운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공격력이 목걸이나 3번킷을 공격을 넣어놓지 않는다면 300중반대 정도밖에 안나올정도로 약하지요.

 

그리고 이속(카인보다야 낫지만)이 느립니다. 제가 코스튬에 이속옵션 2개, 이속킷, 레어 치이목걸이, 신발유닠을 끼고 이속이 519나옵니다.(12+78+28+126=244)

하지만 보통은 코스튬X,이속킷O,이속목걸이XRA신발(레어로가정)

기본이속 (519-244)=275+78+131=484정도 나오겠군요. 이속킷을 계속 빨고다닐수는 없으니 사실상 406정도 밖에 안나온다는거지요.

 

2.자네트의 템 트리

2-1.장비에 관하여

 

장갑은 있는걸로 끼시되, SP나 EP의 경우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레어일경우는 껴도 무방함,그래도 레어일지라도 SP나 EP효과가 없는 상태의 기본공격력-예를 들자면 SP의 경우는 240+30인데 240만 보고 240보다 높은 다른장갑이 있으시다면 그것이 언커먼일지라도 전 그걸 추천해드리고싶네요.). FA와 RA의 비교에서는 FA끼시는게 나을것 같군요.

 

머리는 무조건 치명이 높아야합니다. 아무리 방어관통력이 있을지라도 회피가 뜨면 기본공격력도 약하기 때문에 탱커들에게 데미지 넣기 힘듭니다.그래서 갖고 계신것 중 가장 치명이 높은 것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상의는 FA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티한장 찍고 극공 타는 경우는 FA가 가장 생존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허리는 뭘 끼셔도 상관 없습니다만(어차피 공탈거잖아요? 안그래요?공성전 거의 만렙찍기 전에 끝나니.) 회피타시는 분의 경우에는 RA추천드리겠습니다(다만 다사기전까지는 힘들겁니다.).

 

바지는 허리와 마찬가지로 뭘 끼셔도 상관은 없으실 겁니다. 만약 방타시는분이 계시다면(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싶지만.)

FA와 RA는 본인의 취향입니다.다들 아시겠지만 FA는 초반에 바지 하나사고 후반까지 가시는 분들이 끼시구요.RA는 그냥 본인이 끼고싶으시면 끼세요

 

신발은 무조건 RA추천드립니다 자네트는 이속이 빨라야하니까요. 가지고 계신것들 중에서 가장 이속빠른것으로 하세요.

 

마지막으로 목걸이입니다. 목걸이는 치명이속레어를 가장 추천드리구요.

회피타시는분들은 공용 목걸이중에 회피20%,치명17.7%였나 올려주는거 있습니다 그것으로 하시구요. 그냥 깡공이다 하시는 분들(레어치이 없으실 때)께는 페브릭 라인이었나아마?

자네트 커먼 목걸이 중에 공격력 40, 치명19.7인가 올려주는 거 끼시면됩니다.

그걸로 낮은 기본공격력 어느정도 까지는 커버 됩니다.

 

2-2.스킬링에 관하여

 

플로라- 플로라는 기본적으로 강합니다.

스킬링을 아예 빼고 안 찍었을경우에도 립에게 1000(치명+3장갑일경우)이 뜨니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플로라 데미지 극대화를 위해 4링 레어링을 끼고 있구요.

상대방 방들한테도 1000씩뜨는 아주 매력적인 스킬이죠. 게다가 하단 공격이기도 하고.

그래서 4링 추천드리고요.

만약 그냥 빨리 초반에 뎀지 넣어서 학살하겠다는 전략으로 가시는분들은 2링끼셔도 무방합니다. 어차피 본인 자유니까요.

 

자발레타-이 스킬은 11월 7일 엄청난 하향으로 엄청나게 까였으나, 여전히 쓸만합니다. 여전히 데미지 잘 박히구요. 그래서 자발레타 링만큼은 4링 추천드리고 싶네요.

 

프레스토- 이 스킬 답없습니다. 저처럼 펜텀스텝 레어링 있으시면 단호하게 버리십시오.

11월 7일 하향으로 완벽하게 쓸 데없어진 스킬입니다.

프레스토가 하던 기능은

 

첫째 회피기로서의 기능이 있었습니다만, 11월 7일 하향으로 이동거리 감소에 전방원슈아 삭제로 회피기로서의 기능을 많이 상실했다고 보구요.

 

둘째 원케들 공격할때 자발레타보다 우선적으로 쓰던 스킬이있습니다만 전방원슈아 삭제로 그 기능도 상실했다고 봅니다.

 

그리구 연속기에 이 스킬을 넣다 보면 시간을 많이 뺏기게 되어 상대방에게 도와줄 시간을 벌어주는 꼴이 되어 오히려 역관광당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저는 이스킬은 빼시고 다른 스킬(팬텀스텝 강력추천)을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프레스토를 쓰고싶으시다면 써도 무방합니다. 다만 이런 쓰레기같은 스킬에 4링을 박는 짓은 본인만 크기 힘들겠지요?

 

로즈 드라이브-이 스킬링은 무조건 유니크를 추천합니다.

없으시다면 합성을 해서라도 자네트를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필수적인 것이 궁유닠입니다.

자네트의 궁유닠에는 다른 공격 스킬들처럼 범위가 붙어있지 않은 대신에 방어관통력이 27퍼가 붙어있습니다. 무려 바지 한개와 방목걸이 한개를 무시할 수 있는 것이지요.

4링을 끼신다고 하셔도 방어관통력은 16.7퍼센트로 엄청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유니크를 추천드립니다.

 

팬텀 스텝- 이 스킬은 자네트의 꽃입니다. 그만큼 매우 중요한 스킬이지요.

회피기로서의 역할을 할 뿐더러 상대방이 정면에서 스킬을 쓸때 이 스킬을 잘 활용하여 오히려 역관광 시킬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스킬의 스킬링을 추천드립니다.무엇을 빼실지 고민되신다면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프레스토 빼십시오. 쓰레깁니다.

 

스타카토,폴링 블로섬-이것은 취향대로 끼시면됩니다 물론 프레스토 빼시구요.프레스토가 낫다고 생각하시면 프레스토 끼시구요.

 

2-3.소비템에 관하여

 

체력회복킷-초반에 모든것을 거시는 분들께는 버거추천드리구요. 후반도 보고계시다면 콜라가 낫습니다.(다른케릭터 공통)

 

이속킷,또는 가속킷-자네트에게는 이속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속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아드레날린 끼셔서 로즈 드라이브를 자주 박는것(실력이 된다면)도 좋구요

 

공격킷-공격력 보다는 아무래도 치명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상대방 탱커가 회피뜨면 진짜 안죽거든요.

 

방어킷-회피타실분은 회피끼시구요. 나머지는 그냥 18.8퍼에 리스폰10퍼감소 끼세요.

어차피 방어력 그렇게 많이 올라가진 않아요.(설마 자네트로 탱커타시려는 분이 있으려나?)

 

특수킷-레이더 추천드립니다. 상대방에 시바가 있다면 시바는 자네트의 좋은 단백질원이자 점심이 되어 줄 테니까요. 그리고 뒤치를 갈때도 웨슬리의 지뢰를 잘 보면서 가야 하구요.

 

3.연속기(동영상으로 올려야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죄송하네요)와 회피 방법

 

연속기에는 자발레타를 시작으로하는 것과 프레스토를 시작으로하는 것이 있습니다(펜텀스텝으로 시작하는것도 있긴 합니다만 그것은 별로 추천드리지 안습니다 팬텀스텝은 중요하기 때문이죠).

 

3-1.자발레타를 시작으로하는 연속기

 

(자발레타->스타카토3대->프레스토->스타카토2대->폴링 블로썸(잡기)->플로라)이것이 자네트 연속기의 기본형이구요

 

드레기나 로라스 상대 할 때는 변형됩니다.

기본형의 변형(드레기와 로라스 상대)

 

(자발레타->스타카토3대->프레스토->스타카토2대->폴링 블로썸(잡기)->팬텀스텝->펜텀스텝 반격(기상창 무적시간 끝날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바로 반격하시면 안되요.(->프레스토)쿨이 차 있다면->플로라)

 

만약 상대가 기상창을 쓰지 않는 경우라면 펜텀스텝에서 반격하지 마시고 플로라치시면 됩니다.</SPA

*이 변형 연속기에서 펜텀스텝으로 기상창을 엿먹이는건 꼭 이 연속기가 아니라 어떠한경우에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펜텀스텝 썻다가 나선창으로 역관광 당할 수 잇으니 조심하시구요.

 

위의 두 연속기는 1대1상황에서 쓰시구요.*(상황봐서 상대방이 도와주러 올 수 없는 경우만)

그리고 상당히 어려우실 겁니다. 자네트가 손에 익지 않은 초보분들께는 쉽지 않은 연속기입니다.

 

그래서 초보분들께는 간단한 연속기를 쓰시면 됩니다.

 

(자발레타->프레스토->스타카토3대->플로라)

(자발레타->프레스토->폴링 블로썸(잡기)->플로라)

 

3-2.프레스토를 시작으로하는 연속기

 

(프레스토->스타카토 2대->폴링 블로썸(잡기)->플로라->상대방이 일어나면 자발레타)(잘못하면 역관광당해요 조심.)

 

***프레스토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상대방이 딸피라면 굳이 박을 필요 없습니다.***

 

회피 방법

 

(팬텀스텝->마우스 180도 돌려서 프레스토(이것이 손에 익으면 극공타고도 평균 3~4데스합니다.)->자발레타)

만약 입학선물 맞으셨다구요? 어쩌겠어요 팔자려니 해야지. 그냥 마우스와 키보드에서 손때고 리스폰 기다리세요.

 

4.극공.공밸,방밸,극방

 

극공-자네트들이 가장 많이 하는 트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필자도 극공으로 타구요. 티한장 사고 공을 다찍을 때까지 버티는겁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회피기를 익숙하게 쓰신다면 극공을 타고도 잘 안죽을 수 있지요.

 

공밸-공밸 보다는 극공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자네트는 잘 죽어서요.

 

방밸-1장 1모는 기본입니다.1장1모를 사고 스킬링들을 사가면서 방타는 건데요. 저처럼 상의(자발레타 출혈댐지 50퍼 증가),허리(플로라 인간 추가 공격력 10%증가),바지(프레스토 방어 관통력 8%증가) 유닠이 모두 있으시다면 방을 타고도 놀라운 킬을 하실 수 있습니다.(그래도 녹을 때는 녹습니다.)

 

극방-이건 제정신이 아니군 이라고 밖에는 말씀 못드리겠군요.

 

5.조심해야 할 것들

 

궁 쓸 때- 상대방 다이무스가 보름달 충전 중일 때 궁을쓰며 들어간다는 것은 캔슬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조심하세요.

 

주변 지형들. 범위 안인데도 지형때문에 맞지 않고 나가서 역관광당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차량 같은 구조물들. 자네트 궁의 장점이 궁을 쓰면서 들어간다는 것인데, 구조물들에 막혀 대박 찬스를 수없이 놓쳐본 필자이기에 구조물은 무조건 부숴두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평상시-토게이 서릿발, 린 장벽, 피터의 모든스킬(특히 입학선물).

 

글을 마치며

아까 제목을 잘못 써서 제 공략 읽지도 않으신 분들도 계실테고

또 그래서 불쾌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로서는 2시간 걸려서 쓴 공략이었으나 공략 자체 보다는 잘못 쓴 제목에

더 어그로가 많이 끌려서 참 힘들었구요

어쨋든 죄송합니다.

첫 공략이라 미숙한 점이 많겠지만 좋게 봐주세요.

P.S-프레스토에 관해서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과 다른 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태클걸지 말아 주시고 개인차로 이해해 주십시오.

 


[원문보기]

댓글 47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