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본격- 마를렌 1타 공략 및 소소한 공략!
  • 20,270

    52

뽀대 [59급]

2012-10-26 14:05:02

도움을 주신 Kartine 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동영상 올릴있게 되었습니다!

 

(추신 :  공략글 제작시간 7시간 공략글 올리는시간 50분 인터넷 튕김 5번 인터넷 꺼짐 10번

          동영상 보이게하기 2시간 그러면.. 총 9시간 50분 이상 걸렸네요.. 공략글쓰기가 참으로 힘들군요..

          하지만!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마를렌을 하고있는 뽀대라고합니다~!

 

 

 

 

예전 마를렌 하향패치를 먹어서.. 마를렌 유저가 줄어들었는것 같군요..

                                                                                 마를렌의 부활을위해!!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

 

우선 패치 내역부터 볼까요?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tip/topic/3711973 

                                

                                          (아라라리요 님의 글입니다~ 퍼왔어요 다른 패치내역도 있던데..한번 봐주세요 ^^)

 

2012/3/29

- 슈팅버블 : 총 5타 중에서 1타, 3타, 5타에만 경직 적용되며 5타 후 다음 기본 공격의 간격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방울가두기 : 인간추가공격력+10%, 몬스터 대미지 -20%, 공성데미지 -20%가 적용됩니다.

ㄴ 선 딜레이가 14% 감소했습니다.

- 머큐리 글로브 : 쿨타임 100초 → 110초, 머큐리글로브의 스페이스로 적을 밟아 공격하는 공격력이 13% 감소 했습니다.(머큐리글로브 발사 대미지는 변함이 없습니다.)

- 물방울 쿠션 : 지속시간 15초 → 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2012/6/14

- 기본 체력이 변경됩니다. (1200 → 1250)

- 슈팅버블 : 스킬 데미지가 15% 증가되며 첫타격 경직이 약간 증가됩니다.

 

 

2012/9/13

- 슈팅버블 : 첫번째 공격은 다운된 적에게 경직을 줄 수 있습니다.

- 머큐리 글로브 : 밟기의 공격력 반영 대미지가 20% 상향됩니다.

- 발리스타 : 2차지부터 다운 속성을 가지며 데미지가 다음과 같이 증가 됩니다.

ㄴ 1차지 시 30% 증가, 2차지 시 20% 증가, 3차지 시 10% 증가

 

예!!!!! VIVA!~ 첫번에 패치는 마를렌에게 절망을 느꼈지만.. 두번째 3번째 패치는 마를렌을 살려주는 패치인듯하군요!

이로써 과거의 무한 콤보의 영광 을 다시 누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제가 1타 공략 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마를렌 평타입니다.


</OBJECT>

 

귀엽죠? ㅎㅎ 1타 경직이 강하다는것을 느낄수있고요~

 

두번째는 첫번째 공격은 다운된 적에게 경직을 줄 수 있습니다.  를 확인해봅시다!

 

 

역시 패치가 잘되어있군요~!

 

세번째는  1타란 무엇인가? 인데요

 

마를렌의 평타 1발을 쏘는겁니다 누워있는 적을 치면 경직으로 하늘로 살~짝 뜨는걸 말합니다. 그것을 이용하여 잡기를 쓰는것입니다. 자 보시죠!

 

 

그럼 이제부터 콤보를 보여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번째 콤보는 평지 발리콤보입니다~

 

 

좀 신나게 때리는것 같지요? 기분입니다..히힛..

실전에서도 가능합니다~ 멀리있는 적을 발리스타로 눕히고 달려가서 1타 잡기 한다고 생각해주시면 가능한 콤보입니다~^^

 

번째 콤보는 평지 평타 폭포수 콤보입니다~

 

 

이 콤보는 평지에서 적을 봤다! 하는 순간에 평타를 쏘고 폭포수로 눕혀줍니다~! 그리고는 동영상처럼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의 : 창쟁이는 기상창이있고, 히카나 알약, 자네트, 주먹, 하드스킨 같은 짧은 슈아스킬있는 캐릭터는 스킬을 빼주시거나 조심해서 콤보를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번째로는 어린이(바람, 물, 피터)한테는 콤보가 안통할듯하죠? 하지만! 통합니다! 보시죠!

 

 

(샬럿..미안해..ㅠ)

어쨋든 이 영상으로 가능하다는것을 보여드렸습니다~하지만.. 실패확률이 높아요..조심하세요ㅠ

                                (잘안잡히던 것 같은데.. 좀더 연구를해야겠군요! 무슨 방법이있는것같은데..잘 모르겠네요.ㅠ)

 

번째로는...필살! 너만은 잡고말꺼야! 라는 콤보입니다. (실전에 사용하구요.. 싫어하는 캐릭한테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허세능력이 보이는..?(전 실전에서 애용하는..)콤보입니다~ 이름하여 벽콤!

 </OBJECT>

뭐.. 위 동영상콤을 쓰기위해서..많이 맞을때도있지만.. 쓰고나면 칭찬과 놀람이 저를 기쁘게해서.. 애용합니다! 히힛..

여기서 끝을... 맷을려했으나 템트리가 어떤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살짝의 운영방식도같이요 ^^


 

------------------------------------------ 템 셋팅 -----------------------------------------


 

 

 

참..심히.. 잉여스럽죠? 해킹을당해서.. 유니크가 없답니다..ㅠ 이해해주시고요!

 

저는 허세셋을 좋아 합니다.. 하하.. 제가 올린 동영상 콤보를 빠르게 넣기 위해서.. 이속을 올렸구요..

                                                            ( 이속은 500이나  그냥 아무신발 2개찍으면 위 콤보 쉽게들어갑니다~!)

 

또한 방트리도 좋습니다~ 위 콤보를 넣기 쉽고요.  "적을 가지고 놀고싶다~!" 하시는분들은 방 63부터는 버틸만해서..

 

방63 찍으시고 공이  400 치 150 만되시면 적들을 왠만하면 다 죽습니다 ^^ 방캐는 위 콤보을 넣고있으면 팀원분이 오셔서 적을 다져주시더라구요~ ^^

 

그러니 공/치  400/150 만 되신다면 방올리시거나 이속을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제가 맥시머 들고있는데 궁으로 킬을 잘하시는분(나 잘던진다하시는분)맥시머 추천해드리구요~ 아니면 앨통이나 레이더 껴주시면 좋겠습니다.

 

---------------------------------------- 운영방법 ----------------------------------------

마를렌은 1 - 3 - 6 찍으리구 궁링찍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팁으로 브리스톨맵일때는 1 2 6 궁링 찍으시구요~ 바로 날아가서 궁키시면 1킬 거저먹습니다~)

 

그리고는 뒤에서 발리만 던지시면서 코인을 모으시구요~ (테러도 쪼금` 합시다~)

 

코인을 모으시는동안에 생각하셔야될게 있습니다.

 

여기서 방타나 공타나 선택하셔야 되는데요 적이 나를 막 죽인다, 나만 때린다 하시면 방트리타시구 우리팀에 딜이 별루없다 하시면 공타주시면됩니다

 

방트리는요  2 - 5 - 스킬링 - 3..이런식으로 몸으로 가시고 공트리는 2 - 1 - 스킬링 - 2 - 1.. 이런식으로 공타시면됩니다~

 

그리고 소소한 팁으로는 발리는 풀로 때릴생각하시지마시구 가볍게 던진다생각하시면서 하시면 피없는애들은 놓칠일이 없을꺼구요~

                                                                               (그렇다구 멀리있을때 충전안하구 때리면안되요 = _ =;)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를렌 궁! 머큐리 글러브 를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건 JiRim님의 공략을에서 본거 응용한거에요)

 

우선 알고있어야 하는 것은..

"머큐리 글러브는 허공에서 점프를 할수있다", "찍는 공격으로 적을 눕혀서 무력화 할수있다", "던지는 공격력이 쌔다" 라는것입니다.

 

번째로 벽궁이라는 것인데요..  벽에 붙어있다가 궁을쓴 후에 난간타서 옆으로 허공에서 점프를한 후에 옆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하핫.. 이렇게 넘어가서 때리시다가 운지하시거나 넘어가서 적을 눕힌다음에 운지하면서 던지는걸추천합니다.                                                                                                                  (못맞춘거 눈감아줘요 히힛^^)

                                              (전 던지기를 좋아해요! 찍는거는 위험해서.. 던지면 왠만한 캐릭터들을 잡습니다.)

번째로는 적 기지안으로 던지기 입니다.

 </OBJECT>

이 방법은 수호타워 막타 먹기 And 잡던 피 없는 적을 잡을때 쓰는 방법입니다.

                                                                         (왠만하면.. 타워먹기보다는.. 킬쪽으로 사용해주세요 ^^;;)

번째로는 타워 뒤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방법입니다.

 

 

적이 타워 뒤에있을때 궁을 써서 잡는방법인데요.  원딜이 타워 뒤에 숨어있을때 넘어가서 찍은 다음 타이밍 재서 던져주시면됩니다 ^^

 

이렇게 궁을 응용해주신다면! 킬이 올라가는건 시간문제입니다! 제가 당부해드릴것은..

                             

                    "최대한 멀리 숨어서 한타 일어나면 몰래 멀리~ 던진다!"  입니다 ^^

 

 이상 마를렌 1타 정복 및 공략법이였습니다~!  마를렌유저분이 많아졌으면 하군요~♥

 

 

 

    마를렌♥화이팅! HELPER 클랜 화이팅!


[원문보기]

댓글 52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