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피터 소소한 공략+팁
  • 25,856

    148

겜하는고딩 [43급]

2012-08-17 12:45:10

 

 

 

1. 일단 피터는 피통이 ㅈㄴ적기 때문에 5번킷에 레이더는 꼭넣어라(공시바에 끔살되는 경우가 있다)

 

 

 

 

 

 

2. 레이더가 있더라도 피터의 천적은 시바이고 카인,히카르도가 대표적이다.

 

 

피터가 평타짤짤이로 시바은신을 벗겨줘도 병슨같은 팀원들이 못보면 말짱꽝.

 

 

피터 평타가 정말 사기적이긴 한데(카를 평타를 이기는 위엄) 막타에 다운판정이 없고

 

 

입학선물 외에는 다른스킬들이 선딜이쩔어서 벗어나기 힘들다.

 

 

만약 시바한테 걸린다면 보!+입학선물 노차징으로 벗어나도록 하자

 

 

카인은 그냥 저격,우지맞으면 끔살. 그러므로 최대한 탱커들 뒤에서 지원해주고 탱커들이 없는조합이면

 

 

장애물,지형을 이용해서 대청소나 주먹을 내리찍어주자

 

 

히카르도는 부당거래 쓰고 달려오면 피터는 답없다. 내 생각에 최악의 천적. 최대한 보!로 뻐겨라

 

 

그런데 보! 또한 다운판정이 없기에 거미지옥 안뺀 히카르도가 피터를 죽이는 속도는 WARP!

 

 

 

 

 

 

3. 아까도 말했듯이 피터는 평타가 사기적이다(다운판정 빼고)

 

 

만약 나한테 평타2링이 있다면 대청소링에 끼겠다.

 

 

대청소는 밀어내기로 한타기여도나 끌어오기, 궁을 제외하고는 범위기라서 무척 좋지만 뎀딜은 주먹,입학선물에 비해

 

 

별로이기 때문이다. 그러니깐 한타때 벽뒤에서 깨작깨작 써주자

 

 

 

 

 

 

4. 입학선물 차징중인 피터는 존나 쌔지만, 그렇지 않을경우에는 그냥 짭짤한 립이다.

 

 

내 생각에 피터는 클레어 같은 존재로 1인기 클빔인 입학선물과 프리즘짤짤이인 대청소, 위력적인 주먹질. 그냥 굳이다

 

 

하지만 클레어처럼 몸이 약할뿐더러 피터는 다운되면 할수있는게 아무것도없다.

 

 

그러니깐 나대지마라 피터들

 

 

 

 

 

5. 원더홀이 사기궁인게

 

 

차징시간이 짧고 궁에 홀딩되서 빨려들어갈때 우리팀 기술이 먹힌다(클빔같은)

 

 

너무 사기임. 솔직히 피터 이거 하향점

 

 

마를렌 방울가두기 처럼 홀딩된적 무적 이런거는 줘야할듯

 

 

 

 

 

 

6. 위에서 말했듯이 피터는 몸이 무척 약하다.

 

 

그러니깐 적어도 1셔츠 이상은 사주자.

 

 

피터는 2장갑+스킬링만 껴도 무척 딜이 잘뜨기때문에 셔츠 꼭사라. 두번사라

 

 

 

 

 

7. 목걸이는 낀다면 공이,치이 목걸이 추천한다

 

 

공,치는 상관없는데 이속은 꼭껴라. 피터는 지원형 딜러기때문이다

 

 

 

 

 

 

8. 입학선물만 잘써도 0.7인분은 한다

 

 

대청소까지 잘쓰면 1인분

 

 

원더홀마저 잘박으면 1.8인분

 

 

 

 

 

9. 원딜주제에 잡기는 던지기 형식이다.

 

 

비록 그뉵잡기 처럼 방향이 자유롭지는 않지만 잘쓰면 훌륭한 잡기가 될수있다.

 

 

 

 

 

 

 

 

 

 


[원문보기]

댓글 148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