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라이언에 대한 나만의 이니시 방법
  • 6,676

    15

일루왕너이새킹 [79급]

2021-03-08 08:53:30

- 오늘의 사이퍼즈 선정 기준 -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5일 전까지 확장가능/휴일 예외)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심한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선정은 한가지 기준이 매우 높다 하더라도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ㄴ 추천, 댓글이 많다고 무조건 뽑지 않습니다. (추천 및 댓글에 대한 반응 및 내부 데이터가 함께 체크됩니다.)

ㄴ 내용에 욕설이 한 두개 정도 있다고 무조건 제외하진 않습니다. 내용이 좋다면 감안하여 선정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및 해당 작성자에게 주의를 당부 드린다는 내용으로 안내하고, 반복될 시 추후 선정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너무 심한 상업적 홍보 또는 커미션 요청 및 제공에 대한 내용은 운영자에 의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읽기전에 봐주세요.



이 내용은 어디까지나 지극히 제 개인적인 견해임을 밝히고


누구에게는 안맞고 누구에게는 필요없을수 있는 공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라이언 공략글은 지극히 라이언에 대해 심화적으로 배우고 싶거나 다른 플레이를 찾아 보고있는분에게 강력 추천 하지만 충분히 본인 템셋팅이나 플레이에 자부심있는분들은 조용히 뒤로가기 누르세요.
















서론.


라이언이 호불호가 꽤 갈리는 케릭이긴 하지만


라이언도 단순히 버티는것만을 잘하는 것이 아닌 아이작이나 제키엘처럼 이니쉬를 걸고 원딜을 순간적으로 물수 있는 케릭임을 알리고자 글을 몇자 끄젹여 봅니다.



기존에 라이언 공략들이 궁쓰는 법을 기반으로 공략을 펴나갔다면 나는 좀더 디테일하고 실제로 애용이 가능할만한 쓸만한 스킬들을 알려드리겠음.



부디 이 공략글을 읽고 짱짱 쌘 라이언 유저가 늘어나길 바라면서


공라이언좀 하지마세요. 방라이언 하세요.




























본론 1. 기지 들어가기 (난이도 ★ )


그냥 연습안해도 누구나 할수 있는 난이도 인데 공략에 적어둔 사람이 없길래 혹시나 모르는 라린이 들이 있을수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예 이렇게 하시면돼요








리버포드 기지 낙하하는법.





메트로폴리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당연하지만 난간높으면 안돼요









본론2. 이니쉬 거는방법 ( 난이도 ★★☆ )



이것은 리버포드에서 라인전을 하는 딜러들을 순간적으로 물수있는 방법입니다.


블로킹 러쉬로 순식간에 들어가 락스매시로 띄운후 잡기로 우리팀 진영에 던지는 기본적인 이니쉬 콤보 입니다.






락스매시 - 잡기의 안좋은 예시







에임을 이런식으로 잘못두면 잡기 판정에 의해 하부로 내려가지게 되므로 조심하세요.


오히려 이런식으로 물어버리면 그안에서 못나오고 죽을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연습 충분히 한 후에 실전에서 사용 바랍니다.




락스매시를 정면에서 치면 언덕밖으로 던질수가 없구요.


락스매시를 왼쪽에서 때려도 에임을 돌리지 않으면 저런식으로 이상한곳에 던지게될수 있습니다.








좀 더 심화적으로 가볼까요?








본론 3. 이니쉬 거는법 2 ( 난이도 ★★★★ )



여기까지 충분히 숙련이 되신분은 라이언의 특별한 잡기 판정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락스매시를 케릭터 보이는기준 왼쪽으로 친다음 오른쪽으로 바로 에임을 돌려서 잡기를 하면 저런식으로 케릭터가 잡기 판정에 의해 오른쪽으로 순간이동하여 잡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가능합니다.



으외로 이 잡기 이동에 대해 모르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아시다시피 라이언은 잡기를 시전할때 왼쪽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특별한 이동 모션을 보여주는데 이것을 이용함에 따라 잡기를 성공적으로 할수 있고 실패를 할수 있다는점을 이해 하셔야합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말이죠.





다시한번 복습해볼까요 왼쪽에 락스매시 후 오른쪽에 에임을 돌려 오른쪽으로 순간이동!!



그냥 다 외우세요.






본론 4. 스프링필드 이니시 걸기 ( 난이도 ★★ )



스프링필드 난간타기 및 중앙 이니시 걸기



난간은 이렇게 하면돼구요 그냥 스프링필드에는 이런 이니쉬 방법도 있다구요 ㅇㅅㅇ







본론 5 . Y 존에서 강제로 원딜 꺼내오기. (난이도 ★★)



아이작만 가능할거 같은 Y 존 원딜 끄집어 내기 라이언도 가능합니다.



궁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다 알고 계실테니 패스하고 궁 이후의 상황을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Y 존에서는 락스매시 후 바로 잡기가 잘안돼요. 무게가 무거운 원딜 (윌라드) 이런애들은 거의 안잡힐수가 있습니다.





안좋은 예시 ↓








좋은 예시




이것도 하실때 에임 돌리시고 잡기 눌러주시면 거의 확정이니 그렇게 해주심 댑니다. ㅇㅅㅇ


그렇게 되면 잡기 판정에 의해 라이언이 들고 내려와요 저렇게 그러고 나서 아군에게 던지면 맛있는 식사를 제공할수 있습니다.








템셋팅 관련







이것의 나으 템셋팅


락스매시 임팩트 많이 쓰던데 그것도 사실 괜찮아요. 그리고 이속킷 좋아하시는분들은 그거 끼셔도돼요.



하지만 저의 라이언은 둘다 선호하지 않습니다.



왜냐?


저의 생각은 초반 제외 크게 효율을 딸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에요.



보통 라이언 유저들은 스매시 임팩트에 블리츠 태클 쿨감링을 선호 많이하시는데 저는 반대로


블로킹 러쉬에 투자를 많이했습니다.


블로킹 임팩 : 최대시간 10%증가


블로킹 쿨감링 + 엑셀로


후반부에 원딜들이 저를 노릴 수 없는 이동기로 승부를 하는 편이라 템셋팅을 저렇게 했습니다.



사실 템셋팅은 본인 취향이라 알아서 하시면돼요.













재밌게 봤으면 추천은 누르고 갑시다 인간적으로.


[원문보기]

댓글 15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