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팁영상]우효옷~! 티모시 꿀팁 겟또다제!
  • 11,512

    16

산꼭대기 [81급]

2019-03-29 09:53:44

- 오늘의 사이퍼즈 선정 기준 -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5일 전까지 확장가능/휴일 예외)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심한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선정은 한가지 기준이 매우 높다 하더라도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ㄴ 추천, 댓글이 많다고 무조건 뽑지 않습니다. (추천 및 댓글에 대한 반응 및 내부 데이터가 함께 체크됩니다.)

ㄴ 내용에 욕설이 한 두개 정도 있다고 무조건 제외하진 않습니다. 내용이 좋다면 감안하여 선정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및 해당 작성자에게 주의를 당부 드린다는 내용으로 안내하고, 반복될 시 추후 선정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너무 심한 상업적 홍보 또는 커미션 요청 및 제공에 대한 내용은 운영자에 의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https://youtu.be/g71xPwWbdgM





이때까지 신캐 영상은 공략 이벤트 끝나기 전까진 꼭 만들어 올렸습니다만 이번건 좀 늦어졌네요.


탱커 유저기도 하고 오랜만에 재밌는 캐릭이 나와서 좀 힘줘서 만든거 같은데 결과는 영...


영상 목차는 PC로 접속하면 글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즐감하세요




<목차> (neck kick 아님 ㅋㅋ)


1. 번버스트 조준유도로 코너 뒤, 안개 속 유도 가능


2. S번버스트 굉장히 빠름


3. 비탈길에서 번버스트 미끄러짐


4. 번버스트 언덕 아래 타격 가능


5. 낙 번버스트 사용 시, 사ㅡ정거리 급감 (에임 회전 후 사용시 정상 발동)


6. 번버 폭발 타격엔 뒷범위 존재


7. 번버스트도 (늘 그렇듯이) 대각 판정이 조금 더 길다.


8. 번버스트 백스텝 거리 좁히면 추가 연계 가능


9. 번버스트 타격이 빠를 뿐, 이동 속도가 빠른 것이 아님


10. 평타도 조유 ㅁl친듯이 잘받음


11. 평타의 과하게 밀어내는 판정과 3타의 사거리가 언밸런스 해서 종종 빗나간다.


12. 화염포 지형장악


13. 화염포 밀어내는 판정으로 공중 배달


14. 다운 대상 화염포 잡기


15. 화염포 관통, 평캔 낙하 가능


16. 화상딜은 다른 스킬들을 맞춰야 중첩


17. 정념폭발 사용 모션엔 방어력 +80%


18. 정념폭발 심리전


19. 정념폭발 캔슬 되도 점등 스텍은 유지 (사망 시 초기화)


20. 정념폭발은 바라보는 방향으로 날아감


21. 정폭 상단 범위 출중해서 언덕 위의 적 끌어내짐


22. 성채 분석


23. 성채 또한 옆범위가 더 김


24. 성채 하단


25. 제자리 성채 선딜x


26. 성채 배달 가능, 방생하지 않게 주의하자


27. 성채 뚫림 현상 연구 (제일 김 영상 ㄱ)


28. 성채 돌진의 훌륭한 판정


29. 누운 채로 성채 돌진 피격 중 기상기 발동 가능


30. 성채 옆범위


31. 성채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솟는다. (늦게 타격하는 왼쪽이 후딜이 상대적으로 짧아 콤보 쉬움)


32. 성채 마주치면 npc는 바보 됨


33. 스프링필드 번지법


34. 성채 윗범위 아에 없음


35. 성채도 비탈길에서 미끌어짐


36. 성채 돌진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비탈길을 오르지 못함


37. 기어 속에서 성채 지속시간 더 길어짐


38. 낙 성채 사용 시 에임에 따라 공중에서 굳거나 그대로 떨어짐


39. 성채는 특정 기술 (시드니 평타 성채에 전도 됨, 살수포 스플 데미지 영역이 커짐)의 범위를 증폭 시킴


40. 궁극기는 1단계 잡기 무적이라 스윙에 캔슬 됨


41. H언덕에서 중앙로 발사하는 인페르노는 중앙로 전체 타격 가능









진짜 역대급으로 많네요. 욕심이 생긴건지 영상 10분 넘긴 적이 별로 없는데 겁나 길어졌습니다.


너무 길어져서 보여주고 싶었던 것도 몇개 뺐는데 그 중 '궁극기 타격은 좌우 타격만 있지 위로 상승하지 않는다'는 걸 꼭 넣고 싶었는데 세1키로 하고 싶어서 빤쓰런~


세1키로사이퍼즈 하는거 구경 오세요~ https://www.twitch.tv/rea5150


[원문보기]

댓글 1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