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까미유 운영법
  • 12,360

    24

트라비아카리나 [58급]

2012-06-01 12:44:10

브금 : vs 플라즈마단! remix

제가 생각하는 까미유는....

제가 까미유 하면서 느꼈는데 까미유는 무조건 극방을 타야합니다.
또 카인이랑 같이 다니면 쩝니다..까미유를 좀 플레이 하다 보면 알텐데 나중에는 적을 안 만나기 위해

거리 유지한다고 까미유가 카인선(라인)이 됩니다.(까미유가 괜히 평타 사거리가 긴게 아닙니다.)

그렇기에 카인이랑 같이다니면서 까미유,카인을 따러오는 적을 서로 견제하면서 상호작용하면 좋습니다.

 

템 셋팅은 어떻게 하나요?

저는 이속+방어로 셋팅을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속킷은 아드레날린이나 가캡을 추천드립니다.

데샹은 회피기가 없기 때문에 어차피 죽습니다..

그러므로 방어를 중심으로 템을 짜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대로 카인선 유지한다면 한판에 적게는 1~2뎃 많게는 5뎃정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제가 직접해 본 결과 0뎃은 안 나오더군요. 극방타도 적들이 데샹만 노리는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수킷은 맥시머나 이면충 임팩있으면 끼세요. 전 없네요 ㅋ..

또 궁 링과 이면충 링은 4링, 평타 링과 충각파나 광충 링은 2링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템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셀렉 기준으로 신발과 상의를 사고, 2립을 먹습니다.

그 후 궁링을 찍으면 이면충 찍을 돈이 몇십원 모자랄텐데 팀한테 가서 코인을 얻어먹고 찍습니다.

그리고 한타나 타워를 민 후, 돈이 된다면 바지를 사고 안 된다면 목걸이를 산 후, 못 찍은 걸 삽니다.

1상의 1바지 1목걸이 됫다면 다시 상의 한개를 더 찍어주고 계속해서 목걸이 바지를 다 맞춰줍니다.

그리고 당연히 이면충 링이나 궁 링은 찍을 수 있으면 바로바로 찍어줘야겠죠?

3상의까지 찍었으면 허리를 사주면서 공격 기술 링들을 조금씩 사줍니다.

데샹은 상의와 방어를 다 사고나서도 장갑을 안 찍는 이유는 어차피 히트수가 많고,

많이 때리면 충분히 어시를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데샹은 진짜 팀에게 힐을 열정적으로 준다면 립먹을 시간이 없어서 렙이 낮기때문에

최대한 방어를 찍어야합니다. 제가 해본 결과 적팀에 카인이 50 제가 24정도면

저격이 발당 1300정도씩 들어오는데 허리를 찍으면 800정도씩 들어와서 3방까지는 버틸 수 있었습니다

어차피 킬이나 디스는 장갑 찍으나 안 찍으나 팀들꺼 잘 훔쳐지잖아요?ㅋ

 

카인이랑 데샹이랑

서로의 코드가 잘 맞는 분을 찾으셔야합니다.

그렇다고 몸 없이 카인+데샹 조합으로만 깝추지 맙시다.

또 코드가 너무 좋아서 둘이만 하는 경우가 필요합니다.

알아서 카인이랑 데샹이 몸 뒤에가서 백업 해줍시다.

그렇다고 몸들도 너무 무관심적으로 그걸 무시하고 협조해주지 않으면 안됩니다.

적 = 몸 >= 근딜 > 원딜 =< 데샹 = 카인 이런식으로 라인이 잘 갖쳐질때 빛을 발합니다.

 

카인이랑 붙어다닐 때 데샹이 해주어야할 것

1.카인님이 저격 든 상태에서 다가오는 적을 못봐서 완전 위험하다 싶으면

극방이니까 앞에가서 대신 맞아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2.평소에 카인님이 저격을 들고 있을 때, 가까이 있는 적을 보지 못할 경우,

카인님이 저격을 풀 때 까지 최대한 견제 해 줍니다.

그 후, 우지 세례 ㅋㅋ

 

3.다가오는 적이 방어가 강한 경우 데샹이랑 같이 떡쳐도 안 죽는 애는 카인님이 분명히 저격으로

죽일려고 우지 폭탄 저격을 할텐데 폭탄을 던진후 충각파 해주면 적 무적되서 저격 안 맞습니다.

카인님 웁니다..

 

카인님이 해주어야 할 것

상대팀 카인이 있으면 상의 1개정도는 껴줍시다.

저격 한발 맞고 가시면 데샹은 웁니다.

데샹이 힐을 줘서 살릴 수는 있게 합시다.

 

그래서 카인이랑만 같이다니고 팀에게 힐은 안 주나요?

아, 물론 그렇다고 힐을 안주는건 아닙니다.

카인선에서 유지해도 충분히 줄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 팀들에게 힐을 주기 위해 클레어 선을 왔다갔다 합니다.

그리고 핵소리나 드레기 궁 소리등이 들리면 즉각 반응하여 팀원들에게 장판힐을 시전합니다.

데샹의 궁극기는 방어버프와 회피버프가 발생하여 생존력을 높여주며 핵이나 용성락을 맞은 후,

적은 피때문에 다음 공격에 죽을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궁극기 100배 활용법

<핵 카운터>

 

<용성 카운터>

 

충각파와 광충초수의 활용법

도일에게 광충초수를 주자 주위의 적 3명이 광충맞고 기술들이 캔슬 당하면서 도망을 칩니다.

 

광충초수

<아군>

 

<적군>

전환충 상태에선 광충초수의 사이즈가 커집니다.

근데 솔직히 팀들 백업할때 충각파로 적 쓰러뜨리고 팀 힐주고 바로 광충을 주게되요.

만약 충각파 > 팀 힐 > 전환충 > 광충을 하면 적은 이미 도망ㅋ

 

카인 백업

촬영 협조 카인 - 디제이뽕

조합은 어떻게하는게 좋은가요?

최소 조합 - 카인 극방데샹 극방근탱

최적 조합 - 카인 극방데샹 극방근탱 랜덤근딜

 

일반 데샹의 경우 무조건 방캐가 많으면 좋다고 하는데 별로 좋지 못합니다..

딜러가 없어지기 때문에 살기는 하데 딜이 안됩니다. (잘못하면 적 씹극공들이 데샹 먼저 따고 다 잡아 먹어버립니다.)

제가 위에서 말하는 조합들은 셀렉 기준이며 제가 몇십번 파티를 구성해서 해본 결과

초반에는 밀리지만 후반에는 확실히 미는 걸 느꼇습니다.

그리고 데샹은 진짜 파티해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조합탓 무지탑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 흥보

http://blog.naver.com/j0123m 서이추 좀ㅋ

 

+

3번째 오싸 감사합니다.

저때 쓴 무쌍도일은 정말 면목이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신중하게 쓰겠습니다.

 

옵쩌버님 데샹하는거 보고 감동받음

공 까미유도 좋음

다만 랭 낮으면서 무조건 내 트리까는건 용서 못함ㅇ

무슨 적 킬 못하고 놓친다고 하고, 궁은 피하라고 하고 어그로 안 꽂힌다고 하지마셈

방어도 컨만 좋으면 데미지 낮아도 적 능욕해서 팀들이 와서 알아서 잡아주고, 랭 올라가면 자연히 어그로 꽂힘

팀한테 궁줘야하는데 극공이라 피하다가 팀 죽을수도 있음.

또 어떤분은 죽더라도 킬하고 궁한번 안 주는게 낫다고하는데 그건 아니라고봄

 

그냥 방어는 무조건 팀조합이 최고임.


[원문보기]

댓글 24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