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아인트호벤 - 0렙레나 운영법
  • 11,571

    80

부산간판 [55급]

2012-05-04 14:42:4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공략글을 올리게되는 TakTin클랜장 부산간판입니다.

이번에 신규맵인 아인트호벤이 나왔는데요.

이맵의 특성은 다들 아시겠지만 중립타워를 이용한 빠른 한타플레이입니다.

0렙 레나를 하는 이유는 중립타워에서 계속되는 젠과, 질주라는 스킬을 통해 빠른 지원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거기에 아무리 0렙이라 할지라도 적들이 무시하지못할 데미지 및 견재기를 가지고있죠.

자 그러면 본격적인 운영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이맵에서 0렙레나는 립욕심을 안내셔도 됩니다.(립을먹게되면 한타참여및 견재가 느려집니다)

이말은 0렙레나가 립을 먹고 크는게 아니라 팀원들과의 한타할 때 어시및 킬을주서먹으면서 코인관리를 하시면됩니다.(렙차에 따라 들어오는 코인금액은 어마어마합니다)

 

 

두 번째, 위에서 말했듯이 립에 대해서 0렙레나는 립을 먹고 코인을 모으는게 아니라 한타참여를 통한 어시 및 킬로 코인을 획득하는데요,

립 먹는다고 0렙레나의 핵심인 적들(진영)을 휘두르지 못하게 된다면(참여가 늦게된다면)

팀원들은 4대5로 게임을 하는셈입니다. 일명 잉여 0렙레나가 되는것이죠...

 

 

세 번째, 어떤 캐릭을 견재해주느냐에 따라 승패도 좌우됩니다.

일순위로는 원거리 캐릭을 노려야합니다(웨슬,카인,윌라드,클레어 등등)

이순위는 적한테 당하고 있는 팀원을 찾아 살려줘야합니다(빼줘야합니다)

견재방법은 간단합니다. 질주를 통해침투후 금강쇄,섬전연각등을 이용해 흔들어주시면됩니다.

여기서 견재 잘하시는분들은 적팀이 멘붕하시는 현상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레벨올리는 타이밍도 궁금하실텐데요 유리한 상황에서는  금액이 1~12000원 선이 적당하다고 봅니다.

하지만 팀이 딜도 안되고 한타도 안되는 그런상황이라면 7천원선 정도에서 렙업해주셔야합니다.

(바지,벨트,상의,목걸이 방템기준입니다)이때 무작정 업하시면 안되고

상황을 보고 렙을 올림으로써 한타 역전이 가능할것같은 순간에 업합니다.

저같은경우는 상황이 아주유리하면 그냥 0렙으로 끝낸답니다...

 

 

다섯 번째, 맵리딩 또한 중요합니다.

맵리딩을 꾸준히 하시면서 중립기지 리젠위치선정과 함께 계속해 상대방을 괴롭혀야합니다.

맵리딩이 안되면 이 또한 잉여레나가 되는것입니다.

 

 

여섯 번째, 팀빨 또한 필요합니다.

아무리 0렙레나가 견재를 잘하더라도 팀원들이 잉여면 0렙레나도 재미보기 힘듭니다.(어시도 안들어오고..)

상대방의 장난감이나 되는거죠...이럴때는 위에 말했듯이 7천원정도가 모이면 옷을입어주세요~

 

일곱 번째, 시작해서 립정리하고 시간이 남으면 꼭 팀원들에게‘나 0렙 패기넘치는 가미가제 레나다.‘를

알려주시면서 나 한테 어그로끌리지 말라고알려주시는겁니다.

갠히 레나 얻어맞고있다고 싸우러오거나 구해주시로 오면 우리 팀원은 역관광!!^-^

(상황에 따라 치고빠지기를 잘해주세요 여러분들!)

 

 

여덟 번째, 맵의 특성인 중립지역 리스폰을 활용해 더욱더 빠른 전투참가 및 적진흔들기를 해주셔야합니다. 죽더라도 한타 일어나는 가까운 지점에서 부활해 계속되는 0렙레나의 패기를 보여주세요.

 

 

마지막으로 제 템트리 및 0렙레나로 플레이한 스샷 올려드리고~

 

 

 

 

(위 스샷은 그냥 0렙때 찍은것들만 골라서 ~)

 

대충 이정도로 급 마무리 하고 더생각나면 추가글 올려드리겠습니다 ^^

아마 호불호가 갈릴것인데 팀에 쩌러주는0렙 레나를 보신분은 좋아라 하실꺼고,

패만 끼친 잉여0렙레나를 보신분들은 0렙레나를 보는순간 강종 하실주도 모릅니다.

팀원과의 호흡이 좋으면 쉽게이길것이고 그렇지못하면 중후반이 어려워지실겁니다.

다들 제 공략과 연습을통해서 쩌러주는 0렙 레나가 되시길....

 

 

 

아 그리고 저희클랜 홍보하고 갈게요~

 

렙6인데 클원들이 많이 없네요~ 관심쩜주세요 !

현재 클원 한명한명 속이꽉찬 실력파유저들입니다!!!!!!!!!

저희클랜에 오시면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을 드릴것을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표합니다~.


[원문보기]

댓글 8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