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 듣보잡이 쓰는 앨리셔 캐릭터별 대응법 ★
  • 12,761

    46

상로쿠 [64급]

2015-02-03 10:30:40

안녕하세요 네 듣보잡입니다.

 

공략 게시판에 글을 처음 쓰는데요. 뭘 어찌 올리고 하는지도 잘 모르고,, 읽어주는 사람이 있을까 싶어

 그냥 글로 이렇게 풀어봅니다.

 

이번 시즌 공식에서 앨리셔를 자주 셀 하긴 했는데요. 승률도 꽝이고 승리수도 꽝이니

 

'이런 사람이 공략 ? ㅋㅋ 왜 쓴거징' 이나 '읽긴 읽엇으나 별 도움 없는데 ?ㅋ ' 이런 반응 하셔도 좋아요 . (왜냐면 사실이니까)

 

전 단지 그냥 앨리셔를 플레이 하면서 이러이러 하면 좀 편하더라 하는걸 그냥 적었을 뿐 입니다.ㅜㅡ ㅋ

 

서론이 길엇네요

 

 

 

1. 템트리

 

 저는 개인적으로 방리셔를 주로 갑니다. 제가 저도 모르게 은근 앞으로 나가는 성향이 있더라구요 (트롤 증거) 

그래서 공리셔는 잘 안가는 편 입니다. (기껏 공찍어봣자 1장 아님 1모 아님 1장1모까지.?ㅋ)

템은 다 유니크가 좋은 편이고요. 모자는 없으면 시야모 도 좋아요. (시야모 껴봣자 시야 못본다는 슬픈이야기가.ㅜ)

 

보통 시작하면 신발 티 바지 찍고 티 하나 찍고 허리 하나 찍으면 유니크 기준으로 17 인데요. 전 공을 잘 안찍는 편이다 보니 여기서 목걸 하나 궁 또는 축빛을 찍어 20 을 넘겨요. 근데 우리팀 타워가 1.2 가 멀쩡하고 이기고 있다 하면 그냥 1모를 찍어 20 을 넘깁니다. (왜냐고 물으시면 제가 그냥 그리 함 ㅇㅇ)

그리고 신발을 사고 바지를 사고 목걸이를 사고 하면 성장이 느린 방리셔다 보니 게임이 보통 중반에서 후반부 가는 시간 쯤 됩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ㅜㅋ) 여기서 이기고 있으면 장갑을 하나 더 찍고 축빛을 다찍고 방을 다 탑니다. 이게 젤 좋은거 같아요.  이쯤 되면 보통 게임이 끝나더군요. 방 다타서 돈이 되면 1장1모 되면 저는 개인적으론 여기서 장갑 모자보단 링을 사는게 더 좋은거 같더군요. 그래서 게임이 잘풀리게 끝나도 최대1장1모 까지 가는 ?

 

그냥 제 게임 스타일을 적어 봣구요. 링은 엔프2링축빛4링평타링3궁유닉 이리 끼고 있구요 상황에 따라 엔프며 평타링 그때 그때 사서 플레이 하는 편 입니다. 치어 스파클링이 없어서 그냥 콜라에 공킷도 없어 파워 에이스 껴요 .ㅋㅋㅋ

(얻고싶다.) 블링크 레어링 얻으면 낄 예정 인데 ... 얻은적이 없 ..ㅜㅡ, 5번킷은 레이더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뭔 이야기 적고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다음으로 넘어 가겠습니다.

 

 

2. 캐릭터별 대응

 

 

 

 저는 앨리셔를 하면 1:1 대응을 좀 많이 하는 편이여서요. 한타때는 얘가 한타 참여하지 못하게 따로 떼어내는 식의 앨리셔를 자주 합니다.(원딜보호 어디ㅜ ㅋ) 그럴려면 1:1이랑 홀딩을 잘해야 겟져 ? 그럼 중요원딜 혹은 근딜 VS 방리셔인 나 가 되니까 울팀이 4:4 한타를 이겨줄지가 문제지만요.. 원딜 근딜 하나 빠졋는데 이기겟져?ㅋ   ,(혹시 몰라 심해는 그런곳이야)

 

 

 

 

 1. 창쟁이들

 

  창쟁이들은 좀 짜증나는게 기상창이 문제더군요. 저는 보통 홀딩을 천벌 엔프 광빔 평타(중차지) 이런식으로 하는데

심리전으로 가면 내가 엔프 찍을때까지 기다려서 엔프에 맞춰 기상창 하니까 조심하시는게 좋아요. 물론 엔프 안쓰고 그냥 천벌로만 묶어도 되는데 제 머리가 가끔 엔프를 쓰게 하니 (트롤 증거) 조심합니다. 가끔 기상창에 날라가서 반격 한다고 블링크를 창쟁이 앞으로 쓰는 경우도 잇는데요. 앞으로 가면 그 양쪽키에 갈리니 조심합니다. (개인적으로 얘네들 궁캔 시키면 기분쨰지드라 ㅋ) 로라스 궁소리 들리면 떳다고 알려주시고 드렉궁은 맞고 있을때 앞으로 블링크 쓰면 드렉이의 양쪽 키가 날라오니 맞자마자 뒤나 옆을 추천 드려요.

 

 

2. 주먹들

 

제가 리셔 일때 피하고싶은 애들 ......ㅇㅇ. 휴톤은 그나마 저항 할수 있는게 (심해라 그런가)  천벌이나 엔프로 눕히고 하면 기상하면서 바야바 아니면 어퍼 인데요 평타 팡팡 하면 바야바는 가끔 캔슬 됩니다.) 어퍼는 슈아 인데 어쩌겟어 일단 맞고요 그담이 중요한데 어퍼맞자마자 블링크는 되도록이면 안쓰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잔상 어쩔꺼야.. ) 보통 어퍼 잡기를 근육들이 많이 하는데 어퍼맞고 블링크 쓰면 나올떄도 있지만 잡히는게 더 많아요..ㅜ (옛날에 블링크 잔상 수정 안되면 이거 무적으로 해준다고 하지 않앗나..)  휴톤은 어퍼 하고 잡기 하고 던지면 적쪽으로 배달되니 끔살 당하지만 가끔 일대일에서 휴톤이 어퍼 잡기 하고 날 날리고 바야바 하고 날린쪽으로 같이 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떄 블링크 쓰시는게 좋아요 날라가다가 !! 바야바 안들어 오면 착지할때쯤 블링크 ! 아니면 바야바 맞고(는 앞블링크 추천) 애네들궁은 뭐 내가 토미도 아닌 이상 무서우니까 피합시다 (근데 그게 피해지나 ㅜㅋ)  도일 근다 완전 혐오 진심 싫어요. 예전엔 도일 많아서 싫엇는데 요즘 도일밴 많이 해서 기분 좋다.(하지만 다른 사기케가 있지). 도일이 공타든 방타든 리셔가 도일의 질주는 막기 힘든거 같아요. (리셔궁에 기절이라도 달아주면 좋겟다 아님 이속감소라도..아님 슈야 깨기라도)

 

 

 

루이스

 

 

하 ...얼음 .. 벌써 한숨 나오네요. 뤼스는 결슬타고 궁쓰러 오는거 평타로 캔해주시면 좋구요 . 뤼스가 나 만나면 샤드 아님 드아 를 쓸텐데 샤드 맞으면 그 담에 오는게 아이스버그 아니면 결슬 잡기 인데 아이스 버그 오면 맞자마자 블링크 써서 옆으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앞으로 가면 드아맞고 뒤로가면 결슬로 옵니다 첨 봣을때 드아 부터 맞으면 바로 블링크로 나가는걸 추천해요 (근데 이것도 잔상이 잇어서 얼려지더라.) 루이스랑 거리가 좀 있는 상태에서 일대일 만나면 천벌 별팅잡기 로 시간 끄시면 되는데 잘은 모르겟지만 별팅잡기 하고 엔프가 들어갈때도 있고 안들어갈떄도 있어요 (다른케릭 포함) 그래서 전 별팅잡기 후 엔프는 잘 안쓰는 편..이거 왜지 남케만 그런가? 아님 내가 이상한건가 (역시 트롤인증).

 

 

 

타라.

 

 

 

 타라는 쉬운편에 속하는거 같습니다.. 공발 맞는 도중에 블링크로 탈출하면 불놀이 추노가 있을수도 있으니 주의 하시구요 내가 먼저 선타로 천벌을 날렷다 하면 가까이 가서 별팅 잡기 후 신경전 으로 넘어 갈텐데 타라 기상에 맞게 엔프를 쓰시면 정념 맞고 내가 날라가고 공발 불놀이 맞는 경우 가 많으니 천벌 차징후 다시 넘어뜨리는 게 좋습니다.  평타 싸움하면 앨리셔가 이기는 편에 속하니 평타 팡팡하고 엔프로갓다 정념 맞고 팅기면 블링크로 바로 앞으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그렴 또 평타 팡팡 하고 별팅 하면 좋습니다 (근데 그때까지 팀 지원이 없을까 타라한테)초반에 타라 못 크게 마킹 하는것도 중요하구요. 타라 크면 노답이에요 . 얘가 궁을 너무 뻔하게 쓸땐 캔슬 필수 ! 만일 내가 유성을 맞앗다 하면 블링크로 나가야 하는데 제자리거나 난간에 걸리면 GG...

 

 

 

트리비아

 

 

 

 트리비아 박폭 댐지 아파요. 박폭 맞고 위험햇어 하면서 나갓는데 박폭 또 맞는경우 많습니다. 슈아라 넉백은 없는데 딜은 다 들어옴 ㅋ 박폭쓰고 있는 틀비 한테 엔프쓰면 혼자 맞거나 같이 맞아요. 보통 저는 박폭쓰는 틀비 한테 일부러 엔프써서 다가가는 편 입니다.(방리셔 니까ㅋ) 엔프로 틀비맞추면 같이 넉백이 되는데 얼른 블링크 써서 틀비 곁으로 간후 별팅 잡기를 많이 하는 편 입니다. 이거밖에 없어 ..ㅜㅡ 틀비에게 기상후무적을 주게되면 변이 킬힐로 어디로 갈지를 몰라 (내가 못해서 모르는것뿐이지만)  가끔 틀비 비행이 눈앞에서 뜨거나 저공비행하고 있으면 평타 팡팡 하면 캔슬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 막 내가 평타로 틀비 궁캔 했다고 자랑하고픔 ㅋ)  하지만 멀리서 키고 오는 틀비궁은 막을수가 없으니 그냥 맞아줍시다. 그후엔 변이나 킬힐로 나갈텐데 위치 파악 해두세요 비행 맞고 죽진 않자나 방리셔인데..죽으면 말구. ㅜ

 

 

카인

 

 

카인은 파일럿을 좀 심하게 타는 케릭인거 같아요. 일단 우지 맞는도중에 블링크 쓰지는 맙니다. 다시 걸려서 올라와져요.. 그러니 쓸때는 우지에 수류탄 맞자마자가 블링크 타이밍 인데 블링크로 카인옆을 갈수 있겟다 하면 카인 옆 가서 별팅 잡기를 시도 해 보는것도 좋은데요. 보통 카인 일대일 콤보가 우지 수류탄 저격인데 수류탄 맞고 블링크 썻는데 카인이 저격으로 님을 찾아서 바로 쏴서 맞추시면 리셔는 지고요. 류탄 맞고 블링크 써서 카인이 리셔 못찾앗다 하면 이제 평타팡팡쳐서 저격풀고 엔프에광빔쓰시면 됩니다. 초반이면 모를까 방리셔한테 이콤보 맞고 죽는 카인은 잘 없어요..ㅋ 견제만 합시다 견제만 .ㅋㅋ (리셔란 그런거지 뭐) 긴급회피 빠졋나 안빠졋나 체크도 중요해여. 가끔 평타후 엔프 쓰면 긴회로 나가던데 그떈 당황하지 말구 천벌 차징할때 1타후에 지잉 하고 모아지니까 1타를 카인한테 맞춰 경직을 주고 천벌를 다시 카인한테 쓰는게 좋아요 눙물./(도망가는 카인한정) 제자리 류탄 쓰면 그건 그거대로 빡 이래서 총쟁이란..ㄷ

 

 

 

레나

 

 

 

 레나 ...하 ....제가 먼저 선타를 치면 괴롭혀 줄수는 있어서 천벌로 눞히고 엔프치고 팀원 올떄까지 기다리는 편이 좋습니다. 섬전각 조심하시구요. 둥둥탁이 넘 아픔 ㅇㅇ 방리셔지만 궁키고 둥둥탁 맞으면 버티기 힘듬니다. 섬전각이 원슈니까 엔프로 이걸 끊어볼까 하는 미친 호기심만 없으시면 됩니다.( 불에 달려가는 하루살이임). 질주는 가끔 평타로 치면 세워지긴 하는데 이건 뭐 날라가는 표적 맞추기 게임같은거니 시도해보시구요. 레나 뒤치 잘오니까 한타떄 레나 위치 살피고 금강으로 울팀 띄웟다 하면 별 날려서 팅 해주는것도 좋아요 . 레나 있으면 한타떄 뒤쪽 시야 봅시다.

 

 

 

나이오비

 

 

 나비도 타라랑 비슷하게 정념 쓰는데 제자리 성체 쓰는 나비도 많으니까 조심하세요 ..나비는 딜이 진짜 아픔 마킹은 뭔가 그렇게 어려운건 아닌데 뭐 조금 맞앗다 하면 그냥 피가 반나감 초열 맞고 있을때 블링크 쓰실꺼면 1타 맞자마자 바로 나가세요. 좀 맞다가 블링크 쓰면 얼마 못갑니다. 그대로 사망 루트임 ㅇㅇ..한타때 궁자리 잡으려고 오는 나비 있으니 좀 넓게 시야를 봐주세요 그리고 견제. (앨리셔가 하는게 그런거지 뭐.ㅜㅡ)

 

 

 

시바 포

 

 

 

 저는 극방리셔에 레이더 끼는 리셔라 일대일에서 시바가 크게 어렵다고 느껴진 적은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절개에 기절만 잘 안뜨면 어찌어찌 살아 나가는편. 극방리셔인데 시바가 날 일점사 하러 오는 일도 별로 없고. 근데 한타때 혼란스런 와중에 배트스웜 켜지면 갠적으로 가장 듣기싫은 궁소리 2위임 (1위는 나중에) 갑자기 내 뒤에서 배트스웜 나오면 짜증이 팍 옴 (아 시바 뭐야) 궁 소리 나면 울팀 하난 죽고 한타 망하니 시바가 얘를 노릴거 같애 하는 애 옆을 쫄래쫄래 따라다녀줍시다. 보이면 평타 팡팡 해서 은신 풀구요. 은신 풀렷다고 안오는 시바도 많아요..

 

 

 

웨슬리

 

 

 

 하 하.. 미친 도일 근다 패치전 내 밴픽은 항상 웨슬이엿어~  리셔가 지뢰철거가 용이하다고 해서 웨슬을 쉽게 볼게 아녜요...하하.. 카인한테 류탄 맞으면 블링크를 가까이 써서 카인을 떄리는 편을 선택하는데 (물론 우지 류탄 순에서)웨슬한테 평타 맞다 막발 맞고 류탄맞고 띄워져셔 블링크로 가까이 갔더니 글쎄 지뢰를 박네 ? ㅋㅋ .. 하 .웨슬 극혐임.

지뢰 보이면 엔프로 철거 하시구요. 무리하게 철거하다 잠복해 있는 웨슬 만나면 ..그건 그거대로 상황이 참 ㅋㅋ 가장 듣기싫은 궁이 웨슬임 1위임 ㅇㅇ ㅋ이쪽이다 ! 하면 일단 전 심해인간이니 잡무로 핵 못 피하구요. 주변에 철거반같은 애들 잡는편인데.  이건 리셔가 아니라도 이렇게 하는구나..   핵맞고 주변에 애들이 많으면 블링크 쓰시구요 아니면 아껴두세요.(죽으면 뭐...ㅜㅡ)

 

 

 

스텔라

 

 

 

 스텔라가 저(방리셔)를 집중 마킹 한적이 없어서 일대일은 잘 모르겟지만 (리셔는 이런 애엿어)  스텔라 궁켯으면 계속 천벌로 눕혀주세요. 그게 최선임 선전연각 맞다가 블링크 삑사리 나서 그대로 맞는 경우 맞으니 맞고 축퇴 맞고 블링크 쓰시는 걸 추천해요. 최심장 맞고 바로 블링크 쓰는 건 스텔라 따라 다른데 능파로 바로 쫒아오는 텔라도 있고 못찾는 텔라도 있으니 (심해란 그런곳이야) 상황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요 (근데 대부분 다 찾고 옴) 스텔라 궁은 좀 짜증나서 텔라궁 안에서 블링크 쓰면 잔상 더 심해짐 ㅇㅇ 조심하세요.. 근데 얘는 워낙 한타떄 바빠서 울팀들에게 별줘서 팅겨지게 하는게 더 마킹이 쉬울듯.

 

 

 

앨리셔.

 

 

 

 정말 가끔 앨리셔 미러 걸리는데요 ㅋㅋ 이상황 오면 전 신기해함 ㅋㅋ (리셔 하는사람이 나말고 또 잇어!!하는?ㅋ여기는 심해니까)  근데 리셔가 리셔 마킹하는건 별로 좋은 상황은 아닌듯 . 볼게 얼마나 많은데 리셔가 리셔를 .. 적리셔가 나만 보면 그건 그거대로 못하는 리셔....?ㅋ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마킹은 별 어렵지 않으니 얘말고 딴애 봐줘요

(리셔는 이런취급당해도 되.ㅜㅡ,주륵)

 

 

 

클레어

 

 

 클레어도 클빔선딜이 길어서 평타로 견제 해주는게 좋구요 클레어랑 평타싸움하다가 평타후 엔프를 쳣는데 클레는 다운되고 나는 엔프 캔슬 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그떈 당황하지 않고 별팅후 잡기 같은 것들을 하시면 됩니다.(물론 클레어는 블링크로 나가겟지)

일대일 중에 적클레어가 방리셔 죽이겟다고 글빔 나에게 꼬라박는 일은 적은데 한타때는 은근 자주 글빔 맞으니 블링크로 나가셔서.평타로 캔슬 해주셔야 해요. 클레어도 블링크가 있으니 항상 체크 해주시는게 좋아요. 블링크로 나간 클레어 쫒다가 적팀에게 물리지 말고 상황판단 잘하셔야 함

 

 

다이무스

 

 

다이무스에게 질풍 맞으면 블링크를 써서 나가는게 보통인데 이떄 나가는게 좋아요.. 다무가 질풍후 들어오는게 잡기 아니면 평타 인데. 방리셔지만 얘 풀콤 맞음 아파 훅 가는 경우 많아여... 심안 있으니 엔프 사용은 자제 하시구요. 천벌이랑 평타로 견제만 합니다.. 뒤치 참철 자주 오니까 다무 있으면 뒤쪽시야도 봐주시구요. 참철 맞고나서 죽으면 모르겠지만 방리셔니까 안죽었다고 하면 보통 뒤에 장작 아님 보름이 올텐데요. 다무 뒤로 블링크 가셔야 장작 안맞아요. (근데 보름은 맞지)칼캐 싫다..

 

 

 

이글

 

 

 이글은 뇌안도가 잇어서 리셔는 얘를 마킹할수가 힘들어여... 뇌안도 켯으니 막는건 엔프인데 잘하는 이글은 엔프 평타로 씹어 먹으니 조심합니다. 이글 궁 맞고 블링크쓰면 은근 넓어서 그대로 맞는 경우 많으니 이글 궁 맞자 마자 블링크로 이글뒤로 넘어가서 잡아주셔야 해여.. 안그럼 블링크로 나와도 맞고 있음..뇌안키고 오는 이글 광빔으로 뇌안 뺴는것도 좋은데요. 우린 방리셔니까 그럼 이글 초승 이 들어올텐데 뭐 어때 뇌안 뺐음됫지. ㅋ칼캐 싫다.

 

 

마를렌

 

 

 요망한것 진짜. 마를한테 먼저 발리를 맞으면 바로 블링크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상하게도 난 발리후 방가에 잔상이 잡히는 경우가 많드라. 방가 잡히고 나서 블링크로 마를 옆에 가서 별팅 시도도 좋지만 잘하는 마를은 잡기 하니까 조심 하시구요. 물쿠면 엔프도 자제 하시구요. 궁켜지면 마킹 못하니 튑시다... 아 눙물..

 

 

 

샬럿

 

 

몰로리 진짜 .. 샬럿도 물쿠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얘는 디버프가 많아서 비맞고 폭포수 맞고 살수포 맞으면 딸피되는 경우허다 하니 판단 잘하셔야되요. 샬럿궁에 갇혓을떄는 이미 한가운데 쪽으로 가고 있으면 블링크 쓰지 말고 그냥 궁 맞으시구요. 조금 샬짝 걸렷다 하면 바로 나가셔서 샬럿한테 잡기 하시면 됩니다만 다 고각 궁이야 샬럿한테 가면 궁끝나가나 적팀 있거나.. 비구름 맞고 블링크로 바로 샬럿 옆 가는것도 위험해여 잡기 아님 살수포 날라옴 ㅇㅇ..

 

 

 

윌라드

 

 윌라 한테 선타 뻇기면 그대로 지니 선타 안뻇기도록 주의하시는게 좋아요. 얘는 기절이 잇어서 블링크 써봣자 기절 걸리고 힘들어요. 엔프 쓸떄 뇌보로 나가는 경우도 많고요.. 하지만 윌라가 스킬쓰는데 다 선딜이 조금씩 잇어서 평타 팡팡 하시면 스킬은 캔되고 마킹은 그나마 할수는 있습니다. 한타때 윌라 위치 파악해두는것도 좋아요. 아님 애초에 리셔가 뒤로 돌아가서 얘 한타 참여 못하게 1:1 마킹 하는것도 좋아요.

 

 

레이튼

 

일뤡버스터 키면서 달려오는 레이튼 정말 무섭습니다. ㅜㅜ ㅇㅇ 네 레이튼 싫어해요 이상하게 레이튼 한테 맞고 있을때 블링크 쓰면 그렇게 삑사리가 많아 나는 기분이 듭니다. 울팀이 전자기에 홀딩 당하고 있으면 별 날려서 캔시켜 주시고요 아님 평타 치고 엔프치는것도 좋아요.. 단 여기까지임 ㅇㅇ.. 썬클맞고 블링크쓰면 잔상 걸리는게 꽤 많으니 주의하시구요 (진짜 레이튼 한테 썬클 잡기가 젤 많이 블링크 잔상 걸리는거 같다.) 다같이 모여 레이튼 잡는게 나아요. 그냥 천벌로 눕히고가 다에요 ...ㅜㅡ

 

 

미쉘

 

미쉘은 더토 켜지면 멀리서 천벌로 눕혀주시고요. 바위맞다가 블링크 삑사리 나면 그대로 바위댐지 들어오는 경우 많으니 주의 합니다. 맞고 터질때가 좋아요. 체이서가 은근 거슬리니 자축빛하면서 없애주시고요.. 평타후 엔프 쓰실때 일루젼 켜져 있으면 가끔 미쉘 앞에서 엔프 캔 됩니다. 그럼 그떈 별팅 하고 잡으세요. (이런경우가 더 좋더라 헤헿 난 변태였어 ㅋ)

 

 

 

린인데 앨리셔가 뭘 어쩌겟습니다. 가위 에 홀딩 당할떄 블링크 쓰면 가위 추노 오는 경우도 자주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린이랑 일대일 하는 경우는 드물긴 한데  린혼자 남은 상태에 울팀은 호자따고 있고 내가 린을 못가게 홀딩 한다고 일대일 하는게 전부 이긴 한데.(이런 경우도 드물다) 가위같은경우는 맞다가 블링크로 옆으로 가서 잡기 하시는게 좋아요 똑똑이 린은 내가 블링크로 오면 같이 맞잡기 하는데 맞잡기 하고난후는 평타싸움이니 조심 .. 린도 한타떄 바빠서 홀딩당한 울팀 구해주는게 더 좋아요. 린 마킹도 힘들고...ㅜㅡ,

 

 

빅터

 

 

빅터가 평타왕 이긴 한데 일대일로 빅터를 만나서 노질풍이면 평타 사이로 엔프를 시전해 볼수있긴하겟지만 질풍이거나 공속빠르면 끝까지 평타로 해결해야함. 선타를 뺏기면 노답임 .ㅇㅇ.. 우리팀 추노한다고 오는 빅터 견제 하구요 엔프로 눕혓다 하면 광빔 하고 팀원들과 함께 순삭 하시고. 왕의귀환 한답시고 초반에 한타 안하고 립질하는 빅터 많으니 한타때 빅터 찾아 떠나시는것도 좋아요 (방리셔 자나 뭐어떄 있으나마나인데 어차피 저쪽빅터도 한타 안하고 립질하는데)   빅터 평타 사이에 엔프 치면 빅터 앞에서 엔프 캔되는 경우 많은데 평타를 치고난후에 별팅을 하는게 효율적입니다.

 

 

 

카를로스

 

 

 

카를로스는 진짜 개인적으로 동에번쩍 서에번쩍 이여서 백라 맞고 블링크를 그냥 쓰면 제트킥 그냥 맞는경우 많으니 백라 제트 다맞고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어차피 방리셔 인데) 궁 맞으시면 내려올때즈음에 블링크가 사용 가능한데 상자나 언덕 올라갈수도 있으니 블링크 잘쓰시구요. 카를본적도 오래된거 같다 개인적으로....생각이 안나 ㅋ

 

 

 

 

 

호타루

 

 

 

 호타루는 만나면 폭탄 부터 심는데 둔갑이 터질때 블링크로 씹는 경우가 많더 라구요. 근데 이떄가 최적의 블링크 상황이긴 함.. 만일 여기서 블링크 안쓰면 호타루는 둔폭후 평타후 잡기를 하는데 잡히고 난 후에 블링크를 쓰면 호타루가 비연폭 써서 어차피 맞아여... ㅇㅇ... 쐐기 맞으면 느려지니 짜증임 ..타루 싫다 .ㅜㅡ 천벌로 먼저 눕혔을시엔 호타루가 기상하면 하는게 크게 둔폭 아니면 나락인데 평타 팡팡 하면 캔슬 되는 경우 많습니다. 이정도만 해도 되요. (못도망가게만 하면 되지 리셔가 애를 어찌잡어.ㅜㅡ)

 

 

 

트릭시

 

 

 

 트릭시... 평타싸움도 트릭시가 이기구요. 타루랑 마찬가지로 쐐기 맞음 답없어여. 궁맞고 있을때 블링크 써봣자 그대로 맞는 경우가 더 많으니 궁끝나고 날라갈때 사용하는게 좋아요. 핫핫 죽으세요 하면서 오는데 이거 평타로 캔슬이 되나...ㅜㅜ 못하니. 어쩌겠어....눙물..

 

 

히카르도

 

 

부당 키고 오면 막는게 엔프인데 내 엔프를 히카 평타로 씹어먹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울팀 벌방 맞고 있으면 별날려서 팅겨 주셔야 하는데 이미 울팀들 죽는 경우 많고 ... 거미줄에 내가 낚에 채이면 바로 블링크로 나오고요 울팀 이 거미줄에 날라간다 하면 울팀이 히카에게 도착햇다 하면 별 날려 주세요 그래야 별팅이 잘됨 내경험이긴 한데 다 타이밍이라..ㅋ 불멸키고 다시 살아날때 는 천벌 대기 햇다가 이 히카가 힐킥 날리고 나갓다 하면 천벌 쓰세요 일어낫다고 천벌쓰면 안맞고 그냥 나가는 경우 많음 ..

 

 

까미유

 

 

까뮤는 만만하긴 한데 일단 나도 방 쟤도 방이니 잘 안죽는단 말이지.. 궁키는거 캔슬 하면야 좋겟지만 뒤에서 힐만 하는까뮤같은 경우는 울팀들이 따주는게 나은거 같아요. 리셔가 까뮤마킹 보단 뒤치나 울팀 지켜주는게 좀더 나을듯. 일단 광충 걸렷다고 블링크 로 나가지 말구 광충맞고 올라와 까지 맞으면 그떄 나가는게 좋아요. 설마 까뮤가 방리셔 마킹하진 않겟지..

 

 

자네트

 

 

 하 ..자네트는 진짜 .바지벗기는 능력좀 사라졋으면. 얘 앞에선 그냥 녹습니다 녹아. 천벌 로 마킹하는게 다인거 같아요 가끔 궁맞을떄 블링크로 얘 뒤로 가서 잡기 해야되는데 이게 자네트가 내 정면에서 오면 모를까 자네트도 뒤치 옆치 잘오는 케릭인데. 옆에서 뒤에서 궁맞으면 블링크로 얘 뒤로 가기 힘듭니다. 블링크 써봣자 이그리 궁처럼 그대로 맞는 경우도 많아서 골치아픔 ..하.. 눙물..팀원들이 잘해주길~  한타때는 자넷이 뒤치 오나 안오나 확인하는것도 필수에요 이런걸 방리셔가 해야져 어쩌겟어여..

 

 

피터

 

 

 입선을 조심해야 되는데. 제가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잘 모르겟는데 저는 입선 맞고 피터 옆으로 블링크 쓰는 경우가 많은데 피터가 자기앞에 도장을 찍는지 아님 앞에 찍엇는데 잔상으로 맞아 내가 눕는건지 잘 모르겟네요. 입선을 맞으면 그냥 뒤로 블링크 쓰세여....평타 싸움 해서 엔프찍고 하면 쉽긴한데 엔프찍을라 할떄 보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나가면 평타로 팡팡 하는게 좋아요 ..피터 궁에 걸려 맞고 나면 블링크 쓰는 경우도 많은데 이떄는 상황보고 쓰시는걸 추천해요.

 

 

 

 아이작

 

 

방리셔다보니 아이작을 보면 아이작이 저에게 궁을쓰면 팀원들에겐 '아 리셔 물렷어 뭐야' 하겟지만 저는 어차피 방에 블링크로 나올수 있고 원딜 안물어갔고 좋네..하는 마음이 더 크네여ㅋ(나만 그런거 아니지?ㅜㅜㅋ) 천상계는 아닌가..?ㅋ 궁으로 나 잡으면 꺼져라 하자마자 블링크로 나오시구요.. 뭐 양쪽키나 궁오면 맞잡기 하라는데 궁이야 뭐 나 눕히고 쓰고 양쪽키는 어찌 피합니다.ㅜ 제가 못해서 잡기로 피해본적이 딱한번 있네여 .ㅋㅋㅋ 잡무 하시는분들 진짜 싱기ㅋ 엔프 후에 광빔이 리셔 보통 콤보 인데 아이작은 칫 하고 구르는게 있으니 엔프 후에 광빔은 비추에요. 팀원들에게 아이작이 가질 않게 아이작 천벌로 괴롭히는것도 좋습니다. (그럼 옆이나 뒤는 누가보지)

 

 

 

 

레베카

 

 

 레베카가 궁 때문에 싫... 우리팀 뎀프시롤 묶고 있으면 별 날리는건 기본이구요... 가끔 엔프에 카운터 치니까 엔프 사용도 조금 제재 해야하고 천벌 로 눕히고 다시 천벌 대기 할때 더킹으로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 공레베카도 많고 .. 레베카가 뎀프시롤 쓸때 블링크로 나가는데 삑사리 나면 그대로 맞으니까 조심하시구요.. 얘는 붙는 스킬이 많다보니 우리팀에게 별을 자주뿌려주는게 좋아요. 요즘 공베카도 많고 하 ... 베카 싫어...

 

 

 

엘리

 

 

팡팡팡 맞을떄 팡 처음에 블링크 쓰면 뒤에 팡팡 슈아 상태로 다맞으니 팡팡팡 다 맞고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우린 방리셔니 조금 기회가 있자나요?(방리셔...유저분들 있을까요 ㅜ)    팡팡팡 다음 블링크 쓰니 상자가 나올텐데 우린 엘리 옆으로 가니 상자는 안맞고 별팅 하시면 됩니다. 평타싸움은 리셔가 이기는 편 일텐데. 평타후 엔프 쓰면 엘리가 상자를 쓴단 말이지 ... 하.. 멀리서 평타 평타 천벌 하져 ..울팀 딜러가 엘리 처리해 주겟져..ㅋㅋ 멀리서 별똥 ~~ 하는 소리 들리면 무방비니까 한번 가보는 것도 좋아요..

 

 

마틴

 

 

요즘 마틴은 다 방타더라 안죽게 ... 최면 조심하구요.. 최면 맞고 블링크 써도 최면그대로 지속 되니 마리오 네트 맞을떄 나가여 .. 마리오네트 맞다가 나가면 마틴 당황해서 마리오 네트 풀텐데 (물론 울팀들이 마리오 네트에 있으면 아니고 나혼자면 ㅇㅇ..) 울팀들 맞고 있는데 나오면 평타로 마리오 네트 풀어주구요. 평타로 눕히고 못 일어나게 또 눕히고 .. 이런건 재밌더라.ㅋ 근데 기상 최면 당하면 안습.. 마틴도 팀원들이랑 붙어 다니니. 백업 오는거 조심하세요. 궁맞으면 빡치니 낙궁이나 콤보후 궁 못쓰게 평타 견제도 좋습니다.

 

 

 

브루스

 

 

보스몹이다 !! 다같이 힘을 모아 보스몹을 잡자!!!!  브루스는 어찌 할수가 없어여...네.. 궁켜지면 홀딩이 광빔 인데 이게 다임 ㅇㅇ.ㅜㅜ 하울링 맞을때 블링크로 나가면 나가도 청각 상태 니 다시 잡힐 확률 높습니다. 팀원들을 믿을수 밖에요 ㅜㅜ(방리셔자나 팀원들 믿어도 되징.?ㅜㅋ)

 

 

 

미아

 

 

미아 가시 안에 블링크 쓰면 삑사리 자주 나던데 나만 그런가 ..뿌리도 고각으로와서 짜증나고 궁도 고각으로 오고 ... 은근 미아 짜증..저만 그런건 아니겟져 .?ㅜㅋㅋ 도장 당했다고 미아한테로 블링크 가면 뒤로 오는거 맞으니까 옆으로 블링크 가구여 눕히면 임기응변 눈에 보이니까 쓰는지 안쓰는지 판단후에 다시 천벌 날리구요 궁쓰는거 시간이 은근 길어서 눈에 보이면 평타 날려보세요 캔슬을 잘됨 (보이기는 할까 고각인데.)  마킹 하는건 어렵진 않은데 한타때는 정신이 없어서..그만 (트롤인증)

 

 

 

드니스

 

 

드니스가 원딜 중에서 가장 빡치는거 같아요.. 일단 봣다 하면 선셋 아니면 봄의 향기를 이 날라 오는데 그 어느것이 와도 짜증 .. 친선전 개편됫다고 원딜 킹오파로 앨리셔 들고 나가서 다 이겼는데 드니스 한테는 계속 짐 ㅇㅇ ... 평타 치다 엔프 가면 날지켜줘요 하고 궁 아니면 봄의향기... 흩날려줘요 도 아파 죽고 ..드니스 궁1타엔 묶는게 없어서 궁 맞앗다 하면 바로 엔프로 나가야 해요 . 방드니스면 날 지켜줘요 하는게 꽤 오래가는데 기회봐서 궁쓰는 드니스 있으니 조심하구여 다같이 드니스 깨고 있지 맙시다.. 이럴때만 마음맞아 같이때리더라 .. 시야 봐주세요

 

 

 

 

제레온

 

 

 

제레온 형씨 진짜 짜증나여.. 이름은 잘 기억 안나지만 그 빙빙 도는거 그거 맞는 도중에 블링크 써도 범위 넓어서 다시 걸려드는거 진짜 많아요..  로열가드로 들어오는걸 리셔가 어찌 막 ㅜ 급습 레퀴엠도 조심해야 해요.. 이런걸 방리셔가 봐주어야 합니다.  .(제레온이 보이지만 내손은 가질않고) 천벌 날리고 팡팡 하는수 밖에 없어여..

 

 

 

루시

 

 

루시는 반월 맞을떄 블링크 쓰면 그대로 반월이 쫒아오는 경우도 많고요.. 천상비 로 빠져도 눈에 다 보이니까 알맞게 천벌 날려주세여..마킹은 쉬운편 그리고  이건 개인적이긴 한데 루시 궁 맞을때 전 일부로 루시한테 블링크 써서 다가가요.. 그럼 루시가 나한테 초점 맞추고 궁 날라오고 할테니 울팀원들 한텐 대미지가 덜 들어가겟져? ( 이런 희생정신을 팀원들은 알까) 설마 루시가 방리셔 잡겠다고 1인궁을 쓰진 않겟져 ...(쓰긴 쓰던데...ㅜㅡ) 그때는 궁맞고 반월까지 맞고 블링크로 나가는걸 추천

 

 

티엔

 

 

티엔은 ....포기합시다..ㅋ 블링크로 거리 벌려도 답설로 쫒아오고 궁맞다가 블링크 쓰면 삑사리 나서 그냥 티엔궁 맞는경우 많으니 날라갈때 블링크 쓰고요. 평타로 눕히는게 다입니다.. 발경 철산고 .. 미쳣어 판정 어쩔꺼야.. 울 팀원이 잘하길 믿어요 ..ㅋ(리셔 서폿 맞나 마킹도 힘들어)

 

 

 

하랑

 

 

하랑 은 제압부랑 출 하고 오는게 넘 빨라서 선타 당하면 지지 조심하시구요 잔나비 위치 파악을 해야하는데... 이걸 어찌 체크 할꼬.. ..얘가 궁쓸때 걸려들면 쾅하고 하랑한테 블링크를 쓰게 될텐데.. 그래봣자 제압에 출 맞으니 조심하세여 ... 잔나비 빠지면 회피기가 빠진거니 팀원들가 순삭 하시구요.. 평타싸움 하다가 엔프 써도 제압 날라오니 조심하세여... 개인적으로 하랑도 싫다.

 

 

 

 

제이

 

 

 

 얘는 미쳣어 평타도 힘들고 쿨 하고 들어오면 으어 이게 뭐야 하면서 블링크를 쓸텐데 뒤로가면 스프리건으로 다시오니 앞으로 가여 근데 기절 걸리면 그냥 맞고 있다가 권총의춤 쓸떄 블링크로 나가여 ..제이도 뒤치와서 궁쓰는 경우 많고 앞에서 쓰면서 나가는 경우도 많으니 평타로 궁캔 한번 시도해 봐여 .. 락큰롤 빠졋는지 안빠졋는지 확인하고 엔프 쓰세요 근데 레어링끼면 쿨 금방 돌아오더라.ㅋ 진입하는 제이 천벌로 눕히면 락큰롤 하고 나가는 제이도 있으니 노려보고요..

 

 

리첼

 

 

리첼이 진짜 싫은게 원투 맞앗을때 나가도 원투쓰리포 그냥 맞는 경우 허다하고 ... 애 궁 범위도 넓에서 내가 궁맞다 삑사리도 안낫는데 블링크 썻는데도 불구하고 리첼궁 안이엿어 ... 얘 궁범위좀 줄여줘... (아님 블링크 사정거리를 더 늘려주등가 ㅋ ㅈㅅ) 멀리서 야호~~ 하고 오면 뤼스 처럼 좌표 보이니까 천벌로 짝짝 해주세여.

 

 

리사.

 

 

 

리사가 은근 짜증나는게 궁 맞으면 블링크도 못쓰고 심지어 잡기도 못해 ..잡기는 풀어주지.ㄷ ㅜㅜ 마킹하는건 그렇게 어려운건 아닌데 단절 맞고 블링크 쓰면 나가더라도 기절 상태 그대로 라서 금방 잡힘 ... 리사 나쁜뇬(왠지 앨례식의 원인같아 근데 얘 덕에 리셔가 상향먹엇으니 .ㅜㅡㅋ

 

 

 

 

 

뒤에는 급하게 쓴다고 내용이 확 줄엇네요 .ㅜ

 

듣보잡이 썻다고 욕하지 마시고 그냥 한번 읽고 넘어가주시는걸로도 만족합니다. ~~

 

저 리셔 셀렉 했다고 욕하진 말아주세요 ..ㅜㅜㅜ 리셔 좋은케릭입니다. ㅜㅜ

 

 

앨리셔 유저분들 힘내세요!!

 

 


[원문보기]

댓글 4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