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고급진격 S랭 동영상공략[토마스시점][BGM]
  • 38,005

    72

영안 [66급]

2014-02-27 12:37:38

 

 

 

안녕하세요? 일단 공략에서 빠질수없는 인증샷..

 

 

요세 고급 진격 어렵다, 이걸깨라고 만든거냐 등등.. 불만인 사람들도 있고

클리어는 하는데 랭크가 B,C밖에 안나온다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라고 동영상 공략을 올려봅니다

 

파티 구성은 도일,자네트,까미유,토마스,나이오비 입니다

 

자세한건 글로 쓰고 영상부터 보시죠. 시점은 토마스 시점입니다

 

 

 

전체화면이 안되네요  http://youtu.be/OnMqmu0M148

가셔서 보시면 좀더 큰화면으로 보실수있습니다

 

 

 

1 라운드- 2라인 or 3라인.

 

2라인일때 자네트가 한라인을 막고 나머지는 보스라인을 갑니다. 처리순서는 APC빅터->수호자->타워 입니다. 시작함과 동시에 토마스나이오비가 가장 빠르게 가서 자리가 좋다면 미리 토마스궁을 쓰고 자리를 먼저 못잡았을땐 성채를 깔고 안정적으로 나이오비토마스으로 깔끔하게 빅터+수호자+철거반을 처리해줍니다. 이때 까미유는 반드시 궁을 깔아주어야 하고 철거반은 나이오비가 정념폭발을 쿨마다 써줌으로써 모으는 역할과 딜을 동시에 합니다.

 

3라인일 경우 도일자네트가 한라인씩 마킹하고 위와 동일합니다.

 

 

 

2 라운드- 1라인 or 2라인 + 골드센티널

시간단축을 할수있는 중요한 라운드입니다.

골드센티널은 무조껀 도일이 갑니다.

 

1라인일때 골센을 잡는 도일을 제외하고 보스라인으로 최대한 빠르게 달립니다. 토마스 같은 경우엔 느리다 싶을경우 이속킷까지 먹고 달려야 하고 6시쪽이 보스라인이 아니라면 토마스가 몹이 나올지점 중앙에서 미리 궁을 쓰면 APC토마스+수호자+나이오비가 동시에 얼고 이순간 나이오비자네트 공격킷을 먹고 정확히 수호자+APC토마스궁을 써줍니다. 까미유는 이때 궁을 당연히 깔아야겠죠? APC토마스를 제거했다면 수호자부터 빠르게 잡고 타워를 칩니다. 나머지 몹들은 1라운드와 동일하게 정념폭발로 타워와 겹쳐서 잡아줍시다. 리젠되는 APC나이오비는 골센을 잡고 합류하는 도일이 데리고 타워로 오거나 잡고 타워를 같이치면 됩니다.

 

2라인일때 자네트가 나머지라인을 마킹하고 나머지는 위와 동일합니다. 자네트가 빠진만큼 APC토마스가 궁한세트에 죽지않으니 APC토마스부터 잘마킹해서 잡고 수호자를 죽입시다~!

 

 

 

3 라운드- 탱크

 

초보들이 가장 많이 어려워하거나 실수를 하는 라운드죠. APC윌라드가 나오는 라운드입니다.

 

토마스의 자리선정 및 궁이 제일 중요합니다. (만약 보스라인이 6시라면 상당히 멀기 때문에 미리 자리선정을 하지못합니다. 이땐 APC윌라드의 천둥벼락만 캔슬시키고 빠르게 제거합시다)

영상에서 보신거와 같이 APC윌라드와 중간보스가 리젠되자마자 토마스궁에 얼고 딜러가 빠르게 윌라드를 처리합니다. APC윌라드를 처리했다면 토마스 제외 나머지 파티원은 타워를 빠르게 철거하고 토마스 중간보스를 얼리면서 팀원을 보호합시다.

 

 

 

4 라운드- 2라인 or 3라인

처음으로 클론들만 나오는 라운드 입니다.

 

2라인일때 자네트가 한라인을 마킹하고 나머지는 보스라인으로 갑니다. 이때 토마스와 딜러들의 궁쿨체크를 해주시고 만약 궁이 다있다면 뒤쪽에 있는 APC빅터 두마리의 어글을 끌고 리젠된 4마리의 클론들과 같이 요리해줍시다. 서릿발과 성채만있다면 어떤클론들이와도 못막는건 없습니다. 라인을 다막았다면 수호자를 따고 타워를 부시고 다음라운드 ㄱㄱㄱ!!

 

3라인일때 자네트,도일이 각각 한라인씩 마킹합니다. 혼자서 막는게 버거워보인다면 토마스or까미유가 살짝 빠져서 도와주고 바로 보스라인으로 복귀합니다. 나머지는 위와 동일.

 

 

 

5 라운드- 1라인 or 2라인 + 골드센티널.

이번라운드 역시 시간단축을 할수있는 중요한 라운드입니다.

골드센티널은 역시나 도일이 갑니다.

 

이번라운드는 2 라운드와 매우 흡사합니다. 다른점이라면 APC토마스가 두마리나온다는점과 2라인이 나올경우 속성이 붙어서 나온다는점(배리어,근거리내성,원거리내성 등등). 만약 2라인이 나오고 근거리내성이라면 나이오비가 그라인을 마킹 그외의 속성이라면 자네트가 한라인을 마킹합니다. 2 라운드와 같이 토마스가 미리 자리선정하고 궁을 잘써준다면 시간단축이 엄청나게 되는 라운드입니다.

처리순서 역시 APC토마스 -> 수호자 -> 타워입니다.

APC나이오비는 역시 합류하는 도일이 마킹해줍니다.

 

 

 

6 라운드- 탱크

 

3 라운드와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됩니다 다른점이라곤 APC윌라드가 두마리 나온다는 것.

이번라운드 역시 토마스의 역량에 의해 크게 차이가 나는 라운드입니다. 만약 토마스의 궁이없다면 리젠될 위치를 동영상과 같이 미리 숙지하여 서릿발과 드라이아이스로 홀딩해줍시다. 나머진 3라운드와 동일합니다.

 

 

 

7라운드 - 3라인 or 4라인

고급진격에서 가장어렵다고하는 7라운드입니다.

라인 모두에 각각 속성이 붙고 보스라인경우 기본적으로 APC토마스2 + 중간보스 가 있고 리젠되는 APC 4마리와 철거반. 다른라인의 경우 APC 3마리와 철거반이 나옵니다.

 

3라인이 나왔다면 조커님들이 내려주신 기회라 생각하시고 4라인이 나왓다면 정말 죽을똥 살똥 하셔야 겨우 넘어갈수 있는 그런 라운드죠.

 

7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속성확인 - 자리분배를 하셔야합니다. 배리어는 토마스가 보스라인은 까미유 그외의 근거리내성은 나이오비 원거리내성은 도일 이런씩으로 전담을 잘할수있는 쪽으로 배치를 합니다.

 

일단 동영상에서는 4라인이고 설명을 덧붙이자면 7라운드의 가장 중요한 케릭터가 자네트입니다.

 

4라인일경우 모두가 통신기를 뽑고 라인을 막되 자네트에겐 특별한 임무가 주어집니다 4라인을 돌아다니면서 APC만 골라서 잡는것이죠. 각각 한명씩 버티기만 하고있다면 자네트가 가서 샤샤샥 삭제시켜주면서 돌아댕기면 됩니다. 동영상에선 7라운드에서 한번 삑이 나서 조금 위험한 구간이 있었지만 잘넘어갔습니다.

APC 3번의 리젠을 다막았다면 폭탄철거반이 남을텐데 도일만 남아서 처리를 맡기고 나머지4명은 보스라인으로 달려가서 삭제시켜줍시다.

 

 

 

8라운드 - 마지막 보스

 

여기선 7라운드까지 얼마나 잘했느냐에 따라서 깰수있을지 없을지 결정이됩니다.

보스가 먼저죽느냐 우리HQ가 먼저 터지느냐 거든요

 

우선 참고사항을 말해드리자면 영상을 보시는바와같이 HQ피가 쭈우우우욱! 닳고 한동안 제자리걸음을 칩니다. 이 시간안에 보스를 삭제시키는 공략법인데 그 제자리걸음 시간이 제법깁니다.

 

마지막보스의 극딜시간은 8라운드 시작과동시에 30초안에 이루어져야합니다.

만약 보스라인이 6시에 나온다면 그판은 그냥 간단히 말해서 망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왜냐하면 저희캐릭이 젠되는곳과 6시라인은 상당히 멀거든요

여기 역시 3,6라운드의 탱크판과 비슷한 경우입니다.

먼저 토마스가 달려가서 윌라드와 마지막보스의 무적스킬을 궁으로 캔슬시키느냐 못시키느냐의 문제거든요 하지만 6시에 보스가 뜬다면???????  네..깔끔하게 접읍시다..S는 무슨.. 통신기뽑고 막아서 A라도 받아요..쿨럭..

 

8라운드의 핵심은 토마스의 자리선점 및 보스의 무적스킬캔슬. 무적스킬의 캔슬은 까미유의 전환이면충+충각에도 캔슬이 됩니다(공을 타야 캔슬이됩니다 방타면 캔슬안되요)

 

토마스의 선방이 성공했다면 일단 절반은 먹고 들어가는겁니다! 그때부터 무조껀 극딜! 토마스는 드라이와 빙산을 쿨마다 써줌으로써 최대한 빙결을 유도하도록 합니다. 보스가 빙글빙글 도는 공격을 했는데 토마스가 못얼렸다!? 재빨리 원거리케릭이 4번스턴킷을 먹어주도록 합시다 일정확률로 스턴이 걸리게되는데 제법 잘걸려요~ 그리고 극딜타이밍에 공격킷먹는건 필수겠죠..!

 

그리고 팁하나더 보스가 죽으면 누워서 쓰러지기까지의 시간때문에 클리어 못하는 분들이 제법있으신걸로압니다. 이부분을 매꿔줄수있는데 도일의 궁은 맞음과 동시에 죽으면 시체가 그냥 터지면서 사라집니다. 그부분을 이용하면 막보를 깔끔하게 쓰러지는 모션없이 바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 Tip ★★★

* 까미유,나이오비,토마스의 궁으로 콤비를 할때는 항상 공킷을 먹는다. 토마스는 골드여유가있을때만 먹는다.

* 딜러들은 항상 보스라인 APC나 다른곳 APC를 상대할땐 공킷을 먹도록한다.

* 골드센티널의 시바는 먼저 때리지않는한 은신한채로 공격하지않고 따라다니기만한다(어느정도 시간이 지체되면 선방을 날립니다)

* 7라,8라 보스의 무적스킬 캐스팅중에는 빙결 또는 공을탄 까미유의 전환이면충각에 캔슬이 된다.

* 막보의 쓰러지는 모션을 보기싫다면 막타는 초스트레이트로 마무리하라.

* 막보의 빙그르르 도는 공격은 소모4번 스턴킷으로 캔슬이 가능하다.

* 7라와 8라는 항상 도핑값을 넉넉히. 돈이 모인다고 방어구를 계속 사면 안된다. 진격전은 무조껀 공이다.

* 7라보스잡을때 궁극과 도핑쿨이 돌아오지않는다면 기다렸다가 잡는게 좋다. 괜히 8라때 궁,도핑없이 갔다가 못깨는수가있다.

 

 

 

마지막으로 진격 고급 S랭 한번 해보자고 12시간동안 팀플 맞춰준 푸딩퍼즈,퓨에리나,내가한도도,김문어 고생많았다!

 

 

 

S랭크 이제 정말 쉽~~~~~~~~~~죠?? ^오^

 

                                                                                            눌러주시면 ㄳㄳ!

                                                                                            ↓↓↓↓↓↓↓↓↓↓


[원문보기]

댓글 72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