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야 스토리 분석
-
10,804
22
20
-
2015-04-29 21:10:20
(주의!) 맞춤법 오질나게 잘틀림. 개소리주의
탄야 너무 이뻐여 헤헤
이렇게 이쁜 탄야의 스토리를 알아보려구 해여
거의 개소리이므로 아! 이런 생각을 하는에도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읽어주세여
1. 헌터란?
사이퍼즈 스토리나 세계관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이미 헌터에 대해서 알고 계실꺼예요.
http://cyphers.playnetwork.co.kr/cyphers/events/update/vol4/2 < 카를로스 이클립스
카를로스 또한 헌터입니다. 카를로스 이클립스에 헌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죠.
읽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적어드리자면
1. 능력자들을 직감으로 인지함(상대의 능력까지 알수도 있다고 함. 몇몇은 위치추적까지 가능)
2. 그들의 활동이나 규모등에 대하여 알려진 바는 거의 없음
3. 겉으로는 평범해보임 우리 탄야느님은 전혀 평범하지 않지만요 핡
4. 순간이동, 고속이동, 순발력 강화등의 능력을 가짐
비밀리에 활동하고 활동이나 규모등을 알리지 않는다는 점이 어둠의 능력자와 흡사하죠.
아무래도 어둠의 능력자 자체가 헌터단체이고 미아와 미쉘을 헌터로 키우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듦니다.
다행히도 피터는 미쉘의 대처로 지하연합에 있지만요.
2. 어둠의 능력자(여기서부터는 그냥 개소리랍니다)
위에서 어둠의 능력자는 헌터단체가 아닌가 했는데요
이게 맞다면 앞으로 사이퍼즈의 스토리가 더욱더 흥미진진해 질것입니다.
현재 사이퍼즈의 스토리는 안타리우스가 부흥하려고 하고 이를 막는 구도로 진행되고 있어요.
그런데 잘보세요. 탄야의 국적이 [독일] 이죠?
사이퍼즈 세계관이 현실과 다르긴 하지만 현실에서 1900대 초에 독일은 전쟁에서 항복하고
다시 세계 2차 대전을 일으켜요. 사이퍼즈 세계관으로 치면 안타리우스와 매우 비슷한 상황이예요
인형실 작전으로 인해 해체되었지만 제키엘을 중심으로 다시 부활하고 있습니다
이게 과연 무슨뜻일까요?
탄야가 전쟁에 가담한다는건 아닐까요?
혹은 안타리우스와 관련이 있는걸까요?
국적 하나만 가지고 뭔 개소리야 하고 하실지도 모르지만 사이퍼즈에 아직까지 공식 독일국적은 없어요.
독일식 이름을 가진 카인도 혼혈이라고 나와있고 소리자매는 아예 국적을 미상으로 뒀죠.
독일식 이름을 지어주고 굳이 국적을 미상으로 한게 이상했는데 이제야 조금 알것같아요.
제 상상으로는 어둠의 능력자 자체가 또 하나의 세력이 되서 안타리우스와 함께 회사와 연합을 위협하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거기에 더 호라이즌이 참여하구요.
클레어의 저스티스리그같은건 아예 설명도 없이 넘어갔는데 소리자매의 더 호라이즌은 이상하게 떡밥을 뿌리더군요.
그만큼 중요한 세력중 하나라는 소리겠죠?
+세계 2차대전에서 오스트리아가 독일에 합병하죠? 사이퍼즈에서 오스트리아 출신은 홀든가와 프리츠가 캐릭터들이 있죠. 그런데 제레온의 스토리를 보면 프리츠가는 예전부터 안타리우스에 협력했다고 하죠. 즉 독일 = 안타리우스에 대입해보면 상황이 딱 맞아떨어집니다.
+벨져 특별 영상에서(전설의 무슨일이야? 작은형. 영상) 나이오비와 함께 서있는 리첼이 나왔었죠. 더 호라이즌은 따지고 보면 미국단체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미국은 세계 2차대전에서 연합군의 주축이죠. 더 호라이즌은 아마 안타리우스와 대적할것으로 보입니다.(뭐 물론 단순히 사이퍼즈에 미국국적이 많아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3. 이후의 스토리
아마도 안타리우스와 어둠의 능력자, 더 호라이즌등으로 연합과 회사는 서로 손을 잡고
[연합vs회사]에서 [연합+회사vs안타리우스]라는 구도가 될거같네요.
소리자매는 안타리우스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어보이고 헌터들도 의뢰를 받고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둠의 능력자는 안타리우스 진영이라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더 호라이즌과 안타리우스, 어둠의 능력자 캐릭터를 낸것도 이것을 암시하기 위한게 아닐까 합니다.
지금까지의 스토리가 이클립스, 즉 프롤로그였으니 아마 안타리우스와 맞서 싸우는 지금부터가
가장 중심 스토리이고 가장 재미있어질겁니다.
이후 스토리는 회사와 연합이 서로 협조하는 이야기가 나올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아마도 연합과 회사가 승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듦니다.
독일은 패전국이니까요.
4. 여담
어둠의 능력자와 안타리우스가 협력관계라는것이 제 추측인데요
탄야는 의뢰와 별개로 안타리우스의 인체개조에 개인적인 관심이 있는거같습니다.
그래서 혼자 나름대로 연구해보고 이걸 미아에게 실험해본게 아닌가 싶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오싸가자 버튼에 드래곤 프레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