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탄야 스토리 분석
  • 10,326

    22

꼬마어시요정도비 [53급]

2015-04-29 21:10:20

(주의!) 맞춤법 오질나게 잘틀림. 개소리주의



탄야 너무 이뻐여 헤헤

이렇게 이쁜 탄야의 스토리를 알아보려구 해여

거의 개소리이므로 아! 이런 생각을 하는에도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읽어주세여


1. 헌터란?


사이퍼즈 스토리나 세계관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이미 헌터에 대해서 알고 계실꺼예요.

http://cyphers.playnetwork.co.kr/cyphers/events/update/vol4/2 < 카를로스 이클립스

카를로스 또한 헌터입니다. 카를로스 이클립스에 헌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죠.

읽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적어드리자면


1. 능력자들을 직감으로 인지함(상대의 능력까지 알수도 있다고 함. 몇몇은 위치추적까지 가능)

2. 그들의 활동이나 규모등에 대하여 알려진 바는 거의 없음

3. 겉으로는 평범해보임 우리 탄야느님은 전혀 평범하지 않지만요 핡

4. 순간이동, 고속이동, 순발력 강화등의 능력을 가짐


비밀리에 활동하고 활동이나 규모등을 알리지 않는다는 점이 어둠의 능력자와 흡사하죠.

아무래도 어둠의 능력자 자체가 헌터단체이고 미아와 미쉘을 헌터로 키우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듦니다.

다행히도 피터는 미쉘의 대처로 지하연합에 있지만요.



2. 어둠의 능력자(여기서부터는 그냥 개소리랍니다)


위에서 어둠의 능력자는 헌터단체가 아닌가 했는데요

이게 맞다면 앞으로 사이퍼즈의 스토리가 더욱더 흥미진진해 질것입니다.


현재 사이퍼즈의 스토리는 안타리우스가 부흥하려고 하고 이를 막는 구도로 진행되고 있어요.


그런데 잘보세요. 탄야의 국적이 [독일] 이죠?

사이퍼즈 세계관이 현실과 다르긴 하지만 현실에서 1900대 초에 독일은 전쟁에서 항복하고

다시 세계 2차 대전을 일으켜요. 사이퍼즈 세계관으로 치면 안타리우스와 매우 비슷한 상황이예요

인형실 작전으로 인해 해체되었지만 제키엘을 중심으로 다시 부활하고 있습니다


이게 과연 무슨뜻일까요?

탄야가 전쟁에 가담한다는건 아닐까요?

혹은 안타리우스와 관련이 있는걸까요?


국적 하나만 가지고 뭔 개소리야 하고 하실지도 모르지만 사이퍼즈에 아직까지 공식 독일국적은 없어요.

독일식 이름을 가진 카인도 혼혈이라고 나와있고 소리자매는 아예 국적을 미상으로 뒀죠.

독일식 이름을 지어주고 굳이 국적을 미상으로 한게 이상했는데 이제야 조금 알것같아요.


제 상상으로는 어둠의 능력자 자체가 또 하나의 세력이 되서 안타리우스와 함께 회사와 연합을 위협하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거기에 더 호라이즌이 참여하구요.


클레어의 저스티스리그같은건 아예 설명도 없이 넘어갔는데 소리자매의 더 호라이즌은 이상하게 떡밥을 뿌리더군요.

그만큼 중요한 세력중 하나라는 소리겠죠?


+세계 2차대전에서 오스트리아가 독일에 합병하죠? 사이퍼즈에서 오스트리아 출신은 홀든가와 프리츠가 캐릭터들이 있죠. 그런데 제레온의 스토리를 보면 프리츠가는 예전부터 안타리우스에 협력했다고 하죠. 즉 독일 = 안타리우스에 대입해보면 상황이 딱 맞아떨어집니다.


+벨져 특별 영상에서(전설의 무슨일이야? 작은형. 영상) 나이오비와 함께 서있는 리첼이 나왔었죠. 더 호라이즌은 따지고 보면 미국단체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미국은 세계 2차대전에서 연합군의 주축이죠. 더 호라이즌은 아마 안타리우스와 대적할것으로 보입니다.(뭐 물론 단순히 사이퍼즈에 미국국적이 많아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3. 이후의 스토리


아마도 안타리우스와 어둠의 능력자, 더 호라이즌등으로 연합과 회사는 서로 손을 잡고

[연합vs회사]에서 [연합+회사vs안타리우스]라는 구도가 될거같네요.


소리자매는 안타리우스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어보이고 헌터들도 의뢰를 받고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둠의 능력자는 안타리우스 진영이라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더 호라이즌과 안타리우스, 어둠의 능력자 캐릭터를 낸것도 이것을 암시하기 위한게 아닐까 합니다.


지금까지의 스토리가 이클립스, 즉 프롤로그였으니 아마 안타리우스와 맞서 싸우는 지금부터가

가장 중심 스토리이고 가장 재미있어질겁니다.


이후 스토리는 회사와 연합이 서로 협조하는 이야기가 나올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아마도 연합과 회사가 승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듦니다.

독일은 패전국이니까요.


4. 여담


어둠의 능력자와 안타리우스가 협력관계라는것이 제 추측인데요

탄야는 의뢰와 별개로 안타리우스의 인체개조에 개인적인 관심이 있는거같습니다.

그래서 혼자 나름대로 연구해보고 이걸 미아에게 실험해본게 아닌가 싶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오싸가자 버튼에 드래곤 프레스 부탁드려요!

0
신고하기
댓글 22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