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1월 1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25,532

CYPHERS

2024-01-10 16:28:3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월 1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공성전에 난입한 캐릭터가 스킬 사용 시 발생하는 랙 개선 패치가 적용됩니다.

* 경기 도중 피격된 플레이어 캐릭터가 지형지물에 의해 특정 상태로 일정 시간 유지되는 경우 본진 안전지대로 귀환하도록 변경됩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니콜라스

심판관 니콜라스

스티그마(SL)
 - 선 딜레이가 0.063초 증가됩니다.
 - 전진 거리가 감소됩니다. (440 → 400)
리스트레인(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0.5초 → 12초)
 - 선 딜레이가 0.022초 증가됩니다.
 - 3타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110 → 80)
 - 원거리 슈퍼 아머가 제거됩니다.
퍼니쉬먼트(LR)
 - 선 딜레이가 0.011초 증가됩니다.
 - 연타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정면 : 560 → 520
  좌우 : 160 → 120
 - 마지막 타격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정면 : 580 → 540
  좌우 : 160 → 120
크림슨 크루세이드(E)
 - 적을 잡은 이후 니콜라스에게 적용되는 상태가 변경됩니다. (무적 → 슈퍼 아머)
◎ 개발자 코멘트
니콜라스는 출시 후 지속적인 조정을 받아왔으나 여전히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추가 조정을 진행합니다. 먼저 주요 스킬들의 선 딜레이를 증가시켜 콤보 시동 및 연계 능력을 일부 제한하면서 '리스트레인'의 원거리 슈퍼 아머 제거 및 '크림슨 크루세이드'의 무적 판정 변경을 통해 판정상 이점을 낮추려 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스티그마' 기술의 전진 거리와 '퍼니쉬먼트'의 공격 범위 또한 감소시켜 전체적인 견제 및 전장 장악 능력을 제한하고자 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맵 '리버포드 앳 던'에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 대형 언덕, 차단 펜스에서 특정 스킬들의 투사체가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대형 언덕, 차단 펜스, 일부 기둥에서 특정 스킬들이 지형에 걸려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차단 펜스에서 특정 스킬 사용 시 지형지물 무시 속성이 아님에도 펜스 너머를 공격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체적인 배경 안개 농도가 조절됩니다.
* 미쉘 '일루전 실드(SP)'가 지형지물을 무시하고 대상을 타격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휴톤 '핵펀치(E)'를 포함한 일부 스킬 사용 시 전진 거리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시드니 '크루얼 스티뮬러스(E)' 시전 사운드가 스킬 종료 이후 반복 재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교환소에서 상품의 수량을 지정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염색/수선 메뉴의 '확률 정보 보기' 버튼의 링크가 확률 공개 페이지로 연결되도록 수정됩니다.
* 마블러쉬 메뉴 중 '안내' 버튼의 링크가 마블러쉬 가이드 페이지로 연결되도록 개선됩니다.
* 마블러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선택형 [멜츠제약] 프레임'의 툴팁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바스티안 1회 거래 가능 '오리진' 코스튬의 아이콘이 헤나투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바스티안 '블러드로얄' 코스튬의 목 부분이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를렌, 샬럿 상체 액세서리 '청룡 날개꼬리'의 크기가 조정됩니다.
* (01.11 추가) 아바타/코스튬 옵션 중 Lv 1~Lv 3의 스킬 대미지 증가 이외 옵션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