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테이 2차 궁극기 산영소환생 해부
  • 2,316

    9

가시나무고양이 [100급]

2023-02-17 21:09:45




요즘 핫한 스킬인 산영소환생을 알아보자. 

알고 쓰면 더 쓸만하지 않을까? 



원하는 항목은 Ctrl F로 찾아보면 보고싶은 부분만 볼 수 있음. 

1 오늘의 기준 장비
2 딜 계산표
3 산영소환생 대미지 표
4 각 티어별 대미지 지표
5 지표에 대한 근거
6 각 티어 별 홀딩 시간
7 무적 제외 잡기 불가 타겟.
8 산영소환생 딜표 (잡기 불가 적)
9 수호자 방어력
10 목걸이
11 탱커 타격 가정점
12특정 지역 조건부 관통식 산영소환생











오늘의 기준 장비. 


Cyphers_SoClwskVCV.png



딜 계산표

상당히 난잡히다. 


Cyphers_G46WtzbJgJ.png



전무후무한 쿨타임 페이백


단위 초개별 쿨타임합산 쿨타임쿨타임 감소율합산
궁극기 쿨타임8989
1링-2%87.220-1.780-1.780-2.00%-2.00%
2링-2%85.476-1.744-3.524-2.00%-3.96%
3링-2%83.766-1.710-5.234-2.00%-5.88%


환원되는 쿨타임.


킬 확보 시35%
궁극기 쿨타임1킬2킬3킬
0링31.262.30093.450
1링30.561.05491.581
2링29.959.83389.749
3링29.358.63687.954
궁극기 쿨타임1킬2킬3킬
0링57.926.700-4.450
1링56.726.166-4.361
2링55.625.643-4.274
3링54.425.130-4.188


사거리


사거리적용 값층가 값
0링510
1링3%525.315.3
2링6%540.630.6
3링9%555.945.9


타격 수


대상의 체력에 비례해서 추가적인 궁극기 강화가 가능하며  (75%, 50%)

추가적으로 E 목걸이 옵션으로 체력 요구 조건 값을 각각 -15% 내릴 수 있다. 


최소 8타격에서 


14히트


최대 24타격까지 가할 수 있는 3티어 무적, 잡기 궁극기. 


무적 제외, 잡기 불가 적 대상시는 1히트. 


기본적인 연계 


강화 무영격을 제외

암영, 흑풍각 이후 연계 가능. 


3단계 잡기 스킬의 장점으로 2단계 이하 잡기를 카운터 칠 수 있음. 


대표적인 예시


레오노르 방패닦이
궁극기
피터 궁극기
잡기
휴톤 핵펀치
안면가드
잡기
디아나 히든케이지
마그넷
에바 슈타이어
스파이어
수플렉스
도일 도일.
레베카 카운터 
더킹
기타 등등. 




잡기 불가능 대표적 예시 


초진공
다이무스 그어진 참철도
디아나 네메시스
아이작 스윙
브루스 기간틱 벌크업


이 친구들은 툴팁 하단에 명기되어있는 별도의 계수를 적용 받는다.   

단 한 방. 원펀치



각설하고,


산영소환생의 대미지 표는 아래와 같다. 


※ '비고'란에 타격 파트에 대해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알림. 
※ 단, 부여되는 대미지에는 오류가 없음. 
※ 기본적으로 몬스터 추가 대미지는 0.75이므로대인 타격 기준에서는 -25% 감쇄된 대미지를 보고 있는 것. 


스택 없음1단계 스택2단계 스택
히트 수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
1255255돌려차기255255돌려차기255255돌려차기
2510255돌려차기510255돌려차기510255돌려차기
3765255돌려차기765255돌려차기765255돌려차기
4884119회전타격11053401단계 공중 발차기11053401단계 공중 발차기
521591275내려찍기1189842단계 연속 공격1189842단계 연속 공격
62414255그림자 돌진1273842단계 연속 공격1273842단계 연속 공격
72669255그림자 돌진1357842단계 연속 공격1357842단계 연속 공격
840621393마지막 그림자1476119회전타격1407502단계 연속 공격
927511275내려찍기1457502단계 연속 공격
103006255그림자 돌진1507502단계 연속 공격
113261255그림자 돌진1557502단계 연속 공격
123516255그림자 돌진1607502단계 연속 공격
133771255그림자 돌진1657502단계 연속 공격
1451641393마지막 그림자1707502단계 연속 공격
151826119회전 타격
1631011275내려찍기
173356255그림자 돌진
183611255그림자 돌진
193866261그림자 돌진
204127261그림자 돌진
214388261그림자 돌진
224649255그림자 돌진
234904255그림자 돌진
2462971393마지막 그림자
총 대미지406251646297



트루퍼 방어력 기준 대인 대미지 치환.

100% 정확하지 않으며 라운드 함수가 적용되지 않음. 
└ S 목걸이 착용 도표는 트루퍼 대미지 기준 약 +35% 추가 적용
스택 없음1단계 스택2단계 스택
히트 수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
1298.35298.35돌려차기298.35298.35돌려차기298.35298.35돌려차기
2596.7298.35돌려차기596.7298.35돌려차기596.7298.35돌려차기
3895.05298.35돌려차기895.05298.35돌려차기895.05298.35돌려차기
41034.28139.23회전타격1292.85397.81단계 공중 발차기1292.85397.81단계 공중 발차기
52526.031491.75내려찍기1391.1398.282단계 연속 공격1391.1398.282단계 연속 공격
62824.38298.35그림자 돌진1489.4198.282단계 연속 공격1489.4198.282단계 연속 공격
73122.73298.35그림자 돌진1587.6998.282단계 연속 공격1587.6998.282단계 연속 공격
84752.541629.81마지막 그림자1726.92139.23회전타격1646.1958.52단계 연속 공격
93218.671491.75내려찍기1704.6958.52단계 연속 공격
103517.02298.35그림자 돌진1763.1958.52단계 연속 공격
113815.37298.35그림자 돌진1821.6958.52단계 연속 공격
124113.72298.35그림자 돌진1880.1958.52단계 연속 공격
134412.07298.35그림자 돌진1938.6958.52단계 연속 공격
146041.881629.81마지막 그림자1997.1958.52단계 연속 공격
152136.42139.23회전 타격
163628.171491.75내려찍기
173926.52298.35그림자 돌진
184224.87298.35그림자 돌진
194530.24305.37그림자 돌진
204835.61305.37그림자 돌진
215140.98305.37그림자 돌진
225439.33298.35그림자 돌진
235737.68298.35그림자 돌진
247367.491629.81마지막 그림자
총 대미지4752.546041.887367.49



역시 참고 자료일 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림. 

S 목걸이 인간 추가 대미지 +10%  (계수 1.0 -> 1.1)
S 목걸이 착용인추 10%
스택 없음1단계 스택2단계 스택
히트 수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
1323.85323.85돌려차기323.85323.85돌려차기323.85323.85돌려차기
2647.7323.85돌려차기647.7323.85돌려차기647.7323.85돌려차기
3971.55323.85돌려차기971.55323.85돌려차기971.55323.85돌려차기
41122.68151.13회전타격1403.35431.81단계 공중 발차기1403.35431.81단계 공중 발차기
52741.931619.25내려찍기1510.03106.682단계 연속 공격1510.03106.682단계 연속 공격
63065.78323.85그림자 돌진1616.71106.682단계 연속 공격1616.71106.682단계 연속 공격
73389.63323.85그림자 돌진1723.39106.682단계 연속 공격1723.39106.682단계 연속 공격
85158.741769.11마지막 그림자1874.52151.13회전타격1786.8963.52단계 연속 공격
93493.771619.25내려찍기1850.3963.52단계 연속 공격
103817.62323.85그림자 돌진1913.8963.52단계 연속 공격
114141.47323.85그림자 돌진1977.3963.52단계 연속 공격
124465.32323.85그림자 돌진2040.8963.52단계 연속 공격
134789.17323.85그림자 돌진2104.3963.52단계 연속 공격
146558.281769.11마지막 그림자2167.8963.52단계 연속 공격
152319.02151.13회전 타격
163938.271619.25내려찍기
174262.12323.85그림자 돌진
184585.97323.85그림자 돌진
194917.44331.47그림자 돌진
205248.91331.47그림자 돌진
215580.38331.47그림자 돌진
225904.23323.85그림자 돌진
236228.08323.85그림자 돌진
247997.191769.11마지막 그림자
총 대미지5158.746558.287997.19






각 티어별 대미지 지표


개별 차이1티어2티어3티어
1티어11022235
2티어-11021133
3티어-2235-1133
퍼센트 비율1티어2티어3티어
1티어0.00%27.13%55.02%
2티어27.13%0.00%21.94%
3티어55.02%21.94%0.00%



Q1 트루퍼를 때려놓고 그게 지표가 된다고 생각하나?
A1 가능. 트루퍼 방어력 버프는 트루퍼 체력이 40% 이하가 되었을 경우 +30%가 되는 것.
E 유니크에 붙은 체력 조건 -15% 경감 옵션을 통하면 체력 65%에서 3티어 궁극기 시전이 가능함.

트루퍼 대미지에 +25%를 추가하면 대인 대미지에 가까운 수치가 나온다. 

솔직히 난잡해서 일일히 계산하는 것이 힘들다. 한땀 한땀 봐야 안다.


Q2 261?
A2 2.30%의 대미지 차이가 있으나 이유는 알 수 없음. 백어택 판정으로 증가된 대미지라고 하기에도 약간 미비함.
최대한 추측 가능한 예시가 백어택 밖에 없음


위 지표에 대한 근거. 



각 티어 별 홀딩 시간. 


계산된 시간은 산영소환생 입력부터 쿨타임이 돌기 시작하는 시점까지 계산됨. 


1티어


Adobe_Premiere_Pro_w9YwcoNwm9.png



2티어 


Adobe_Premiere_Pro_vvQSX83Alr.png


3티어 


Adobe_Premiere_Pro_f5SoNVztxv.png


시간 단위 


시간 계산

단위

(초)

증가 값

(정수)

백분율1티어 비례
1티어4.33
2티어5.361.0323.79%1.0323.79%
3티어6.110.7513.99%1.7841.11%




무적 제외 잡기 불가  타겟. 


가디언 계수까지 호들갑을 떨며 20%나 깎아버린 그 것. 

자체 성능을 깎아야지 호들갑 떠는 패치였다. 


Q1 내가 수호자, 트루퍼 때릴 때는 그 딜이 안나왔는데?
A1 트루퍼 누적 버프 누락일 확률이 거의 확정적.

트루퍼 대미지가 낮게 나온다면 '최후의 일격'의 누락과 '사냥꾼의 본능'의 누락을 의심해보아도 좋다. 



트루퍼 누적 버프

수호자가 순간적으로 녹아버려 호들갑 패치를 하게 된 핵심이다. 
수호자가 녹을만한 조건들을 갖추고 두들겨 패서 당연하게 녹은 것인데. 너무 호들갑이 심했다. 



https://cyphers.nexon.com/cyphers/article/magazine/topic/28265045


다음으로는 트루퍼와 관련된 변화입니다. 기존에는 트루퍼의 버프가 트루퍼 처치 후 일정 시간 동안 적용이 되는

구조였으나, 다음 시즌에는 기존의 버프 시스템과 함께 트루퍼를 다수 처치할 경우 추가적인 버프를

영구적으로 제공하는 효과를 함께 제공합니다.


- 트루퍼 처치 시 트루퍼 버프를 획득한 팀에 점수가 부여됩니다.

 ㄴ 1단계 : 1점, 2단계 : 2점, 3단계 : 3점, 4단계 : 4점

- 특정 점수 달성 시 해당 팀에게 공성/수호자 공략을 지원하는 버프가 영구 지원됩니다.

 ㄴ Lv 1(3점) : 공성/수호자 피해량 +10%

 ㄴ Lv 2(6점) : 공성/수호자 피해량 +25%

 ㄴ Lv 3(9점) : 공성/수호자 피해량 +35%


(트루퍼 추가 버프 적용 시 우측 하단에 표시되는 UI 이미지입니다)


추가 대미지 계산식은 거인 사냥꾼과 같은 구조라는 고객센터 답변. 이 부분은 답변을 믿어야지 어쩔 수 있나.








산영소환생 딜 표

무적 제외, 잡기 불가 타겟에 대한 원펀치 한방 딜


공격력 스킬 고정계수계수값합계
이펙트4007861.726881,474.002,877.99
방관킷450링 계수95.25%7741,560.003,045.90
파이크492  846.241,632.243,186.95



※ 라운드 업 / 다운 함수 사용하지 않았음. 


chrome_vFzpCcEFHj.png




수호자 방어력

※ 테이 2궁으로 수호자 막타 때릴 시점 기준에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방어력 상황을 나열 

※ 기준은 공격력의 개입이 없는 '이펙트'기준임을 알림. 

※ 방어력을 계산한 표로써 가디언 계수 -20%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 

※ 가디언 계수 적용을 원한다면 해당 값에 -20% 처리를 하면 됨. 




1안. 



최종 방어력42.98%51.62%47.30%38.68%46.45%42.57%
수호자(근+원)/2방어관통-10%
비고비고근거리원거리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
10.00%20.00%15.00%9.00%18.00%13.50%
FALSE체력50% 버프20.00%20.00%28.00%36.00%32.00%25%32%28.80%
FALSE수호타워12.00%16.00%36.64%46.24%41.44%32.98%41.62%37.30%
FALSEHQ10.00%10.00%42.98%51.62%47.30%38.68%46.45%42.57%



2안


최종 방어력35.20%42.40%38.80%31.68%38.16%34.92%
수호자(근+원)/2방어관통-10%
비고비고근거리원거리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
10.00%20.00%15.00%9.00%18.00%13.50%
FALSE체력50% 버프20.00%20.00%28.00%36.00%32.00%25%32%28.80%
FALSEHQ10.00%10.00%35.20%42.40%38.80%31.68%38.16%34.92%



3안


최종 방어력28.00%36.00%32.00%25.20%32.40%28.80%
수호자(근+원)/2방어관통-10%
비고비고근거리원거리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
10.00%20.00%15.00%9.00%18.00%13.50%
FALSE체력50% 버프20.00%20.00%28.00%36.00%32.00%25%32%28.80%


4안


최종 방어력36.64%46.24%41.44%32.98%41.62%37.30%
수호자(근+원)/2방어관통-10%
비고비고근거리원거리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근거리 방어원거리방어인게임 표기
10.00%20.00%15.00%9.00%18.00%13.50%
FALSE체력50% 버프20.00%20.00%28.00%36.00%32.00%25%32%28.80%
FALSE수호타워12.00%16.00%36.64%46.24%41.44%32.98%41.62%37.30%




각 상황 설정 상의 수호자에게 가격 가능 한 딜.

패치 후 / 패치 전 의 대미지를 비교할 수 있다.

상단 패치 후 / 하단 패치 전


레이어 3.png

레이어 4.png레이어 5.png레이어 2.png

레이어 6.png








의도된 사항입니다. 



정말로 오버 스펙 그 자체인. E 목걸이


Cyphers_8uFj3rbm2Z.png



말도 안되는 옵션을 들고 나왔다. 


체력 
6500
2차 1차
50% 75%
3250 4875
목걸이 목걸이
65% 90%
4225 5850
  

목걸이 하나에 3티어 궁극기 사용 조건을  -30%나 파격적으로 후려쳐서 말도 안되는 발동 기준을 만들어 버린다. 


이하 조건 감소율은 「실제 체력 조건」을 말한다.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15.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90%조건 감소율65%
-60%650-30%2275
잔여 체력5850잔여 체력4225





이하 1%씩 값을 줄여나가는 도표.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14.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9%조건 감소율64%
-56%715-28%2340
잔여 체력5785잔여 체력4160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13.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8%조건 감소율63%
-52%780-26%2405
잔여 체력5720잔여 체력4095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12.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7%조건 감소율62%
-48%845-24%2470
잔여 체력5655잔여 체력4030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11.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6%조건 감소율61%
-44%910-22%2535
잔여 체력5590잔여 체력3965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10.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5%조건 감소율60%
-40%975-20%2600
잔여 체력5525잔여 체력3900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9.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4%조건 감소율59%
-36%1040-18%2665
잔여 체력5460잔여 체력3835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8.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3%조건 감소율58%
-32%1105-16%2730
잔여 체력5395잔여 체력3770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7.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2%조건 감소율57%
-28%1170-14%2795
잔여 체력5330잔여 체력3705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6.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1%조건 감소율56%
-24%1235-12%2860
잔여 체력5265잔여 체력3640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5.0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0%조건 감소율55%
-20%1300-10%2925
잔여 체력5200잔여 체력3575




애초에 '조건 경감'이라는 옵션이 나와서는 안되는 옵션을 달고 나왔다. 


상단에 위치한 각 티어별 대미지표 를 가져왔다. 


개별 차이1티어2티어3티어
1티어11022235
2티어-11021133
3티어-2235-1133
퍼센트 비율1티어2티어3티어
1티어0.00%27.13%55.02%
2티어27.13%0.00%21.94%
3티어55.02%21.94%0.00%


27%의 대미지의 증가량을 기대 하고 있어도 조건이 -15%가 된다면 순식간에 

2배 가까운 27.89%의 이득을 얻을 확률이 비약적으로 올라가게 됨. 


그리고 높은 확률로 30초에 인접하는 쿨타임 환원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비약적으로 높아진다. 



사이퍼즈가 패치 할 수도 있는 반 값  옵션 행사.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7.5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3%조건 감소율58%
-30%1137.5-15%2762.5
잔여 체력5362.5잔여 체력3737.5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1625(체력-요구 값)32506.50%
잔여 체력4875잔여 체력3250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82%조건 감소율57%
-26%1202.5-13%2827.5
잔여 체력5297.5잔여 체력3672.5



7.5% 50% 할인 행사를 진행해도 조건 완화 15%는 크다고 본다. 






탱커 타격 가정. 


기준.


체력5300 + 선봉장

방어력 60%의 탱커 


기본 체력선봉장방어력 적용
5300636060%
106010176


10176의 체력이 있다고 계산한다.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2544(체력-요구 값)508815.00%
잔여 체력7632잔여 체력5088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90%조건 감소율65%
-60%1017.6-30%3561.6
잔여 체력9158.4잔여 체력6614.4


트루퍼 방어력 기준 대인 대미지 치환.

100% 정확하지 않으며 라운드 함수가 적용되지 않음. 

※ 상단에도 같은 항목이 있듯. 트루퍼 대미지를 기반으로 대인 타격 대미지를 계산 한 것이기에
기본적으로 트루퍼 방어력 만큼의 오차가 있음. 

대인

스택 없음1단계 스택2단계 스택
히트 수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비고개별 대미지
1298.35298.35돌려차기298.35298.35돌려차기298.35298.35돌려차기
2596.7298.35돌려차기596.7298.35돌려차기596.7298.35돌려차기
3895.05298.35돌려차기895.05298.35돌려차기895.05298.35돌려차기
41034.28139.23회전타격1292.85397.81단계 공중 발차기1292.85397.81단계 공중 발차기
52526.031491.75내려찍기1391.1398.282단계 연속 공격1391.1398.282단계 연속 공격
62824.38298.35그림자 돌진1489.4198.282단계 연속 공격1489.4198.282단계 연속 공격
73122.73298.35그림자 돌진1587.6998.282단계 연속 공격1587.6998.282단계 연속 공격
84752.541629.81마지막 그림자1726.92139.23회전타격1646.1958.52단계 연속 공격
93218.671491.75내려찍기1704.6958.52단계 연속 공격
103517.02298.35그림자 돌진1763.1958.52단계 연속 공격
113815.37298.35그림자 돌진1821.6958.52단계 연속 공격
124113.72298.35그림자 돌진1880.1958.52단계 연속 공격
134412.07298.35그림자 돌진1938.6958.52단계 연속 공격
146041.881629.81마지막 그림자1997.1958.52단계 연속 공격
152136.42139.23회전 타격
163628.171491.75내려찍기
173926.52298.35그림자 돌진
184224.87298.35그림자 돌진
194530.24305.37그림자 돌진
204835.61305.37그림자 돌진
215140.98305.37그림자 돌진
225439.33298.35그림자 돌진
235737.68298.35그림자 돌진
247367.491629.81마지막 그림자
총 대미지4752.546041.887367.49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2544(체력-요구 값)508815.00%
잔여 체력7632잔여 체력5088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90%조건 감소율65%
-60%1017.6-30%3561.6
잔여 체력9158.4잔여 체력6614.4
1차2차
75%50%유니크 옵션
(체력-요구 값)2544(체력-요구 값)508815.00%
잔여 체력1590.12잔여 체력사망
목걸이목걸이
조건 감소율90%조건 감소율65%
-60%1017.6-30%3561.6
잔여 체력3116.52잔여 체력사망

2티어 궁극기 맞으면 살 수 있지만 3티어 궁극기 상황을 쉽게 내주고


그냥 의도되게 강력하게 쎈 것. 



 

특정 지역 조건부 관통식 산영소환생


이것이 의도된 사항 아니면 고쳐야 하지 않을까



'투영'한다더니 '투과'를 하면 어떻게 해

 



그리고 마지막으로 

악플다는 이유.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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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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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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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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