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사체 평타들의 거리에 따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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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01 20:37:55
저번 공략글에서 요청받은 부분에 대해서 공략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투사체형 평타를 가까이서 때리면 더 빨라진다고 저도 믿고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가까이가서 평타딜 넣기도 했었습니다.
저도 정말 기대하면서 실험해봤습니다.
실험 방식은 어차피 원거리 평타를 30초이상 서서 말뚝딜 할것도 아님으로
20초짜리 도핑을 해서 20초동안 평타를 사용했으며.
최대거리-근접으로 실험했습니다.
-타라-
https://youtu.be/1QtIULjcQ24
최대거리짤은 평타가 날아가고 있는 도중이며 포함시 둘다 동일한 21히트입니다.
-트리비아-
https://youtu.be/--w1PMN4OUA
마찬가지로 날아가고 있는걸 포함하면 동일 히트수입니다.
-시바-
https://youtu.be/GU2yi7fspek
마찬가지로 동일 히트수
-윌라드-
https://youtu.be/8Dj3DWygisI
똑같은 동일히트입니다.
-미아-
https://youtu.be/tNieCHtmU-0
날아가는 도중인 히트를 포함하면 동일 히트수입니다.
실험을 해본 결과 모든 투사체는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한 히트수를 지니며 이 외의 캐릭터의 투사체들은 실험해보려 했으나 시간부족+실험이 불가능해서 제외하였습니다.
저도 원캐로 붙어서 딜한경우가 많았는데 이또한 원효대사 해골물이였으며
다음 공략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