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18~5/2] 집중 토론 진행 캐릭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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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22-08-04 08:07:1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4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집중 토론이 진행되는 캐릭터들 및 변경점을 안내 드립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레나/클레어/엘리/엘프리데/키아라
강각의 레나 |
기어2 탈혼일각(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5.5초 → 92초) - 선 딜레이가 0.044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이번 패치에서 레나는 '기어2 탈혼일각의 선 딜레이와 쿨타임을 소폭 줄여 궁극기의 성능을 보완하고자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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쫓는 빛의 클레어 |
클렌징 빔(L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5초 → 11초)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기본 : 266(1.33) → 280(1.4) 두 번째 대상 : 230(1.15) → 235 (1.175) 블링크(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26초 → 24초) - 사용 시 5초간 이동속도가 5%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현재 클레어는 낮은 딜링 효율을 보이고 있어 조정에 들어갑니다. 주력 스킬인 '클렌징 빔'의 대미지를 일부 늘리고 '블링크' 사용 직후 이동속도 증가 버프를 통해 생존력 또한 같이 증가시키고자 합니다. |
축포의 엘리 |
반짝탄(LR)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 발사! 별똥별(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20초 → 18.5초)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34(0.585) → (246(0.615))
◎ 개발자 코멘트
엘리는 전체 공성전에서 낮은 승률을 보이고 있어 상향 조정을 진행합니다. '반짝탄'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를 증가시켜 성장력을 보완하는 동시에 궁극기 '발사! 별똥별'은 쿨타임을 줄이고 대미지를 늘려 교전 능력 및 대미지 성능을 강화하려 합니다. |
집행자 엘프리데 |
브로큰 팰리스(SL)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 스타더스트(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25초 → 22초) 타나토스(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375(1.25) → 450(1.5)) - 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량 증가율이 감소됩니다. (5.5% → 4%) - 선 딜레이가 0.08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엘프리데는 일부 교전 상황에서 '타나토스'가 체력이 소모되지 않은 적에게 적중하는 경우 대미지 효율이 매우 낮은 상황이 발생하여 조정을 진행합니다. 먼저 '타나토스'는 기본 대미지를 늘려 어느 정도 딜링 효율을 보장하되 잃은 체력 대비 피해량 증가 비율은 줄여 최대 효율은 과하지 않은 수준으로 제한하려 합니다. 이외에도 추가로 '브로큰 팰리스'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를 증가시켜 성장력을 일부 보완하고 '스타더스트'는 쿨타임을 감소시켜 생존력을 보완하고자 합니다. |
신출의 키아라 |
워프앤히트(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1.5초 → 10.5초) 라인 드라이브(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초 → 8.35초) - 적을 흡수한 구체의 타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50 → 65) - 적을 흡수하지 않은 구체의 좌우 공격범위가 증가됩니다. (50 → 65)
◎ 개발자 코멘트
이번 패치에서 키아라는 주력 스킬 '워프앤히트'와 '라인 드라이브' 의 쿨타임을 감소시키고 '라인 드라이브'로 생성된 투사체의 공격범위를 증가시켜 원거리 견제 성능을 일부 증가시키려 합니다. |
액션본능! 사이퍼즈